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musicalo****님의 글

KT인터넷 TV 결합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musicalo****
  • 댓글: 18
  • 조회: 1,220
안녕하세요!
제가 현재 OS 업데이트가 멈춰 버린 베거아이언2
사용자인데요^^;
요새 앱마다 업데이트 되면서 사용제한이 되고 있어
잘 되는 휴대폰을 두고 갤럭시로 갈아타야되나 싶어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우연히 집에 인터넷 tv도 sk 결합해서
사용한지 6년째라는걸 알고야 말았네요...
2014년 8월에 3년 약정하고, 2017년 8월 부터 추가 약정도
연락도 받은거 없이 무약정 상태에서 그냥 쭈~~욱
사용 중이었다는걸....tv 삼성 스마트 인데 셋탑은 완전
구버전이라 매번 바꿔야지하면서 이번에 생각 했네요
SK장기 가입자긴 하지만 요금제가 5만원이하라 vip도 아니고
그리 큰 혜택을 받는거 같지 않아서요.
이번에 휴대폰을 kt로 이동 하면서 인터넷 TV도 결합을
할까 계획중입니다. 공시지원금이나 선택약정할인중 선택해서 이동하게 되면 5G 요금대로 가입 할꺼라 8~9만원 정도는 폰 요금이 나갈꺼 같구요. 이전에는 T광랜 인터넷 22000원 / Btv D실속형 17050원 결합 할인 받아서 매달 28,600원을 납부했더라고요.
KT로 휴대폰 번호이동과 인테넷 TV 결합 상품이 나을지
아니면, 3년뒤를 생각해서 SK 유지하면서 인터넷과 TV만
바꿔야 될지 고민이 되네요. 10년 이상 skt만 사용했고
동생도 같아서 데이터 주고 받는거는 편했거든요.
요금이나 혜택등이 어떤게 더 나을지 비교 좀 부탁 드립니다~

전체 댓글18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musicalo****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정말로 반갑습니당~~♡

    아하~~!!
    이용중이신 휴대폰은 --> 새 단말기로 교체하실 때가 되었으며!!
    (지금은 SK휴대폰 통신사로 이용중이시네유!)

    인터넷과 티비도 약정이 만료된 지 오~~래인지라…
    이번 기회에 쫙~~ 함께 재정비를 하고자 하시는데요~~>ㅂ<bbb

    참!! 현재 동생분께서도 SK휴대폰을 이용중이라고 하셨는데유~~!!


    1)
    우선~~!!
    현재 SK에서 정확히 어떤 폰결합 상품을 적용받고 계신지 모르지만,
    만약 앞으로도 SK폰 2회선 모두 유지하실 거라면~~??
    그냥 SK본사와 인터넷 재약정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ㅇ^)//

    2)
    다만, 휴대폰을 새 단말기로 교체하실 거라면…..
    SK통신사 그대로 유지하시는 것보다 (= 기기변경)
    다른 통신사로 옮기시는 것이 (= 번호이동) 더욱 유리하실 테니…!!

    이번 기회에 휴대폰 통신사도 옮기시고~~!!
    그에 맞춰 인터넷까지 함께 갈아타시는 것이 합리적일 거예용~~☆

    3)
    해서 이번에 타사 인터넷과 티비로 갈아타신다면~~?!!

    고가 요금제 휴대폰 1회선과 함께,
    100메가급 인터넷 + 기본 티비 1대 = 이용하시는 것을 기준으로…
    KT와 LG는... 사실상 비용차이가 별로 없어유~~!!^ㅂ^a

    즉~~!! 일단은 해당 주소지에 "좋은 품질의 망" 을 제공하는
    인터넷 통신사부터 먼저 찾는 것이 우선이구요~~!!

    ㄴ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동생분 포함, 휴대폰 통신사 이동여부도 정확히 짚어봐야 합니다!


    ----------------------------------------------------------------------------------------


    따라서, 이번에는 제가 질문타임을 좀 가져보려 하는데요~~☆

    질문 1)
    인터넷을 설치하실 주소를 완벽하게 맨 끝까지 알려주십시오~~!!
    각 통신사들의 인터넷 망 품질확인을 해드리기 위함이구용!
    남겨주신 주소는 확인하는 즉시 싹~~ 지워드릴게유~~!! 후후후

    ㄴ 주소지 예시
      : 대구 달서구 두류동 148-4 백메가 빌라 A동 101호

    질문 2)
    musicalo****님과 동생분을 비롯하여… 가족분들 휴대폰 상황을
    좀더 구체적으로 알려주실 수 있는지요~~??!!
    각각 통신사 / 요금제 이름 / 결합 여부 / 타사 이동 가능성까지요!

