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이용약관에서 보실 수 있듯이
3. 사업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1시간 이상의 장애가 월 3회 이상 발생시(매월 1일 ~ 말일 이내)
4. 사업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월 장애누적시간이 72시간 이상 발생시
이용자의 반환의무를 면제합니다.
라고 기재되어 있거든요 :)
기사님께 "도저히 못쓰겠다. 위약금 면제 해지 판정을 내려달라"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_+
아무래도 LG 헬로비전 서비스가 저렴한 편이기도 하니,
해결이 된다면 계속 사용하시길 추천드리고 싶어요~!
또한 jjwj님의 마음이 떠나서(?) 바로 해지를 원하신다고 하더라도
기사님의 장애 판정이 없다면
개인적인 이유로 해지하시게 되는 것이니
모든 위약금을 부담하셔야 되거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