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시나모롤님의 글

안녕하세요

회원님의 사진
  • 시나모롤
  • 댓글: 1
  • 조회: 1,177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백메가를 통해서 KT 인터넷을 신규가입하고 설치했습니다.

 

상품권이 와 있는데, 상품권을 다시 보내드리고 교환받고 싶어서요.

 

혹시 보내주신 NH상품권 이외에 제가 가진 상품권(신세계 등)을 함께 동봉해도 교환해주시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시나모롤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ㅎㅎ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게 있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가입 후 받으신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하길 원하시는군요?!
    예전엔 같이 가지고 계신 상품권도 함께 교환해 드렸는데
    수수료 문제로 가입 후 받으신 상품권만 교환이 가능합니다ㅠ
    함께 교환해 드리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네용..!

    자, 상품권을 교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참고글]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위 글 내용을 읽어주시겠어요?!

    *보내주시는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 빌딩 3층 백메가
    ​*전화번호 : 1544-5823
    *받는이 : 백메가 접수팀

    위 정보로 상품권을 보내주시면 되구요~
    상품권이 도착하고 -> 현금으로 입금되는 계좌는
    가입당시 남겨주셨던 계좌로 입금해 드릴텐데
    다른 계좌로 받길 원하신다면 상품권과 계좌 메모를 남겨주세요.
    메모를 남겨주실 때 가입하셨던 명의자분 존함도 함께 기재해 주십시오 :)

    상품권은 백메가 사무실로 도착한 당일 저녁에 입금되며,
    입금 시간은 저녁 18시(6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입금되기 때문에
    시간의 여유를 두고 20시(8시)쯤 확인하시면
    백메가에서 송금해드린 현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궁금증이 해소 되었지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