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을 듣고 재약정을 고려중입니다.
지금 요금은 kt 100메가 기본요금에서 지난달에 항의전화하니까 3천원을 할인해주더군요.
사실 이 과정에서 분노를 하였는데. 저와 1년차이나는 장기이용자의 후기를 인터넷 검색 중에 보았습니다
나머지 조건은 같더군요. 인터넷 단독 사용으로요.
사례자는 요금 동결에 500메가 업그레이드와 금액을 알수 없으나 상품권을 지원 받고 재약정을 맺었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지난 5월쯤에 올라온 글의 내용입니다.
하여 저도 같은 상황이라 항의 메일을 보냈으나 지난 질문과 같은 시원찮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해지방어를 이런 저런 곳에서 글로써만 통했지 직접 해본적이 없어서 질문을 남깁니다.
어디로 연결을 해서 뭐라 말을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