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장량님의 글

재약정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장량
  • 댓글: 1
  • 조회: 978
2017년 6월쯤인가 백메가 통해 sk브로드밴드 인터넷 가입했구요
3년이 지났는데 약정이 끝난 걸 모르고 있었네요
질문입니다

1. 백메가 통해 다시 3년 약정하면 되는 것인지 조건은 그 때와 동일한지

2.혹시 나중에 약정기간 내 이사를 가게되어도 상관 없는지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장량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ㅎㅎ
    어머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잊지않고 다시 들러주셨다니 감동이에요^.^

    인터넷을 가입하신 때가 2017년 6월이라면
    약정기간은 이미 만료된지 오래되었네요.
    하루빨리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셔야 겠습니다ㅎㅎ

    장량님께서는 통신사를 이동하는 게 아닌
    SK인터넷 그대로 재약정하길 원하시는 군요?!
    느낌적인 느낌엔 결합해둔 핸드폰 때문에 SK를 유지하려고 하시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쉽게도 백메가 통해서는 재약정하시는 게 불가해요ㅠ
    SK인터넷 재약정은 본사 통해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약정기간 내 이사를 가도 상관 없는지 라고 말씀하셨는데
    이사가시는 곳에 인터넷을 이전 설치해서 쓰신다면
    위약금이 발생하거나, 불이익은 전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 재약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야 겠지요~?!
    재약정하실 때에는 그냥 하시면 아니되고요~ 해지신공을 발휘해 주셔야 합니다.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위 글의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세요.
    "인터넷 약정이 만료돼 타 통신사 가입 혜택을 알아봤습니다.
    신규가입하면 40만원 이상의 혜택을 지급해 준다고 하는데 통신사를 변경할지 말지 고민됩니다.
    재약정한다면 상품권이나 요금 할인 혜택 없을까요~?!" 라고 말씀하세요~!
    이렇게 본사와 밀당을 해줘야 조금이나마 혜택을 챙길 수 있습니다.

    본사와 통화하신 후 어떤 혜택을 안내 받으셨는지
    댓글로 말씀해 주시면 괜찮은 조건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장량님 소식 기다릴게요~!

    P.S
    혹시나 SK핸드폰을 사용하고 계신 게 아니라면
    장량님과 가족분께서 쓰시는 핸드폰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타 통신사 가입시 받는 혜택을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