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여 혁재님께서 요렇게 진행하셨는지를 확인해보려 했는데
알려주신 정보로는 18년 10월에 KT 인터넷+공유기를 신규가입하신 이력만 확인되네요ㅠ
호오옥시 기존 KT 상품과 신규가입한 SK 상품 각각
가족 명의로 가입하신 거라면 댓글로 가입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앞서 예상한 상황인지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_+
(만약 기존 KT 상품을 가입하신지 3년이 훌쩍 넘은 상황이면 정보 조회가 불가합니다ㅠㅠ)
참고로 전화번호는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번호 노출은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용
만에 하나 백메가에서 SK 신규가입을 하셨어도
기존에 사용하던 KT 상품을 -> KT 본사 고객센터 통해 해지 요청을 하셨다면
역시나 제대로 해지되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헌데 요 부분에 대해선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확인해드릴 수 없기에
다시 한 번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시어
어찌된 일인지 확인이 필요해요^^;;;
백메가에 확인 권한이 없고,
KT 본사 통해 확인하기 위해 가입자분 본인 확인이 필요하여
대신해드릴 수가 없기 때문이지요ㅠ
하여 만약 이 상황이시라면 KT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3~4달 전쯤 KT 상품을 해지했는데 요금이 계속 청구되고 있습니다.
어떠한 상황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하고 말씀해주시겠어요? +_+
KT 본사 상담원분이 확인해보고, 이에 대해 소상하게 설명해주실 겁니다.
요약해드리면,
1) 안타깝게도 알려주신 정보로 자세한 상황 확인이 불가합니다ㅠ
2) 혹시 백메가에서 SK 신규가입 + OSS 제도 통해 KT 해지신청을 함께 하셨다면
댓글로 가입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세용
3) 만약 KT 본사에 직접 연락하시어 해지 신청하셨다면
KT 본사 통해 어찌된 일인지 확인이 꼭 필요합니다^^;
혹여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시간되실 때 바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혁재님 연락처로 답변 완료 문자도 한 통 보내드리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