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즐거운 주말입니다^o^
아쉽게도 주말은 예약설치만 가능하답니다^^;
주말에 상담을 하시더라도 실제로는
설치가 안된답니다ㅠ (금요일까지 예약시 가능)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월요일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티비와 인터넷 사기인지 봐주세요ㅠㅠ [3]
파인애플
작성일 : 20.11.04 조회수 : 163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유선으로 티비와 인터넷을 신청했는데..ㅠㅠ 영 찜찜해서 검색을 하다가 백메가를 알게되어 문의글을 드립니다..

저는 내년 1월에 sk 인터넷과 티비가 3년 약정 만기가 됩니다.
이 상품들을 인터넷 중개업체(?)에서 신청해서 현금과 상품권 사은품도 잘 받고 요금 문제도 없이 저렴하게 잘 사용중이었습니다.
한달전부터 약정 만기가 다가오니 혜택을 알려준다는 문자고 오고 전화도 와서 어쩌다가 오늘 신청을 했습니다.
만기 시점도 알고 제가 쓰는 상품 정보도 알고 주소도 알아서 진행을 핬는데요..
조건이 sk를 해지하고 lg로 사면 셋톱도 업글해주고 현금 사은품도 준다는 것이었습니다.
근데 이상한게 9개월 사용하고 또 sk로 옮기고 이렇게 총 여섯번까지 변경하면 변경 시점마다 15만원씩해서 총 90만원 현금 사은품을 준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lg를 설치하고 해지하지 않은 sk 요금 지원해주고 설치비까지 지원해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보통 인터넷과 티비는..2년, 3년 약정 걸어서 저렴하게 쓰는걸로 알았는데.. 9개월이면 위약금이 나오지 않나요?
그래서 그렇게 바꾸면 위약금 나오지 않냐고 물어봤더니 필수 사용 기간 9개월만 채우면 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본사에서 전화가 오면 9개월 이런 얘기는 하지말고 초기 사은품 지급 받는 것만 맞다고 하라고.. 9개월 해지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그렇게 대답하면 안된다고.. 그래서 lg 본사에서 온 전화도 시키는 대로 받았구요..
근데 집에서 곰곰히 생각해보니깐 제 상식으론 이해가 안가서요ㅠㅠ..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15만원에 눈멀어서 나중에 위약금을 더 내는 상황이 오는건 아닌지 싶어서...
그래서 인터넷 검색해보니깐 피싱일수도 있다...는 답변을 봤어요..
근데 전화나 문자로는 예전에 제 상품을 개통해 준 곳이다 이렇게 말하고 제 정보도 알아서... 이게 피싱같은거면 제 정보는 어떻게 아는건지...ㅠㅠ
지금 쓰는 sk 셋탑으로는 넷플릭스나 유투브 보기가 힘들어서 lg 조건이 훅 들어오더라구요.. ㅠㅠ
이런 조건이 가능한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어디 물어볼 곳이 없어서ㅠㅠ
가입신청서도 완료됐다고 문자와서 확인했는데... 찝찝해서 제가 몇가지 동의서를 보내지 않은 상황입니다.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3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20.11.0520년 11월 05일, 12시에 작성
    파인애플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라고 합니다~~!!^ㅁ^)//

    남겨주신 장문의 글은! 저도 모두 꼼꼼하게 잘 읽어 보았어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3년 약정이지만 몇개월마다 타사로 갈아타세요! 위약금 없어요"
    ...라는 안내 멘트는~~?!!

    매~~우 전형적인.... 피싱(사기) 수법에 해당합니다~~;;;;
    이는, 아래 글을 읽어보시면 쉽게 이해되실 것이옵니다….ㅠㅠㅠㅠ

    ㄴ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1)
    아시다시피 인터넷은 '3년 약정' 가입이 기본이구요!!>ㅅ<)//
    약정기간 내에 해지하시면? 위약금은 무조건 청구됩니다…..!!ㄷㄷㄷ

    2)
    그리고 해당업체에서 말한 필수 사용기간이라는 것은~~??!!
    말하자면 일종의 '최소 유지기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유~~!!
    (이 기간은 그때그때 통신사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지요~~)

    이 기간이 경과한 이후에 해지하신다면~?!
    사은품 환수(반납)를 피할 수 있어용! (물론 위약금은 발생하구요;;;)

    다만 그렇다고 해서... 만 273일~만 365일이 지날 때마다
    위약금 내고 타사로 갈아타시는 것이 정답은 아니랍니다~~!!^ㅂ^a
    외려 이 방법이 손해가 되는 경우도 매우 많아유;;;;

    3)
    그리고 해당 업체에서 파인애플님 정보를 알고 있었던 것은~~?!!
    약 3년 전 신규가입을 진행해드렸던 업체이기 떄문이거나,
    혹은 불법적으로 취득한 개인정보를 보유중이기 때문입니다~~!!

    어쨌거나….!! 일단 고객님 동의 없이
    이같이 무례하게 아웃바운드 연락 (+가입권유)를 하는 것부터….
    믿을 수 있는 업체는 아니라는 것이 증명된 셈이구요~~!!>ㅅ<)//

    4)
    무엇보다 지금 이용중이신 SK상품들의 약정이
    고작 2개월 정도밖에 남지 않았음에도…!!
    당장 LG상품들로 갈아타시라고 권유하다니....매우 비양심적이네요;;;

    정상적이고 정직한 업체라면~?!
    약정만료 이후에... 혹은 약정만료일이 거의 도래했을 때에…!!
    타사 신규가입을 진행하시라고 안내드렸을 것입니다~~!!ㅠㅠㅠㅠ

    5)
    물론, 파인애플님께서.... 당장에 LG상품들 이용을 원하신다면~~?!!

