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제****님의 글

기타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제****
댓글 1
  • 조회 2,073

핸드폰을 초기화하는 바람에 인터넷 가입 시 받았던

상품권도 같이 삭제가 되었는데..

혹시 이런 경우 재발송 가능한가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제라늄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오전에 이미 저희 상담원분 통해 안내받으셨지요? +_+
    글 올라온 거 확인하자마자 전화로 안내드리는 게 빠르겠다 싶어 통화를 부탁드렸거든요!

    들으신 것처럼..
    아쉽게도 LG유플러스는 저희가 상품권 재발송 처리를 도와드릴 수가 없어
    본사를 통해 직접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ㅠ_ㅠ

    시간되실 때 국번없이 101으로 전화하시어
    "최근 인터넷 개통하면서 받은 상품권문자를 실수로 삭제했소.
    재발송 처리좀 해주시겠소?" 하고 이야기하시면 상담원분이 착착 진행해주실 겁니다 ㅎㅎ

    받아보신 상품권은 따로 이용해보셔도 되지만,
    사용할 곳이 마땅치 않으시다면 저희 통해 현금으로 교환하실 수도 있으니
    필요하시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라고요!~! ^ㅁ^)/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이외 다른 문의사항이나, 더 궁금한 점 떠오르시면
    지체마시고 편하게 말씀남겨주세요~!
    가입했다고 땡(?)이 아니라 무슨 일이든 제라늄님과 함께 할 것입니다 +_+
    (가식 아닌 거 아시지유~?! 헤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꾸벅)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