    ㄴ 예를 들어서
      : 동생 SK band데이터 세이브 / 결합 전혀 없음 / 타사 이동 가능!
      : 아버지 KT 데이터ON비디오 / 본가 인터넷과 결합중 / 약정 1년 남음

    질문 3)
    현재 적용중이신 SK의 폰결합 상품 알려주시와요~~!!^ㅇ^bbb
    (동생분까지… 총 2회선 결합중이신 걸까요~~??)

    ㄴ 예를 들어서
      : 온가족프리 / 온가족무료 / 온가족플랜 / 온가족할인 (XX년)

    질문 4)
    가족분들의 결합 가능한 3사 인터넷이 혹시 있는지요~~??!!
    KT나 LG인터넷이라면… 인터넷 + 인터넷 = 결합과,
    인터넷 + 휴대폰 = 결합이 함께 적용될 수도 있기에 여쭙습니당!!

    ㄴ 예를 들어서
      : 부모님댁에서 KT 500메가 + 티비 1 = 이용중 (약정 2년 남음)


    --------------------------------------------------------------------------------------


    요기까지~~!! 질문이 좀…. 많지요~~??!!^ㅂ^;;; 

    앞으로 3년간 사용하실 상품을 결정하시는 중대한 일인지라…! 
    꼼꼼하게 알아보고 부족함 없이 안내드리려다 보니 
    제 질문도 그만큼 많아졌는데요~~>ㅅ<)//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 가입진행까지 꼭 하지 않으셔도 괜찮으니 
    그래도 먼(?!) 걸음 해주신만큼~~!! 이번 기회에 
    완벽한 맞춤 상담을 꼭 받아보셨으면...하는 마음이옵니다~~♡ 호홍


    해서...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답을 꼭 해주시면 좋겠네용~~!! 

    그럼 이번에는 제가 musicalo****님의 화답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musicalo****
    아...제가 언제 글을 남겼는지 한참을 찾았네요^^;
    기존 다른 답변 담당자분이 새로운 글 보다는 기존 글에 답글을 달면 담당자 확인이 더 빠를 수 있다고 기재해두셔서
    제 글을 찾았습니다.
    이전 문의 때 제가 뭔가 콕 집어 질문을 드린게 아닌것 같아서 확인 요청 하셨던 내용에 답변 달아 봅니다
    우선 질문 주셨던 2~4번은 제가 가족과 결합해서 이용할 계획이 없어서 따로 기재 안합니다.
    제 기준으로만 진행 해주시면 될꺼 같구요.
    현재 제가 사용하는 통신사는 sk입니다.
    ●휴대폰 50500원 요금제 이용중
      *선택약정할인 -9,850원
      *온가족프리이동할인 -3,000원
      *TB끼리 TV플러스할인  -2,000원
    ★매달 휴대폰 =  39,300원 납입중
    ================================
    ● T_광랜 인터넷  33,000원
      *온가족 프리할인 -3,000원
      *약정할인 - 13,000원
    = > 부가세 포함 월 18700원

    ● Btv_D실속형 15,500원
      *약정할인 -4,500원
      *결합할인 -2,000원
    => 부가세 포함 월 9,900원

    ★매달 인터넷+TV = 28,600원 납입중
    =====================================
    ◆ 셋탑 HD 모델 : BKO-100
    셋탑이 이렇게 구형인데도 불구하고, as 진행 요청할 때 다른 상품 재약정에 대한 언급이나
    안내가 잘 이뤄지지 않아서 sk 결합에 좀 많이 실망한 상태 입니다. 끊김이나 로딩도 자주 발생 되는 편입니다.
    2014년 3년 약정 이후 그만큼 상품의 폭도 넓어졌을텐데 구형 셋탑의 문제를 단순히
    요금제 변경을 하지 않으면 셋탑 변경이 안되다는 언급 정도만 접수 상담사랑 기사 통해서 전달을
    받았었네요.
    =====================================
    게임 같은걸 거의 안하는 편이고, 인터넷은 노트북 이용중이라 무선 와이파이만 주 사용하며, 유투브나 동영상 강의등 영상 위주로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현재 삼성 스마트 tv 사용중이구요. 기본적인 앱인 티빙,wavve,유투브,넷플릭스등 설치되어있습니다.
    ===========================================
    휴대폰 kt로 번호이동은 차후에 계획예정이고요.
    이번에 휴대폰 상품 특가로 나온게 있어서 sk 로 기기변경 유지 할 예정입니다.
    kt로 인터넷과 tv,와이파이 포함 결합 경우 각 상품에 따른 3년 약정 월 납입금 및 지원혜택이 어떤지
    상세 답변 부탁 드릴께요~
    ========================================
    그리고 대칭 비대칭 확인도 필요하다고 말씀 주셔서 주소 남깁니다~
    경기 부천시 ***로 ***번길 *** , ***호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musicalo****좋은 아침이에요, musicalo****님~~!!^ㅁ^)//

