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까 저희 전화상담원분 통해 안내 받아보셨지요? ㅎㅎ
글 확인한 즉시 미리 안내드리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판단되어
먼저 전화안내를 부탁드렸거든요~! :)
(게시판 답변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더라고요ㅠ)
다행히 KT는 상품권 연장해서 + 재발송해드리는 게 가능해 보내드렸고요~
이번에는 꼬옥 기간 맞춰서 사용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_+ㅎㅎ
그리고 상품권 사용할 곳이 마땅치 않다면
백메가 통해 현금교환 받아보시는 것도 가능하니
필요하시면 아래 서비스도 이용해보세용~! :)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믿고 가입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꾸벅)
다른 도움 필요하신 일 생기시면 지체하지 마시고 편히 찾아주십쇼! (__)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