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희전화로 가입 신청이 가능한가요? 그게 빠를것 같습니다. 010-46**-**** 제가 전화를 드려야 하면 댓글 주시면 전화드릴께요
운영진 이상희
@타즈오?! 넵 알겠습니다.
곧 저희 접수직 상담원분 통해 연락드릴테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상황 전달 후 백메가 대표번호 1544-5823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타****
@이상희1.2월22일 해지했어요
2. 저희 부부가 이사를 했습니다.(경기광주에서 강원도 원주로)
3. 기존 sk명의자 박**(남편) 이번에 가입은 와이프 명의로 하려고 합니다. 부부의 등본상 거주지는 같습니다.
운영진 이상희
@타즈앗! ㅠ.ㅠ 타즈님! 이미 전화상담원분 통해 안내받으셨겠지만
아쉽게도 이 케이스는 신규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따흑ㅠ..
통신사들은 총천연의 신규가입자(?!) 에게만 사은품을 지급하기 위해
인터넷을 해지하시더라도 기존 가입정보를 3~6개월간 가지고 있는데
이때 동일명의/주소/휴대폰결합정보/이메일/결제정보 등을 신규가입건들과 비교하여
어느하나라도 중복되는 게 있으면 편법가입으로 간주해버립니다.
즉.. 이 경우에는 신규가입이 불가능하고,
어찌저찌 신규가입을 진행하신다 하더라도 사은품 100% 반납 대상에 해당되어요..ㅠ흑
저희도 도와드릴 수 있다면 가입을 진행해드렸을텐데 너무 아쉽습니다..
따라서 SK본사로 다시금 전화하시어
"얼마 전 인터넷 해지했는데 생각이 바뀌어 다시 설치를 해야할 것 같다"
라는 식으로 상담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ㅠ_ㅠ
조금이나마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면 좋겠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