    자세하게 피드백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헤헷

    * 당분간 휴대폰은 SK통신사 그대로 이용하실 계획이시고~~!!
    * 현재 <온가족프리> 폰결합 적용중이시며,
    * SK인터넷과 티비 총요금은 2.9만원 미만으로 이용중이신데요~~!!

    ㄴ 온가족프리 덕에 SK폰에 총 5,500원의 할인이 적용되므로!

    ㄴ 우리집 SK인터넷과 티비로 인한 실지출은 약 2.3만원인 셈~~☆


    1)
    음....만약 SK본사와 재약정을 하시면서,
    IPTV 셋탑을 스마트3 셋탑으로 교체하신다면~~?!!

    매월 셋탑임대료 4,400원이... 위 요금에 더해져야 정상이구요~~!!
    (지금은 5년 이상 지나서 HD셋탑임대료가 면제되고 있을 거예유!ㅎㅎㅎ)

    SK본사에서 재약정 혜택으로 상품권 or 요금할인 등을 적용해주면
    조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으로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용!!>ㅂ<)//

    다만, 이 주소지는 SK인터넷이
    비대칭형 망으로 (HFC, 광동축혼합망) 들어가고 있으므로~~!!
    이같은 망 원천 품질로 인한 끊김 문제는...계속해서 발생할 것입니다;;;;


    2)
    만약 타사로 갈아타신다면~~?!!

    매월 통신 요금은 지금의 SK에 비해서 많이 비싸지겠지만…!!
    대신 사은품이 든든하게 따라오구요~~!!^ㅇ^bbb
    무엇보다도! 망 품질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어용~~!! 후후

    여긴 KT와 LG 모두 대칭형 망 (FTTH, 광케이블)이 들어가고 있구요!!

    헬로비전도 설치가 가능할 테니~~!!
    헬로비전 가입시 --> 실제로는 LG망으로 설치(연결) 가능하다면~?!
    헬로비전 신규가입 조건이.... 단연 최고로 유리하답니다~~☆

    (참고로 헬로비전 인터넷에는? KT와 LG 휴대폰 1회선 결합도 가능하쥬!)


    3)
    하여 이 시각 헬로비전, KT, LG 각각의 가입조건을 살펴보자면~?!

    100메가급 + 와이파이 공유기 임대 + 기본 티비 (최신 셋탑) 1대
    = 3년 약정 신규가입을 전제로~~!!

    (단, 헬로비전은~~?!!
    최소 160메가 이상으로 가입하셔야 사은품이 지원되므로~~!!
    160메가, 500메가급 가입조건을 안내드릴게용~~!!>ㅅ<a)


    ★ 헬로비전 160메가급 + 와이파이 + 베이직 (UHD SMT셋탑)
    = 월요금 30,620원 / 사은품 총합 34만원 / 설치비 44,000원

    ★ 헬로비전 500메가급 + 와이파이 + 베이직 (UHD SMT셋탑)
    = 월요금 33,260원 / 사은품 총합 40만원 / 설치비 44,000원


    ★ LG 100메가급 + 와이파이 + 베이직 (UHD3 셋탑)
    = 월요금 40,700원 / 사은품 총합 43만원 / 설치비 38,500원

    ★ KT 100메가급 + 와이파이 + tv베이직 (기가지니2 셋탑)
    = 월요금 39,600원 / 사은품 총합 37만원 / 설치비 38,500원 청구;;;


    ---------------------------------------------------------------------------------------


    그럼 안내드린 타사 가입/이용 조건을 참고해주시구용~~^ㅇ^)//

    SK본사의 재약정 (+셋탑 변경) 조건도 들어보시고~~!!
    인터넷 망 품질도 고려하시어!
    앞으로 이용하고실 상품을 잘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 후후후


