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박프로님의 글

문의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 박프로
  • 댓글: 1
  • 조회: 1,080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

게시판 팁 둘러보다가 문의드려봅니다

백메가를 통해 가입한 SK 광랜 11,000 /TV (Lite)16,500 잘 사용하고 있구요
약정은 벌써 끝나지만 SK 온가족할인 때문에 유지하고 있습니다

1. 현재로썬 그냥 유지 하는것이 맞는건가요?

2. 셋톱박스 (UHD 이전버젼)가 요즘 버벅거리고 반응이 영 시원치않은데
스마트3로 변경하면 어떻게 되는걸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안녕하세요~! ^^ 박프로님~~~!
    3년 만에 다시 찾아주셨군요!
    이렇게 잊지 않고 다시금 찾아주셔서 넘 감동입니다~♡

    저는 백메가 김사라 이고요 ㅎㅎ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


    현재 온가족할인 30년 이상을 모으셔서,
    인터넷 50% 할인을 받고 계시군요! +_+

    그렇다면 인터넷 품질에 문제가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무조건 통신사를 유지하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신다면 50% 할인혜택이 날아갈텐데..
    적어도 월 11,000원의 요금인상을 피할 수가 없거든요...

    신규가입을 하신다면 넉넉한 사은품 혜택을 받으실 수는 있지만,
    SK의 온가족할인 혜택과 + 재약정 할인을 합치는 편이
    훨~씬 혜택이 좋지요! 후후


    셋탑박스는 아무래도 3년 동안 사용하셨으니
    그동안 노후화 되어 사용감이 떨어졌을 거에요!

    헌데, 만약 전원을 완전 종료하지 않고 쭉 사용하셨더라면
    그동안 메모리가 쌓여서 느려졌을 가능성도 있답니다
    따라서 한 1~2주에 한번씩 / 혹은 한달에 한번 정도는
    셋탑박스 전원을 완전히 종료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그럼 메모리가 리셋되어 조금 빠릿해진답니다 ㅎㅎ

    그리고 재약정을 통해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면,
    당연히 스마트3 셋탑으로 교체하시길 추천드리고요!
    SK에서 가장 스펙이 좋으면서 최적화도 잘된 셋탑이랍니다
    게다가 스마트 스토어 이용도 가능하구요 ^.^

    아래는 스마트3 셋탑 리뷰이니 꼭 확인해주세요~!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0184



    SK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셔서
    1년 혹은 3년 재약정 조건을 문의해보시겠어요~? :)

    요금할인, 상품권, 셋탑박스 교체, 서비스 업그레이드, VOD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요청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괜찮은 혜택인지 긴가민가 하시다면...
    SK에서 제시하는 조건을 제게 말씀해주시겠어요~?! ^^
    제가 매의 눈으로 +_+ 객관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당 ㅎㅎ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십시오! :)
    제가 후다닥 달려올게요~ 박프로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