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허수님의 글

추가단말서비스 가입 안내가 자꾸 나옵니다

회원님의 사진
  • 허수
  • 댓글: 3
  • 조회: 3,702

wz_2106499601_b76285fb41a0489a139cf00c0de4a85a.jpg

 

KT 인터넷 + TV + 전화 상품 사용중이고

 

컴퓨터 1대만 사용중입니다 

 

3년 전쯤에 인터넷 공유기로 휴대폰 wifi 를 공유하긴 했었지만 공유기가 고장나서 안쓴지 2년도 넘고 

 

다른 컴퓨터 하나도 없습니다 

 

며칠 전부터 네이버블로그랑 지마켓 마이페이지 들어갈때 저 화면이 계속 나오네요

 

(구글에서 검색한 네이버블로그의 모바일 페이지 주소 (m.blog.naver.com/...) 로 들어갈 때 특히 잘 나옵니다)

 

PC 변경 눌러놔도 조금 있다가 다시 나옵니다 

 

왜 이럴까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허수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으잉?! ^^; 이상합니다.
    "추가단말 서비스"는 인터넷 1회선을 가지고
    PC 2대 이상 사용 했을 때 PC 1대당 5,500원을 지불하고 쓰라는 통신사들의 제한조치인데요;;

    보통 많이 접속하는 네이버나 다음등의 포털사이트를 접속하면
    띄워주신 사진처럼 추가단말 서비스 가입안내페이지가 보이는 게 정상이긴 합니다.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244


    헌데 PC를 1대만 사용하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페이지를 목격하셨다니 아리송한 상황이에요;;

    혹시 공개된 와이파이를 통해 누군가 PC를 접속한 것인가? 추측하였으나,
    쓰시는 와이파이 공유기도 없다고 하시니 더더욱 이상합니다;; ㄷㄷㄷㄷ


    어찌되었든, 이 문제는 해결 할 수 있으니 염려하지 말아주세요.
    띄워주신 이미지에 나와있는 대표번호(1577-0621)로 전화해서 소명하시면 그만이거든요! +_+

    즉, 추가단말 서비스 전용 센터에서는
    어떤 사유로 인증수 제한 조치를 득하게 되었는지 소상한 로그데이터를 가지고 있기에,
    변별력있게 대응해 줄 것이고요~!

    아직 고객센터가 문닫는 시간인 6시까지는 시간이 좀 남았으니
    오늘 바로 전화해보시겠어요?! +_+
  • 회원님의 사진 허수
    @이상희오늘이 아니라 9월 2일부터 화면 뜰때마다 전화하고 있네요
    ARS 담당자는 잘 모르는 건지 A/S 센터 직원 보내주겠다고 하네요;;; 뭐 오면 안될 건 없는데 (전에 인터넷 끊어졌을때 여러번 불렀었고) 여기 지방이고 원룸이라 누가 올때 내가 하루종일 집에서 기다려야 되거든요 ㅠ.ㅠ
    답답한 마음에 여기저기 물어보고는 있는데 잘 모르겠다는 대답이 대부분입니다
    저 화면을 나오게 하는 원리가 java script 라는 것 같던데 제가 windows 10 이 아니라 windows 7 을 쓰고 있어서 보안이 취약해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허수아이고 이미 전화를 여러번 돌리셨었군요 ㅠㅠ

    헌데, 추가단말 팝업창이 송출되는 건, 통신사(ISP) 레벨에서 취하는 것이라서요!
    java script는 브라우저 레벨에서 작동하는 스크립트 언어라 이 상황과 관계가 없고
    또한 운영체제의 보안문제와도 연관없습니다.
    요것은 어제 남겨드린 링크글을 보시면 이해하실 수 있는 내용이에요!

    일단 별 다른 수가 없으니 본사 고객센터의 조치에 따라 주심이 좋겠습니다 ㅠ
    해당 대표번호의 고객센터가 "모른다"로 일관해서 넘길 문제가 아닌데
    아마 설명할 깜냥(?)이 되지 않아 그냥 현장 기사님께 핑퐁한 걸로 보여서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