    물론~~!! 저는 개인적으로
    비용면에서 1등인 (+망 품질이 좋을 가능성도 높은) 헬로비전 가입을
    1순위로 추천드리고 싶네용~~☆

    참고로, 만약 헬로비전 기사님 내방시
    망 품질이 나쁘다고 하시면? (= 즉, 비대칭형 망으로 설치된다면?)
    그냥 설치받지 말고 그 자리에서 취소하셔도 그만이랍니다~~♡


    ㄴ musicalo****님 생각은 어떠신지요~~?!!^ㅂ^a
  • 회원님의 사진 musicalo****
    안녕하세요!
    제가 상담 한지 벌써 2달이 다되가서 이전글 한참 찾았네요^^;
    다른 업무로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다시 상담했던 글 확인했구요.
    헬로비전은 생각도 못했는데, 대칭형망으로 설치된다면 괜찮을꺼 같네요.
    sk본사쪽하고는 통화 해보긴했는데, 망 끊김 현상이 잦은 편이라 셋탑 변경한다고 해결이
    될꺼 같지는 않기도 하구요.
    헬로비전 160메가랑 500메가 사이에서 고민중이네요^^
    두 종류가 인터넷 속도 차이일텐데, 와이파이도 같이 달라지는 거겠죠?
    빠른 시일내에 설치 하고 싶은데요. 속도 차이가 많이 나는건지요?
    그리고 기사 방문 시 망 품질 안좋다고 하면, 설치 취소해도 따로 저한테 부가되는 금액은 없는게 맞나요? 그게 맞다면 당장 신청 했으면 합니다.
    꿀팁게시판을 보면 셋탑이 UHD2가 최신인거 같은데, UHD SMT랑은 다른건가요?
    전 될수 있으면 최신 셋탑이었으면 하는데요. 차이가 있는건지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제가 상담한지 두달 가까이 되서, 그사이 답변 주셨던 상품 약정금액이
    따로 변동 된건 없는지, 사은품 구성은 어떻게 되는지도 확인 부탁 드릴께요~
     답변 주실 때 신청 방법도 남겨 주시면 바로 접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musicalo****어머나~~!!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여기는 SK인터넷이 동축망 기반의 비대칭형 망으로 제공되기에...
    망 원천 품질문제를 벗어나기는 거의 어렵습니다...ㅠㅠㅠㅠ

    해서 저도 역시나~~!! 헬로비전 가입을 강력 추천드리구요!!^ㅇ^)//

    1)
    헬로비전 인터넷을 기가급으로 (즉, 500메가급 이상) 가입하시면~?!
    당연히! 그에 맞춰서 알아서 기가와이파이 공유기가 따라갑니다~~!!


    2)
    다만.... 인터넷 속도 160메가급 / 500메가급 : 이라는 것은~~?!!
    --> 정확히는 '대역폭' 차이라서요~~!!

    댁에서 웹서핑, 유튜브, 게임 정도만 즐기신다면,
    인터넷 요금제(속도)에 따른 실제 속도 (= 통신반응속도) 차이를...
    느끼실 수는 없답니다;;;;

    어차피 500메가급 인터넷이라고 해도 핑ping은 다르지 않거든요~~!!

    반면에.... 댁에서 고용량 파일 업/다운로드를 자주 하시거나,
    인터넷에 동시 접속하는 단말기들이 많다면~~??!!
    아무래도 100메가~160메가급 대역폭으로는 부족하실 수 있을 테니~~!!

    ㄴ 이 경우라면 대역폭이 큰 500메가급을 가입하심이 쾌적하지용~~☆


    3)
    그리고, 지금 헬로비전을 가입하시면~?!
    알아서 최신 셋탑인 UHD2 모델이 우선적으로 따라가는데요~~!!

    경우에 따라서는 (센터 재고상황에 따라)
    UHD1 모델이 따라갈 가능성도 없지는 않답니다;;;
    혹시라도….. UHD2로 설치 안된다고 하시면 말씀 남겨주세요~~!!


    4)
    헬로비전 기사님 내방시 (혹은 신규가입 진행시)
    헬로비전 인터넷이 비대칭형 망으로 들어간다고 확인이 된다면~~?!!

    ㄴ 가입을 바로 취소하시고 + 저희에게 말씀만 한번 남겨주세유~~!!

    그리고 기사님 내방시 : 현장에서 직접 기사님께 망 품질을 여쭙고!
    품질이 나쁨이 확인되어 --> "그럼 가입을 취소하겠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더라도~~??!!
    앞서 안내드린대로 아무런 불이익은 없으니 염려치 마셔용~~!!^ㅇ^)//

    ㄴ 설치(개통) 완료되기 전에 취소하시는 경우라서 문제 없슴돠~~!!

