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Lenlen님의 글

법인 명의 회사에서 인터넷 변경 또는 재약정 원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Lenlen
  • 댓글: 1
  • 조회: 1,386

현재 회사에서 유플러스 100메가 인터넷을 쓰고잇는데요 이게 속도가 부족한건지 회선이 안좋은건지 인터넷 접속도 느리고 전화도 막 끊기게 들려서 속도 변경 또는 타회선으로 변경생각중인데 어떤 회사 또는 상위로 변경이 좋을껀지 답변 바랍니다

 

회사 위치는 부산 해운대구 센텀입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안녕하세요 ^.^ Lenlen님!
    저는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오늘 이렇게 백메가 게시판에서 만나뵙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현재 회사에서 LG 100메가 인터넷과 + 인터넷전화를 사용 중이신가요~?
    업무 용도로 사용하신다면 끊김이나 속도 저하가 없어야 될텐데,
    이러한 장애를 겪고 계셔서 많이 곤란하시겠어요 ㅜㅜ



    음.. 아무래도 원천망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메이저 통신사라고 하더라도 지역에 따라서 품질이 굉장히 많이 달라집니다~

    만약 업로드 속도가 현저히 느린 '비대칭망'으로 들어간다면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품질 문제가 크지요...
    끊김이 발생하거나 속도가 너무 느리답니다...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혹은 업무적으로 사용하실 때 '해외망'을 자주 사용하신다면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SK나 LG 같은 경우에는
    해외망 트래픽에 대해서 비용을 아끼기 위해서
    대역폭을 거~~의 내주지 않고 있습니다 ^^;;

    해외 사이트에 트래픽이 발생하면
    그만큼 해당 ISP에 요금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그 비용 처리를 줄이고자 대역폭을 적게 설정하는 것 입니다 ^_^;;

    이에 비해서 KT는 해외망 연결에 대해서 관대(?) 합니다!
    왜냐하면 국내로 들어오는 해외망 해저대역을 상당수 소유하고 있거든요
    (물론 해외의 타 통신사들과 공동소유 입니다 ㅎㅎ)

    즉, 해외망에 대한 QoS(Quality of service)를
    제대로 운영하고 있는 통신사는 KT 뿐이라고 볼 수 있지요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시더라도 문제가 지속될 수 있으니
    원인을 찾아보아야 되겠지요~!
    해서, 몇가지 정보를 요청드립니다 ^.^


    1. 우선 각 통신사 인터넷이 튼튼하게 잘 들어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사무실 주소지를 말씀해주시겠어요~?
    백메가에서 전산으로 확인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참고로 같은 번지, 같은 건물이라도 층에 따라서 가용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148-4 백메가 아파트 4동 402호"
    이렇게 정확한 주소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남겨주신 주소지는 블라인드 처리하니 염려마세용~♡ ^_^


    2. 혹시 평소에 업무적으로 사용하실 때
    해외 서버에 자주 접속하시거나
    해외에 시드가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는 편인지요~?


    3. 사무실에서 사용하시는 통신기기는 총 몇대 인가요?
    데스크탑, 노트북, 휴대폰, 태블릿, 인터넷전화 등
    모든 기기를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세가지 정보 부탁드립니다
    과연 어떠한 원인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고,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 꼼꼼히 살펴보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_+ Lenlen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