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터넷 약정이 끝나가는데 폰번호로 팀장이라는 사람한테 전화와서
1년치 요금을 계좌로 주고 위약금도 내준다고하면서
Kt1년 사용하고 다시 sk이동하면서 된다면서 또 사은을 챙겨준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알겠다하고 신상을 알려줬구요
케이티에서 전화오면 사은품준다는거 들은적없다하라더군요
그래서 1544번호로 연락오더니 신상을 물어보길래 저도 모르게 주민번호 주소를 알려줬네요
통화를 끝나고 오늘 아차싶어서 오늘 전화를하니 팀장이나 1544번호로 되어있던곳이 연락이 안되네요
명함과 함께 이런 문자가 왔었어요 어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인터넷/TV 혜택 안내 도와드렸던
SK 설치센터 이ㅇㅇ팀장입니다.
안내 드린 혜택 내용 정리하여 문자로 남겨드립니다.
■ 혜택1
→ 약정 만기 사용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저희 센터에서 12개월간 인터넷과 Wifi요금에 대해 전액 지원해 드립니다.
※ 신청 후 12개월 통신 요금을 선지급.
■ 혜택2
→ 기존에 사용중이시던 구형 TV 셋탑박스 장비를 20년 최신 셋탑박스로 무상교체 진행해 드립니다.
■ 혜택3
→ 통신비 지원기간 종료 후 해당월 정책 기준에 맞춰 현금 보조금 최대로 한번 더 지급해 드립니다.
※ 기간 종료 월별로 지원 금액 상이할 수 있음.
피싱이 확실한거죠??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