    ㄴ 즉, 설치(개통) 전에 : 품질을 여쭤봐주시면~~?!! 안전해유~~♡

    ㄴ 그리고 혹시 문제가 되더라도, 문제 없도록? 저희가 도와드릴게용!!


    ------------------------------------------------------------------------------------


    다만….헬로비전 가입 조건에 변동이 좀 있었답니다…!!ㄷㄷㄷ

    (티비 요금제 이름이 살짝 바뀌면서 : 요금이 1,100원 올랐어유;;;;)

    해서 이 시각을 기준으로,
    헬로비전 (3년 약정) 신규가입 조건을 다시 정리하자면~~?!! (뚜둔)


    ★ 헬로비전 160메가급 (+ 와이파이 공유기 무료임대 포함)
    + 뉴베이직 (UHD SMT셋탑 = UHD2셋탑)
    = 월요금 31,720원 / 사은품 총합 32만원 지원 / 설치비 44,000원


    ★ 헬로비전 500메가급 (+ 와이파이 공유기 무료임대 포함)
    + 뉴베이직 (UHD SMT셋탑 = UHD2셋탑)
    = 월요금 34,360원 / 사은품 총합 37만원 지원 / 설치비 44,000원


    ㄴ 현재 시각 기준 : 요로코롬 각각 진행되고 있습지요~~!!>ㅅ<bbb


    ---------------------------------------------------------------------------------------

    ★★
    해서, 저희 백메가와의 가입진행 또는 전화상담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아래 링크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ㄴ ☎ https://www.100mb.kr/?TRS=@c414276

    +
    그럼 저희 백메가의 베테랑 전화 담당자분께서
    여기의 문&답 내용을 모두 숙지한 후 연락드리기 때문에
    위 내용에 대해서 두 번 브리핑(?) 하시는 번거로움이 없으시구용!!

    ㄴ 즉,  가장 빠르고 쾌적한 진행이 가능해서 더욱 편하실 거예유~~♡


    p.s.
    물론! 통화 이후에도 다른 궁금하신 점이 생각나시면?
    여기에 댓글 남겨주십시오~~!! 제가 바로 달려오겠슴돠~~!!>ㅂ<)//
  • 회원님의 사진 musicalo****
    답변 확인하고 링크로 휴대폰 번호 남겼습니다~
    제가 오전에는 전화를 잘 못받아서요. 될수 있으면 오후 2시 이후에  연락 주심 좋겠네요.
    제발 대칭망으로 설치가 가능하길 바래야 겠네요~상담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musicalo****감사합니다, musicalo****님~~!!^ㅁ^)//

