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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jwj****님의 글

최근에 헬로티비를 했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jjwj****
  • 댓글: 1
  • 조회: 5,248
너무 에러가 심해요ㅜ
티비를 켜면(셋톱박스가 부팅되면),
아무 응답없이 기다려야하는 게 4~5일 당 1회로 생겨요...ㅜ

아 그냥 기존 유플러스 쓸 걸 후회가 많이 되요ㅜㅜ

사은품 하나도 안 썼는데,
돌릴 수 없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아이코 ㅜㅜ jjwj****님~!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남겨주신 말씀 모두 확인했습니다

    인터넷 설치를 모두 마치시고
    원활하게 사용하셔야 기분 좋은 가입이 되었을텐데..
    계속해서 IPTV 품질 장애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군요 ㅠㅠ
    불편을 드려서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헛, 그런데..
    현재 최신형 UHD2 셋탑 (K1100UA) 으로 설치 받으신 것이 맞으시지요~!?

    *참고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3650

    제가 동일한 셋탑을 집에 설치 받고,
    리뷰를 작성한 다음에도
    지금껏 꾸준히 사용해오고 있는데요~

    말씀하신 부팅 오류는 전혀 발생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무런 문제없이 쭉 사용하고 있어요 ㅜㅜ
    LG 헬로비전이 비대칭 망으로 들어오고 있는데도 말이죠...!



    해서, 혹시 뽑기(?)가 잘못 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
    메이저 통신사 셋탑이라고 하더라도 간혹 오류를 일으키는 기기가 있는데,
    아무래도 지역통신사 셋탑이니 가능성이 더 높지 않을까 싶어요...!

    따라서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한번 LG 헬로비전 본사로 전화하셔서
    "당장 셋탑박스를 교체해달라! 못쓰겠다!" 라고 말씀해보시겠어요~!?



    교체 후에 문제가 사라진다면 정~~~말 다행이고,
    그대로 쭉 이용하시며 되겠습니다

    허나 1~2번 정도 교체를 하신 뒤에도 꾸준히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위약금 없이 해지하실 수 있는 상황이 될 것입니다

    http://www.lghellovision.net/etcService/serviceAdditionPromise.do

    여기 이용약관에서 보실 수 있듯이
    3. 사업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1시간 이상의 장애가 월 3회 이상 발생시(매월 1일 ~ 말일 이내)
    4. 사업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월 장애누적시간이 72시간 이상 발생시
    이용자의 반환의무를 면제합니다.
    라고 기재되어 있거든요 :)

    기사님께 "도저히 못쓰겠다. 위약금 면제 해지 판정을 내려달라"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_+




    아무래도 LG 헬로비전 서비스가 저렴한 편이기도 하니,
    해결이 된다면 계속 사용하시길 추천드리고 싶어요~!

    또한 jjwj님의 마음이 떠나서(?) 바로 해지를 원하신다고 하더라도
    기사님의 장애 판정이 없다면
    개인적인 이유로 해지하시게 되는 것이니
    모든 위약금을 부담하셔야 되거든요 ㅠㅠ

    따라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이렇게 꼭 시도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해결을 위해서 끝까지 백메가가 함께 할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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