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에 현금성 보상을 받았고요 단통법 때문에 몇개월후에 다시 현금성 보상을 준다고 해서 가입해서 쓰고 있어요.
그때 같은 통신사를 안바꾸고 계속 쓸수 있다고 말을 했는데요. 몇개월후 전화가 안되서 찾아서 전화를 햇더니 통신사를 바꿔야 나머지 현금성 보상을 받을수 있다고 말을 바꾸네요. 그쪽에선 제 녹취록이 있다고 주장을 하는데요.
저는 녹취록이 없고 메모만 있는데요.
이상태에서 제가 민원제기(방통위,공정거래, 등등)를 할수가 있을까요?
그런데 번호가 바뀌고 없는번호라고도 나오는 변호가 몇가지 되서 아마 그쪽에 민원이 많이 있을거라고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