    요청하신대로, ★ 오늘 오후 2시 이후에 ★ 연락드릴게유~~♡

    그때쯤 저희 백메가 전화가 울리면 꼭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백메가 대표번호는 (국번 없이) 1544-5823 이에용~~!! 후후후
  • 회원님의 사진 musicalo****
    안녕하세요. 상담 잘 받고 23일 대칭망 설치 가능 확인하고 설치해서 어제까지 이틀째 사용했는데요. 해지 관련 문의 때문에 글 남깁니다. sk사용시 보다 화질도 부족해도 지역케이블이니 그럴 수 있다..
     생각했구요. 기가라이트 와이파인데도 끊김이 예전 광랜과 다르지 않아도 휴대폰 기기 바꾸면 좀 괜찮아 지겠지 했어요. 25일인 어제 저녁 8시 50분 경 저녁식사 시작 시 TV화면을 켜는데 바로 출력이 안되다 뜨는 화면이 웬 영화 홍보 채널이어서 채널 변경 위 아래 버튼이랑, 숫자 버튼을 누르면 변경이 안되고 지속적을도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라는 문구만 발생 되더라고요.  혹시 몰라서  셋탑 뒤 전원 버튼 재부팅 하고 다시 시도해도 동일해서  헬로비전 고객센터 통화 했더니 리모컨 통합 설정 문제라는 황당한 답변을... 아무래도 아닌것 같은데 반복언급 하길래 설정 2번 따라해봤는데 역시 tv전원이 꺼질리가요 ^^; ... 그러면서 기사 방문 해야 될꺼 같다고 하는데 익일 방문도 안된다는 어처구니 없는말을 하더라구요. 제가 이런 문구가 뜨면 해결하는 조치 매뉴얼이 없냐고 했더니 없다고... 어찌나 리모컨에  집착하시던지... 원격처리 방법등 언급하니까 신호랑 셋탑 재부팅 진행 해본다고 하더라고요. 진행 이후에도 영화홍보 화면 떴다가 LG문구 화면 떴다가 숫자버튼 누르면 0번화면 떴다가 또 LG문구 떴다가 버퍼링 걸리듯 반복하더니, 통화시작하고 16분 넘어서야  정상화면 출력이 되더라고요. 상담 응대도 미흡하고, 신호 문제도 아니라고 했었거든요. 이런 증상 발생원인 담당부서에 확인해서 차후 연락달라했더니,  전달 접수 가능한지 확인해보겠다면  다시 연락 오더니  팀장한테 확인했는데 as접수 부서라 전달  할 수가 없대요 ... 하... 그러면서 정규근무 시간인 9시~6시 사이에 통화를 하라네요...그래서 이런 증상 반복 시 철회 해지 기준도 문의 했더니...동일하게  본인들 부서는 모르니 정규시간에 고객센터로 통화하라는 무책임한 말을 들었습니다. 설치 이틀 후 장애 처리 방법 및 문의사항 답변이 이럴줄은 상상도 못햇던지라 충격 그자체네요. 거기다 새벽 에는 공유에 다른 불은 정상이고, 와이파이만 꺼져서 유투브 검색하는 네트워크 오류 팝업도  출력되서 문구 사진도 찍어놨습니다. 너무 화가 나서 헬로비전 사이트에서 해지 상담 신청과 1대1  문의도 바로 남겨 놨구요. 설치하고  사이트로 sk 인터넷 TV도 해지접수 해서 좀전에 해지 완료  문자까지 수신했습니다. 이 사태를 어찌해야될지 무척 난감하네요. 사은품 돌려드리는거야 상관없는데. 기존것도 해지가 되버린 상황이라서요. 어제  통화하고 해지 문의 남겼는데, 헬로비전에서 좀 전에 톡으로 사은품 지급 완료 됐으니 확인하라것만 왔네요....하...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musicalo****허걱….musicalo****님…!!

    말씀 바로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헬로비전 상품들 이용시 품질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둘째 치더라도,
    헬로비전 고객센터의 응대가 상식밖의 응대이기에...!
    제 얼굴이 다 달아오를 지경이네요…;;;;

    musicalo****님께서도 당연히! 노하실 만합니다...ㅠㅠㅠㅠ

    물론, 메이저 통신사라 해서 고객센터 응대가 단연? 돋보이거나,
    기술적 애로사항을 원할하게 해결치는 못하지만...
    물론 그렇다 해서 저런 식의 비논리, 앵무새식 답변으로 일관하진 않지요!

    헬로비전 상품에 대한 회의가 밀려올 지경입니다.....에구구....

    (그나마 저렴한 가격이 헬로비전의 최대의 무기이고 강점이었는데
    이 또한 LG유플러스와의 합병 이후 소폭 상승했기에...
    안그래도 저 개인적으로도 쫌 실망한 부분도 있었는데 말이지요~~!!)

    헬로비전 상품을 취급한지 좀 됐지만, 이러한 사례는 처음이네요....!!



    여하튼~~!! 미온적이고 어영부영한 저 일련의 행위는...
    이해의 수준을 벗어남이 사실입니다~~!!

    일단…!! 표면적인(?) 문제는 크게 세가지로 볼 수 있겠네요~~!!>ㅅ<)//

    1) 공유기 무선 성능
    2) 화질
    3) 셋탑박스 블랙아웃 (맞으시지요~?!)


    물론~~!!
    본사로 장애신고 하여 -> 기사님 출동(내방)이 필요한 상황이지만...!
    (아쉽게도 저희가 대신해서 장애신고를 해드릴 수가 없다는!ㅠㅅㅠa)

    그래도 혹시 모르니, 저도 몇가지를 먼저 여쭤보고 싶습니다~~!!ㄷㄷ

    1) 와이파이 공유기 모델명을 알려주시겠어용?
    2) 공유기 WAN 단자는 어디에 연결되어 있나유??
      혹시.. 셋탑박스에 연결되어 있진 않겠지요~~?!!^ㅂ^a

    (설마 아니겠지만, 혹시라도
    하위급 임대공유기가 + 셋탑박스에 연결된 상태는 아닐까 싶어서유)


    ㄴ 지금이라도 확인 가능하시다면 답변 주시면 좋겠구요~~!!

