6년째 lg를 쓰고있고 4월 2일 3년 재약정이 만료가 됩니다.
현재 광기가 슬림 500M에 TV기본 휴대폰2대(가족무한사랑)결합이 되어있습니다.
한달에 21,450원이 결제되는데 이번에 101을 통해서 재약정 문의를 1차로 3월10일 하니
지금 요금 그대로 하면 상품권 23만원, 셋탑박스 무료교체 아니면 요금을 3,300원 더내면 상품권30을 얘기하길래
조금 더 보겠다하고 어제 전화를 했는데 처음 상담사가 요금 그대로 16만원 얘기해서 저번 상담이 이랬다라고 하니
그럼 23만원 해주겠다해서 다시 전화하겠다 하고 다시 전화했는데 이번엔 여자 상담원이 요금 27,000원에 16만원 얘기해서
아까 요금 그대로 해준다했는데 무슨 소리냐고 하니 다시 알아보고 전화준다해서 전화 왔는데 자기가 잘못 알았다고
요금 24,000원정도에 16만원 얘기해서 지금 21,450원 요금 그대로 해준다 그랬더니 다시 처음 상담원이 전화와서 직원이
잘못알았다 요금 그대로 하고 25만원 주겠다해서 오늘 하루에만 말이 계속 다르냐 팀장바꿔달라고 해서 팀장이란 사람은 25만원준다는
직원이 잘못알았다 그렇게는 안되고 16만원줄수 있다 하길래 오늘 다시 전화하니 상품권변동 없다고 해놓고 집사람이
전화하니 상품권9만원 얘기하네요
혹시 재약정 기간이 지나고도 자동 재약정이 안되는지요?
그러면 현재 요금 그대로 내면서 혜택 좋을때 재약정 할려고 하는데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