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그건쫌님의 글

여기서 너무 급히 가입한게 후회되는중

회원님의 사진
  • 그건쫌
  • 댓글: 1
  • 조회: 1,284

괜히 급해서 빨리 가입하다 여기가 무난한거같아서 가입했는데..

가입하고 2~3개월뒤에 pc데스크탑은 2회선 이상 연결하면 그이후 돈추가 된다고 문구쓰는거 계쏙뜨다가

문의남겻더니 100메가측에서 잘못이라 몇주내에 해지하시면 위약금 내준다고하셧는데

이게 기타비용드는 가입비 설치비 기타 등 가입측에서 보상해주긴 하나요?

이건 이미 답변받고 지난문제이긴 한데 기타비용에 대해 답변이 없었어서 궁금하구요

 

요번에 광고문자같이 100메가에서 웹문자로

9개월지나면 500메가 사용중인거 100메가로 다운할수있다고 문자오고있는데

(변경설치비 27500원) ??????????

일정 몇개월 유지시 이후에 그냥 다운하는걸로 알았는데? 이건또 뭐인가요

 

가입할땐 뭐 신속하게 처리하다가 막상 시간지나면 이게 뭔가하는 추가요금이나 피해보는 일만 나타나네요

특히 2회선이상 문구 뜨는거 1년유예본사에서 해주는게있는데 이후에 추가요금받는다면 짜증날판인데

요번에 또 500메가에서 100메가 다운시 변경비용이 드는거문자보고 이건 뭔 소린가..

그래도 뭔가 다를가 하고 가입했지만 가입 과정이나 후에 관리가 비슷하다면 그냥 동네 대리점가서 가입할걸 이게뭔지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그건쫌님, 안녕하세요~~!!
    3월에 문의게시판에서 안내드렸던 이루다입니다~~!!^ㅁ^)//

    (앞서 남겨주셨던 문의글 링크도 살포시 남겨둘게용!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81974&cmnt_id=382191 )


    그건쫌님의 경우~~!! SK인터넷을 이용하시다가
    저희 백메가를 통해 올해 1월 20일 KT인터넷을 설치받으셨는데요!

    3월에 이미 게시판에서 안내드린 것처럼~~!!
    인증수 문제로 이 KT인터넷을 해지하셨다면
    당연히 가입설치비도 보상해드리는 것이 인지상정이지요!!>ㅅ<bbb

    그런데 해지하지 않고 KT본사랑 딜을 보신 것이지용~~??!!

    그나저나 이것이 참... 씁쓸한 일입니다;;;;

    약관상 원칙적으로는 인증수 제한은 비용 청구가 필연적이지만
    본사 고객센터에 강력히 항의하면 이처럼
    최대 1년간 유예를 시켜주는 경우가 대부분이니까요~~!!ㅎㅎㅎ
    결국 말을 하는 사용자분께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잖아요~?!;;;


    현재 백메가에서는 이러한 통신사들의 인증수 제한에 대한 사안을
    가입진행시 고객님께 고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죄송스럽게도 그건쫌님께는 가입당시 이 안내가 누락되어
    도의적인 보상을 약조했던 것이지용!ㅠㅂㅠ)//

    그리고 앞서 안내드렸던 것처럼~~!! 이 인증수 제한 문제는
    비단 KT 뿐만 아니라... 모든 통신사에 적용되는 동일한 문제랍니다.


    1)
    하여 염려하신 것처럼, 1년 후에 만약 또 인증수 제한조치에 걸리면?
    그때는 또다시 KT본사로
    '인증수 제한조치 해지'를 요청해보시는 수밖에 없고요...ㅠㅠㅠㅠ

    그때 KT본사에서 어떻게 나올지~?? 이를 미리 알 수는 없답니다….
    그때그때 본사 내규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문제이니까요;;;;

    2)
    또한 이는… 앞으로 SK나 LG 인터넷을 가입하신고 하더라도~~??
    어차피 KT와 다르지 않을 것이기에…;;;
    타사 인터넷으로 갈아타신다고 해서 해결될 문제는 아니에요…!!

    따라서, 단순히 이 인증수 문제 때문에... 타사로 갈아타시는 것은??
    절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ㅠㅅㅠa

    3)
    하여, 지금 이에 대해 미리 걱정하시기 보다는….!!

    만약 내년에 혹시 인증수 제한 문구가 떠서 불편해지신다면~~?
    그때 가서 어떻게 하실지 결정하시는 것이 어떠신가요~?!^ㅁ^)//

    어차피 어느 통신사든 인증수 제한문제를 피할 수는 없으니,
    가능하면... '최대한 합리적인' 방법을 찾는 것이 좋으니까요~~♡

    ★★
    앞으로 남은 약정기간 동안 KT상품들을 쭉~~ 이용하시되~~!!
    인증수 문제가 생기면 그때 다시 KT본사와 딜을 해보시고!
    혹시 문제해결이 안된다면 -->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맡겨주신 소중한 고객님이신 만큼,
    최선을 다해 해결 도와드릴게요! 염려치 말아주세요~~!!^ㅇ^bbb

    +
    혹은 지금 당장(??) KT인터넷 해지를 원하시면? 말씀해주시와요!
    발생할 위약금과 가입당시 발생한 설치비까지 전액 보상하겠습니다.

    다만 오늘날의 통신사 위약금 제도는
    사용기간이 길어질 수록 위약금도 증대되는 구조이오니….
    해지의사가 있다면 본사와 딜(= 인증수 제한 1년간 유예) 없이
    바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ㅂㅠ)//


    -----------------------------------------------------------------------------------------



    그리고 인터넷 개통일을 기준으로
    몇개월 뒤에 자동 발송되는 '다운 그레이드' 안내 문자는~?!
    저희 백메가에서 도의적 차원에서 발송하는 것이랍니다~~!!ㅎㅎ

    기가급 요금제 에 부담을 가진 고객님들도 적지 않으실 테니까요;;;

    무엇보다도 댁에서의 인터넷 이용 용도가 변동되어,
    굳이 기가급 (500메가급 이상) 인터넷이 필요치 않게 되는 경우도
    있을 수가 있기 때문이어요~~!!>ㅅ<a

    다만 인터넷 요금제 변경시 (대부분의 경우) 변경설치비가 발생하는
    리스크가 있으며... 이는 모든 통신사의 동일한 룰이랍니다!

    변경설치비 없이 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하다 -
    라고 안내드린 적이 없었는데...혹시 따로 안내를 받으셨던 걸까요?!

    그렇다면 이 역시 저희 책임이오니,
    변경설치비는? 염려하지 마세요! 저희가 책임지겠나이다~~♡
    저희가 잘못한 것이면 저희가 책임져야 마땅하지요~~!!>ㅅ<bbb

    다만, 부디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ㅠㅠㅠㅠ

    인증수 제한 이슈와... 다운그레이드 안내는... 별개의 사안이옵니다;;;



    백메가와 귀한 인연을 맺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인터넷을 이용하시는 3년간! (+혹은 그 이후에도)
    저희 백메가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도의적인 책임까지 포함하여 사후관리에도 힘써오고 있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이용시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사소한 점도 좋으니 편하게 말씀해주시겠어요~~?!^ㅇ^)//

    고객님들의 말씀 하나하나 소중하게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