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코리아화스너박영철님의 글

SK 약정기간 이후 추가 혜택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코리아화스너박영철
  • 댓글: 1
  • 조회: 2,101
예전에 백메가 이용해서 인터넷 TV 설치받았고
SK 이용기간에 따른 온가족할인? 에 인터넷+TV 더 해서 이용 중입니다.

3년 약정으로 진행한 모양인데 이번에 기간이 다 됐는지 안내연락이 오더라구요

셋톱박스 업그레이드해주고 1년간 인터넷 TV 비용 무상 제공 개념으로 260,000원 지원해준다면서
원래 현금 200,000+상품권 60,000원인데 상품권 60,000원 돌려주는 조건으로현금 260,000원으로 지원해준다더군요

더불어서 무슨 통신 관련 법률상 기존 SK 이용하다가 추가로 SK 이용하는 건 제한이 걸린다며 KT 인터넷 모뎀?을 추가로 설치 후 1년간 이용하게 하더군요
다만 KT 지원센터가 해주는 게 아니고 SK에서 담당해서 한다고 하네요

안내받은 내용으로는 크게 문제가 없는 것 같은데 이대로 진행해도 크게 문제 없을까요?

3년 약정 다 채웠지만 온가족 할인 때문에 다른 곳으로 바꾸기도 애매한 것 같습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코리아화스너박영철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오! 저희 백메가를 믿고! 귀한 인연을 맺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ღ˘‿˘ற꒱



    # 헉..그런데.. 말입니다..!ㄷㄷ
    이번에 아웃바운드 연락받으신 내용을 보니.. 매우 전형적인.. 피싱(사기) 이네요..!ㅠ
    말도 안되는 내용이거든요;;

    그에 넘어가지 않으시고, 이렇게 문의글 남겨주셔서 넘넘 다행입니다..!>.<b

    아래 링크 글을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듯이..!
    피싱수법이 점차 더 진화하고 있어서,
    내용 들으신 고객님들께서 혹~하여 넘어가기가 매우 쉽답니다..흑..ㅠ

    [참고 링크]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1.안내받으신 내용을 살펴보았을 때,
    모 영업점(대리점)에서 'KT인터넷과 티비' 신규가입을 진행해주겠다는 내용으로 보이네요~!ㅎㅎ

    (KT 신규가입이니, 당연히 신형 셋탑이 따라갈 테지요~!>.<)

    2.즉! KT 가입해서 1년간 쓰시고!
    1년 후에는 다시 자기네를 통해 SK상품들을 가입하라는 내용인데요!

    3.이를 마치, 그게 아닌 것처럼! (또한 해지시 위약금도 없을 것처럼)
    온통 '거짓'으로 포장하고 있을 뿐입니다..;;;

    4.참고로, 지금.. 이 SK인터넷을 해지하시면~?!
    온가족할인에서 SK인터넷이 빠진만큼 가입년수도 줄어들 테고!
    앞으로 타사(KT)인터넷에서는 지금처럼 든든한 유무선 결합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도 없어서..
    통신비 부담이 당연히 더 커질 수밖에 없는데요~!ㄷㄷ

    이처럼, 고객님께 적용될 불이익에 대해서도.. (역시나 피싱 업체답게)
    일절 고려하지 않았네요..!^~^;

    즉! 있는 그대로 말해서..
    "상품을 팔아먹기 위해 고객님께 사기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 한마디로, 이러한 연락은? 그냥 무시하시는 것이 상책이고요~!

    # 또한, 예전에 저희 백메가에 남겨주신 문의글을 보니,
    2018년 8월에 문의를 주셨더라고요..!+.+
    즉, 아마도 KT인터넷을 쓰시다가 -> 2018년 8월 쯤 SK로 갈아타신 것으로 추측되고 있어서요..!ㄷㄷ

    즉! SK인터넷 약정이.. 남아있는 게 맞다면~?!
    아직은 재정비를 해보실 타이밍도.. 아니랍니다~!>_<b


    # 따라서 약정만료 후! 다시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시겠어요~?!
    그럼 그때 당시의 모든 상황을 고려하여!
    어떤 선택이 고객님 댁에 최/고/로 유리하고 좋을지~?! 착~착~ 에스코트 해드리겠습니다!^0^ 아자!

    코리아화스너박영철님~! 제 제안이 어떠신가요~?!(∗❛⌄❛∗)



    p.s.
    SK상품들 약정만료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우시다면,
    신규가입을 진행해주셨던 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 번호를 말씀해주시겠어요~?! 제가 확인해드릴게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