    ㄴ 확인 어려우시면 바로 헬로비전 기사님 출동부터 요쳥해주셔용!

    "설치 후 계속하여 이러이러한 품질장애가 발생하여
    당장에 정상적인 인터넷/와이파이/티비 이용이 어려운 상황이다."
    ...하고 말이지요~~!!
    (보통 홈페이지의 문/답은 : 응대가 많이 늦을 수 있거든요...ㅠㅠㅠㅠ)


    물론! 품질장애 문제 해결이 안된다면,
    강력히 위면해지 (=위약금 없이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는데요~~!!

    비용 면에서 봐도….작금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이 가장 좋으니까요!
    (그리고...이후 더이상 고객센터와 연락할 일이 없다면 금상첨화….!!)
  • 회원님의 사진 musicalo****
    우선 공유기 모델은 HYC-G920L 이구요. 셋탑도 UHD2로 확인됩니다. 단자도 셋탑에 연결 된건 아니구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musicalo****넵~~!! 이어서 답변드리겠습니다~~!!>ㅅ<)//
  • 회원님의 사진 musicalo****
    좀 전에 헬로비전 고객센터로 통화해서 어제 있던 부분 등 상담 진행 했고요. 익일 오후 2시에 기사님 방문 예약 완료 했습니다. 설치 1개월이내는 설치 기사님이 방문을 하신다네요. 품질 문제 등 동일증상 발생 시 청약철회등 해지 기준도 상급 부서 통해서 연락 주시겠다고, 이번 상담사분은 상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musicalo****아이쿠, 바로 대댓글로 소식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정상적인(!) 가이드가 이루어졌다니,
    정말정말 다행입니다~~ㅠㅠㅠㅠ


    참고로, 이번에 지급받으신 공유기 모델이라면~?!
    기가급 인터넷(= 500메가급 = 0.5기가급) 에 따라가는 모델이 맞으며!
    말씀하신대로라면, 연결 순서/상황 자체에도 문제가 없네유~~!!ㅎㅎ


    즉!! 이제는.... 기사님께서 내방하시어
    원인 발굴 + 문제 해결에 힘써주실 테니... 조금더 기다려주시겠어요?

    부디 좋은 소식이 있기를! 저도 물 떠놓고 빌고 있겠나이다!!ㅠㅅㅠbbb
    혹시라도 문제가 또 생기면 언제든 말씀 남겨주셔요~~!!
    그럼 다음번 소식 기다리고 있을게용~~!!>ㅅ<)//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musicalo****+
    참고로... musicalo****님~~!!^ㅇ^)//

    헬로비전에서 공급하는 공유기 모델이 마이너 제조사의
    엔트리급(880Mhz 듀얼코어, 256MB 메모리) 기종이긴 하나....
    지속적인 장애를 발생시킬 만큼 문제가 있는 녀석?은 아니리라~
    믿고 싶습니다~~!!ㅎㅎ

    하지만 데이터 처리의 수문장 역할을 아주 제대로 수행할 것이라는
    듬직함(?)까지는 없는 것도 사실이어서유~~;;;

    지금의 셋탑박스(TV품질) 문제는 차치하고....!!
    공유기가 근본적인 통신품질을 저해하는 요소일 수도 있을 거예유!

    일단 기사님 방문이 예정되어 다행이지만,
    만약 기사님께서 별다른 개선점을 찾지 못하신다면 댓글 남겨주셔요~~!!
    백메가에서 마땅히! 도의적인 책임까지 함께 하겠습니다~~!!>ㅅ<bbb


    ★★
    다만….괜찮으시다면, 몇가지만 더 여쭤봐도 될까유~~?!!

    현재 상황을 좀더 정확하게 파악해두는 것이 좋으니까요~~!! 호홍

    질문 1)
    댁내 모든 단말기(셋탑박스,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 등) 들이…
    와이파이 공유기 하위에 묶여있는지요~~?!!
    즉, 공유기 유선포트 및 무선(와이파이)를 이용해서 연결되어 있나유?

    질문 2)
    공유기 유선포트를 통해 연결된 데스크탑 컴퓨터등에서는...
    인터넷 통신품질 문제가 (기존 비대칭 SK에 비해) 개선되었는지요??

