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마****님의 글

엘지 유플러스 약정 종료 문의 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마****
댓글 2
  • 조회 3,696
서비스별 약정 정보
구분신청 개수요금제/임대장비명약정기간결합약정기간
U+ 인터넷2光기가Slim_500M3년(2018.03.19 ~ 2021.03.18)3년(2018.03.19 ~ 2021.03.18)
기가 Wi-Fi AP 2 임대상품(인터넷)3년(2018.03.19 ~ 2021.03.18)-
U+ tv1보급형3년(2018.03.19 ~ 2021.03.18)3년(2018.03.19 ~ 2021.03.18)


최근 4개월간 이용 요금 상세 비교
구분2020.112020.122021.012021.02전월대비
합계29,180원29,180원29,180원29,180원0원
Uᐩ인터넷22,000원22,000원22,000원22,000원0원
Uᐩtv7,700원7,700원7,700원7,700원0원
기타요금-520원-520원-520원-520원0원


최근 청구서가 위와 같구요.. 18일날 종료 입니다~


기존 3년 종료 시 안내받아 연장한게 이번에 또 종료 되는거구요.

그때는 좀 할인이 되는 조건 같았는데 요금표 보니까 제값 다 내는 수준이네요.....


꿀팁게시판에 재신청에 해당 되는것인지.... 그렇게 하는게 더 이득일지 아니면 통신사 고객센터 통해서 연장 문의 시 조금이라도 딜?을 시도하는 방향이 좋을지 모르겠네요. 


넷플릭스 별도 가입해서 보고 있는데 넷플 결합상품도 있는거 같네요? 


현재 상황에서 어떤 좋은 선택지가 있을까요? 



전체 댓글 2
  • 회원님의 사진 마****
    그리고 알뜰폰 쓰고 있어서 추가 결합 상품은 해당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마이콜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아이코.. 제가 마이콜님이 남겨주신 댓글을 확인하지 못하고
    다른 글 먼저 잡은 실수를 했더군요! 흐흐~~ 그래서 답변이 늦었습니다ㅠ

    2월 중순쯤 문의주셨었지요?
    마이콜님 닉네임이 낯익어 검색해보니 제가 인사드렸더군요!ㅎㅎ

    남겨주신 내용을 쭉~ 살펴봤는데
    LG인터넷 약정기간이 만료된 지금 어떻게 하실지 고민되셨나봐요.
    납부하고 계신 요금을 살펴보니 이미 저렴하게 사용하고 계신거에용~!
    셋탑박스 요금은 3년이 지나고 쭉 유지하면서 면제 받으셨고,
    광기가슬림 요금도 어느정도 할인을 받고 계신 상황입니다.

    지금 타 통신사로 변경하신다면 적어도 4만원 초중반대 요금을 납부하셔야 하는데
    LG인터넷과 TV 월요금이 29,180원이니 신규가입시 요금과 비교하면 아주 저렴하지요ㅎㅎ
    물론 타 통신사로 이동하며 핸드폰을 결합한다면 요금 할인을 받는 경우에는 월요금이 저렴해 지겠죠ㅎㅎ


    마이콜님께서 꿀팁글을 보셨을 텐데
    백메가 통해 LG인터넷 재약정이 가능한 게 맞습니다만
    아쉽게도 재약정하신 인터넷의 약정기간이 만료되었다면
    재약정 조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ㅠ

    재약정 조건 중 하나가 약정이 만료된지 37개월~39개월 사이인 분들만 해당되거든요.
    때문에 마이콜님댁은 해당되지 않지요..!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고민되실 텐데
    우선 재약정 혜택을 살펴보고
    타 통신사 이동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요금을 비교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남겨둔 질문과 요청사항을 확인하신 후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요청사항) 본사로 전화해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주세요.
    "해지신공"을 발휘하시어 밀당하시면 됩니다.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위 글의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본사로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다가와 타 통신사 가입시 혜택을 알아보니
    지금 가입하면 40만원 이상의 혜택을 지급해 준다고 하는데 통신사를 변경할지 말지 고민됩니다.
    재약정하면 사은품이나 요금할인 혜택없나요?" 라고 말씀하시면 되어요 :)
     
    본사와 통화하신 후 어떤 혜택을 안내 받으셨는지
    댓글 남겨주시면 통신사를 변경 했을 때와 유지했을 때를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질문) 넷플릭스 결합 요금제를 말씀하셨는데
    이 요금제는 "프리미엄"이라는 고가 TV요금제 구성이라
    지금 쓰시는 보급형보다 요금이 많이 비쌉니다.

    물론 프리미엄으로 변경하기 원하신다면 넷플릭스 콜라보 요금제로 추천드리지만
    그게 아니라면 보급형 그대로 유지하시는 게 옳아요.
    (지금은 저렴한 보급형 TV요금제가 사라져 가입도 불가합니다.)

    하여, 여쭙습니다.
    지금 쓰시는 보급형 요금제가 만족스럽지 않아
    프리미엄(약 241개 채널 지원) 요금제로 변경하시는 쪽으로 염두에 두셨을까요~?!
    아니면 보급형 요금제로 충분한지 궁금합니다.


    그럼 마이콜님 소식 기다릴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