    지금 LG상품들을 가입하여 설치받아서 이용하시고~~!!

    기존의 SK상품들은 약정만료일까지 이대로 요금을 납부하시다가...
    약정만료 이후에! (즉 위약금이 없을 때) 해지하시는 것도 가능하구용!!
    또한 나쁘지 않은 방법이기는 합니다~~!!ㅎㅎㅎ

    ㄴ 단, 이 경우….앞으로 약 2개월간 통신요금이 이중으로 지출되겠쥬;;;


    ---------------------------------------------------------------------------------------


    어제 LG상품들 가입을 진행하셨지만….
    다행히 아직 설치(개통)까지는 되지 않은 상태가 맞다면~~??!!
    지금 LG상품들 가입을 취소(철회)하셔도 문제는 없답니다~~^ㅇ^)//

    즉!! 지금 취소하셔도 위약금 등의 불이익은 일절 없을 거예용~~!!


    ★★
    따라서, 지금의 LG상품들 가입 건은 바로 취소하시구요~~!!!! (뚜둔)

    내년 1월, 지금의 SK상품들 약정만료일이 되었을 때
    다시 통신 상품들을 싹~~ 재정비 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아자!!

    (그때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면~~?? 어떻게 하시는 것이 가장
    유리하고 좋을지 제가 꼼꼼하게 살펴봐드리겠슴돠~~!!>ㅅ<bbb)


    ㄴ 제 제안이 어떠신가요, 파인애플님~~?! 화답 부탁드릴게용~~♡
  • 파인애플님의 사진
    파인애플20.11.0520년 11월 05일, 13시에 작성
    이루다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명성대로 정성스런 답변 정말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루다님 아니었으면 저는 마치 인터넷 신청 혜택의 승자라고 자축하며 설치를 진행했을 것 같네요ㅠㅠ
    조금 이따가 철회요청을 하려고 합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지금 사용하는 인터넷과 티비 조건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혜택 정리해서 새 글로 다시 문의드리겠습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데 이루다님을 비롯해서 백메가 직원분들 건강관리에 문제 없으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20.11.0520년 11월 05일, 13시에 작성
    파인애플 어머낫, 파인애플님~~!!^ㅁ^)//

    요로코롬 인사 남겨주셔서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제 안내가 도움 된 것 같아서 다행이구요!! 저도 넘나 뿌듯하네유!!


    앞으로도, 언~~제든지! 통신상품들 관련하여
    도움 필요하신 일이나... 궁금하신 점이 생긴다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바로 백메가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셔요!!

    저희 백메가에서의 신규가입 진행 여부와 관계 없이,
    항~상 제 일처럼 생각하고! 성심을 다해 안내드리겠나이다~~>ㅂ<bbb


    그럼 LG 가입진행 취소까지 잘 마무리하시기 바라구요~~!!

    조만간에 또 뵈어용~~!! 후후후

    파인애플님과 가족분들께도 건강과 행복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66]
신정권 04-03 04-03 조회 355335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52]
김사라 01-30 01-30 조회 424575
97048 sk에 남아있을지 lg헬로비전으로 옮길지 고민입니다
동바 14:27 2시간 37분 전 조회 11
97047 KT 인터넷 및 LG 이동 결합 할인 혜택 문의
상처 09:58 7시간 6분 전 조회 37
97046 섬지역 티비개통되나요
땡땡땡 08:49 8시간 15분 전 조회 25
97045 LG인터넷 재약정 또는 KT 인터넷 가입 고민 중
ellha**** 00:58 16시간 6분 전 조회 45
97044 KT 인터넷으로 변경건
어싱군 00:09 16시간 55분 전 조회 30
97043 백메가로 LG인터넷 설치문의 드리고 신청서작성하고 설치까지했습…
우레기 11-27 11-27 조회 48
97042 SK -> KT 인터넷, TV 변경
방방방방 11-27 11-27 조회 50
97041 kt인터넷 + iptv 문의드립니다.
11-27 11-27 조회 36
97040 KT TV 가입문의
더블엠러… 11-27 11-27 조회 29
97039 kt로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이동하려고 하는데요?
푸른하늘 11-27 11-27 조회 30
97038 4포트 모뎀은 kt만 있는건가요?
조청 11-27 11-27 조회 19
97037 문의드립니다
로마니스… 11-27 11-27 조회 35
97036 sk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아지매 11-27 11-27 조회 46
97035 kt 기가 인터넷 설치하고 싶습니다
VONO 11-27 11-27 조회 39
97034 skb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다은 11-27 11-27 조회 30
97033 Kt -> lg 로 tv & 인터넷 이동문의입니다
destr**** 11-27 11-27 조회 19
97032 인터넷 티비 신규 가입 문의
misst**** 11-27 11-27 조회 26
97031 kt인터넷 사용중입니다
범인4 11-27 11-27 조회 41
97030 lg 재약정 문의
원더랜드 11-27 11-27 조회 31
97029 kt 인터넷+tv 신규가입문의
김석환 11-27 11-27 조회 53
97028 KT 인터넷 재약정 문의입니다.
어제와오… 11-27 11-27 조회 52
97027 인터넷 가입 문의
푸리 11-27 11-27 조회 40
97026 sk -> kt 인터넷 변경시 sk 남은 요금 문의
제일전기 11-27 11-27 조회 35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