    ㄴ 언제든 편하실 때, 화답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당~~^ㅁ^)//

    ㄴ 이번에도 알림 문자 하나 넣어드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musicalo****
    저희는 데스크탑 사용을 안해서, 유선포트 이용 안하구요. 삼성 스마트 TV외 노트북 2대이나 주로  삼성 1대 이용하며,  휴대폰 3대이나 1대는 보조폰이라 주로 2대이용하고,  그 중 한대가 제 구형폰 베가아이언이구요. 제방에 누우면 신호가  없다가, 한칸 두칸 있을 때도 있고,  그래서 오늘  갤 노트9  재출시 모델로  기기변경하러 갑니다. 그리고 나머지  갤럭시 탭  1대 이렇게  다 무선이용 중입니다. 참고로 제 노트북은 와이파이가 5G는 안떠서 일반 으로 연결 해서 사용중이구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musicalo****아앗....!! 그러셨군요~~!!
    모~~두 무선으로만 접속하시는 상황이었군요~~!! ㅎㅎ

    그렇다면 여쭤본 부분에 대해서는 딱히 짚어볼 것도 없구만유!

    그리고 아무래도 공유기 스펙에 따라,
    무선 접속 상태가 많~~이 좌우될 수밖에 없는지라...
    우선은 티비쪽 문제점이 해결된 후! (또한 휴대폰도 변경하신 후)
    추후 이어서 공유기 및 무선접속 상태도 재점검하기로 해유~~♡


    번거로우셨을 텐데, 매번 피드백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그럼 저는 musicalo****님의 다음 소식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꼬옥 반가운 소식이 있기를....♡♡
  • 회원님의 사진 musicalo****
    오늘 철회해지 관련 상위부서 담당자랑 통화해서 동일증상 반복되서  기사방문시에도 개선안됨 판명경우에는 1년미만이면 사은품 회수하고  이외비용 없이 해지가능  안내받았구요. 상담
    미흡  부분도 사과받았고, 피드백 진행도 안내받았 습니다. 기사님 방문해서  점검 시 신형 셋탑인데 셋탑부팅지연 및 재부팅등 오류사항 발생되는 부분들  오류사항 발생되는게 종종 있어서  익일 새벽에 전체 업데이트 진행 예정과 오류발생 시 조치 사항도 안내받았구요. 와이파이 끊김 오류도  새벽시간대에 한번씩 전체 재부팅을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전원을  끄지않고  장시간  이용시  오류발생 예방 차원이라고 하시네요. AS접수 상담사가 현장을 잘 몰라서  조치방법 안내가 미흡한 부분 있을꺼라고,  문제 있으면  연락달라며  명함도 주고 가셨습니다.  이외에도 와이파이  사용방법등  연결방식이 달라  sk와  화질이 다를 수 있는 부분등  궁금 했던  사항이  해소가 되었네요.  개선해  나간다고 하셔서  좀  더  사용해 볼  예정이구요. 문제없이 3년  잘  사용하다  다음에도 백메가 통해서  약정 진행 해 보길  기대합니다. 설치 사후에도  친절히  상담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은품도  아주 신속하게 처리해주셔서  감사하고,  지인들 교체시기에  물어오면 백메가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musicalo****어머낫~~!!
    안그래도 musicalo****님 소식을 기다리고 있었어유~~!!^ㅁ^)//

    그나저나, 정말정말 다행이네용~~ㅠㅠㅠㅠ
    기사님 (= 엔지니어님)께서 잘 봐주고 가셨다니, 마음이 높이네요~~!!

    특히 티비 쪽은….
    신상 셋탑인 경우 오류가 발생하는 빈도가 높고 (= KT도 마찬가지;;;)
    또한 셋탑 뽑기? 운이 나쁜 경우가 종종 있기 마련이지요~~;;;ㅎㅎㅎ


    앞으로도, 저희 백메가가 항상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드릴 테니~~!!
    언제든지 도움 필요하시면 바로바로 찾아주시와요~~☆
    사소한 문제라도 좋습니당!!>ㅅ<bbb

    사실…. 좀 마음에 걸리는게 하나 있다면,
    헬로비전 공유기 스펙이 개인적으로 맘에 들지 않는다는 건데유;;;;

    무선이 영 마음에 걸리시면~? 꼬옥 댓글 남겨주시옵소서~~!!
    해결책을 함께 찾아드리겠습니다~~!!^ㅂ^)// (가식 아닌 거… 아시쥬~?!)


    그럼 오늘도 기분 좋은! 평화로운 오후 시간 보내시기 바라구요~~!!

    다음에 또 뵈어요~~!!
    언제 어떤 일로 백메가를 찾아주시든 :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p.s.
    주변 분들에게도 백메가를 널리(!?) 추천해주신다니….감동이어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