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3년 만기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댓글: 1
  • 조회: 139

안녕하세요. :-) 

인터넷 만기 안내 받고 문의 드립니다.

 

15년도에 처음 알게 되고 다시 뵙네요.

항상 유쾌하고 소비자가 알기 쉬운 서비스 제공 주셔서 고맙습니다!
 

[현재 가입 상황] 
배우자 명의 LGU+ 

인터넷 스마트기가슬림 500Mbps

IPTV   베이직

WIFI    서비스

약 월 31,xxx원 납부중

+ 모바일 가족무한사항(유무선 결합) 총 4인
배우자 LTE 88 요금제 (3년 만기)
본인   5G스마트85 요금제 (20년 7/16 가입)
배우자 가족 2인 (LTE베이직 33? 요금제) 장모님, 처남


※문의 사항 

타 통신사 이전 시 혜택 금액은 확인 했으며, 가급적 혜택 차이가 크지 않다면 기존 통신사 유지하려고 합니다.

관심있게 보고있는 상품은 "신혼 플러스"상품 or ​"LGU+ 재약정" 보고 있습니다. (20년 3월 혼인신고)
@이상희님의 LGU+ 재약정 글은 읽었는데 21년 3월 2일 만기면 2월 28일 전 가입만 미리 가능할까요? 

 

추가) 상품 유지 시에도 셋탑 및 wifi 기기 최신 제품으로 변경 여부.

내용이 길어졌네요.
확인하시고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댓글 부탁 드립니다!


날이 추운데 건강 유의하시고 빠른 답변보다는 바른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P.S 건물(빌라) 인터넷/TV도 서비스 하시는지 문의 드립니다.
KT 5회선~6회선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5년 만기가 되었습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캥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아마 두 분 모두(캥님, 배우자분) 휴대폰 통신사를
    LG유플러스로 쭉 유지할 계획이고,
    고가 요금제로 계속 이용할 예정이신 듯한데
    그렇다면 인터넷도 LG유플러스 그대로 사용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_+

    타사 신규가입으로 받을 사은품 혜택보다
    LG유플러스 유지로 절감될 가계통신비가 더욱 크거든요..!
    (신혼플러스 결합할인이 꽤나 매력적이지요ㅎㅎ)


    1. 다음달에 백메가 통한 재약정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미리 신청할 것을 염두에 두고 계신거죠? +_+

    꿀팁글에서 보신 거처럼
    백메가에도 LG 재약정 정책이 있지만
    약정기간이 완전히 만료된 이후 -> 재약정을 진행할 수 있기에
    안타깝게도.. 미리 진행하는 건 불가해요ㅠ

    하지만 너무 슬퍼 말아주세요~!
    요즘 사용자분 제보를 들어보면
    본사 재약정 혜택이 좋은 편이라 백메가 혜택이 메리트가 없고,
    (있는 그대로 말씀드립니다^^;;;)
    신형 기기 교체도 무상으로 해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는 경우엔 무상 교체가 아예 불가하답니다ㅠㅠ


    하여 약정만료일이 지나면 LG 본사 고객센터 통해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_+

    LG 본사에선 약정만료일이 도래할 때
    재약정을 해드리는 일도 있어서
    지금도 재약정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긴 합니다.

    허나, 약정만료일이 완~전히 지난 상황이어야
    사용자 입장에선 해지 위약금이 없기에 자유롭게 통신사를 택할 수 있으니
    상대적으로 아쉬울 LG에서 더 적극적으로 붙잡을 가능성이 높아요~!


    2. 이렇게 해서~! LG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실 땐
    그냥(?) "재약정하겠소" 라고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해주세요ㅎㅎ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여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말씀하는건데
    아래 링크 통해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어떤 이야기인지 쏙쏙 이해되실 겁니다^^

     -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즉,
    "약정기간이 지나서 알아보니
    KT에선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45만원을 준다 하고
    휴대폰 결합할인도 크게 받을 수 있어서
    이참에 가족들 휴대폰, 인터넷 모두 KT로 바꿀지 고민 중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는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_+

    그러면 LG 본사 상담원분이 캥님을 붙잡기 위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실텐데
    이때 신혼플러스 결합상품에 대해서도 살~짝 말씀하시면
    촥촥 리드하여 함께 소상하게 설명해주실 거예요.

    워낙 든든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재약정 혜택이 아쉬울 수도 있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꼭꼭 말씀해보세요~!
    부디 잘 이야기가 되어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3. 이와 별개로 다른 곳의 통신상품도 함께 재정비하고자 하신 듯한데요..
    KT 5~6회선 정도 사용 중이라는 말씀은 가정용이 아닌
    건물 전체에 멀티룸 계열의 기업용 인터넷 회선을 설치하여 이용 중이신거겠죠? ㅎㅎ

    KT 유지 vs 타사 이동 편익을 비교해보셔야 할텐데
    게시판에선 가정용 상담만을 전담하고 있는지라
    멀티룸 상품에는 많이 약하고 (일반 가정용과 상품 특성이 너~무나 다릅니다^^;)
    상황에 따른 경우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전문 상담원분 통해 유선으로만 상담하고 있습니다.

    괜찮으시면 더 자세한 상담을 위해서
    댓글로 통화 가능한 연락처 하나만 알려주시겠어요~?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려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_+

    참고로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번호 노출은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용^^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ㅎㅎ
    요약해드리면,

    1) 약정만료 전에 백메가에서 미리 재약정을 진행하는 건 불가합니다ㅠ

    2) 본사 통해선 지금도 재약정이 가능할테지만
    약정만료일이 지난 후, "해지신공"을 발휘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3) 이와 별개로 다른 건물의 상품도 재정비하셔야 할텐데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_+

    찬찬히 읽어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겠어용?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