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010으로 시작되는 번호로 전화가 와서, 3년동안 이용하였으니 현금 지급 및 상품권 지급하면서
별도 위약금은 없으나, TV를 LG U+로 바꿔야 한다고 하는데, 외근중이어서 전화를 제대로 못 받았거든요...
그래서 한다고 하고 계좌랑 주소는 알려줬는데, 갑자기 전화가 와서 3년이 아직 안지났다고
처리가 어렵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나중에 다시 전화해보니 위약금이라던지 이런건 없으니 걱정말라던데,
너무 찝찝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통화하고 외근하고 쉬는중에 생각해보니 멀쩡하게 SK인터넷 TV를 쓰고 있는데 LG로 바꾸라고 하는건
말이 안돼서요...
혹시 요즘 이런식으로 피싱을 하고 그런가요???
처음 당해보니 쫌 황당하고 겁도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