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even님의 글

단체가입 및 사업장 가입 문의

회원님의 사진
  • seven
  • 댓글: 1
  • 조회: 1,614

부천 원미구 소재 약 70가구 오피스텔 건물입니다.

 

기본 KT 회선 매립되어있고, 현재는 LG헬로비전 단체가입중입니다.

 

관리비로 부가세포함  약 13,200 원 청구되는 상품으로,

 

19년 4월 경 계약하였으나, 잦은 인터넷 끊김과 장애로인하여 현재 계속하여 세대별로 민원접수중입니다.

 

100 메가 인터넷 / 케이블 96채널  < - 세탑박스아닌 케이블라인이용 / 기가와이파이 공유기 ( 통신불량의원인 ) 

 

이렇게 제공되었는데, 비슷한 동일한 상품이 없을지요? 다른브랜드로 희망합니다.

 

세대원들도 가격이 크게 차이가 안나면 브랜드를 이용하고싶어합니다. 일부 세대는 KT 이용중. 

 

 

위 단체가입가능한 상품과 견적 부탁드리며, 

 

개인사업장 KT 회선사용중으로 9월 말 이용만료 예정입니다. 

 

사업장혜택이 적은건 알지만, 단기간 1년 정도로 가입가능한 상품 소개부탁합니다.

 

인터넷 + TV + 전화 (기존번호 사용유지해야함) 조건입니다. 

 

메일답변 부탁합니다~! 

 

**********@naver.com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seven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 두 곳의 통신상황을 재정비하고자 하시는거죠?


    1. 일단 KT관로가 형성되어 있어 별도의 포설공사가 필요없으나..
    현재는 몇몇 가정(개별가입자)를 제외하면
    LG헬로비전 멀티룸 상품으로 일원화되어있다는 것이지요?

    아파트 등의 공동주택 + 신축 + 공동망 형태의 조합이 아니라면
    헬로비전에 대해 불만이 나오는 것도 당연한 이치입니다ㅠ
    애초에 "비대칭형"이라 부르는 방식으로 인입되는 경우가 부지기수이기 때문이지요 ㄷㄷ

    인터넷은 크게 "대칭형"과 "비대칭형" 이렇게 2가지 방식으로 제공되는데
    쉽게 말씀드려 대칭형으로 제공되면 -> 큰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지만
    비대칭형이면 -> 인터넷 속도와 끊김 문제로 스트레스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우리가 앞으로도 쭉쭉 사용해야 하고
    이 대칭형 vs 비대칭형은 아주 중요한 문제여서
    혹시 잘 모르고 계셨다면 아래 꿀팁글도 찬찬히 한 번 읽어주시겠어요~!?
    어떤 이야기인지 쏙쏙 이해되실 겁니당^^

     -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일단 약 70가구라면 일반 가정용 상품이 아닌
    멀티룸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정석인데요~
    게시판에선 가정용 상담만을 전담하고 있는지라
    멀티룸 상품에는 많이 약하고 (일반 가정용과 상품 특성이 너무나 다릅니다^^;)
    상황에 따른 경우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전담 상담원분을 통해 유선으로만 상담하고 있습니다.

    괜찮으시면 더 자세한 상담을 위해
    댓글로 통화 가능한 연락처 하나만 알려주시겠어요!?
    담당 상담원님 통해 연락드려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_+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용^^

    오늘 저녁에 남겨주시면 내일 오전 9시 이후에
    통화하실 수 있도록 잘 전달드리겠습니다.


    2. 이와 별개로 사업장에 사용 중인 상품도
    어떻게 이용하면 좋을지 고민이 많으신 듯 한데요~!
    딱!! 1년 정도만 더 이용할 예정이시면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무조건 이득이에요ㅎㅎ

    기존 약정이 만료되어도 해지하지 않는 이상 계속 이용할 수 있고,
    3년약정이 적용된 요금으로 쭉쭉 청구되기 때문이지요.
    1년약정 상품은 월요금이 터무니없이 비싸고, 사은품 혜택도 없어서
    결국 훨씬 비싼 요금으로 이용하셔야 하는지라 너무 아깝습니다ㅠ

    또한, 기존 약정이 만료되면 밑져야 본전이니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시어
    "일단 1년만 더 사용하고자 하는데
    1년 재약정하면서 혜택 좀 받고 싶소~" 하고 말씀해주세요 +_+

    재약정도 신규가입할 때와 마찬가지로 3년이 기본이지만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님 재량에 따라
    1년만 재약정해드리면서 혜택 드리는 경우가 있거든요..!
    조금이라도 혜택받을 수 있다면 비용을 더 아낄 수 있으니
    꼭꼭 한 번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남겨주신 메일주소로 바로 답변완료 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ㅎㅎ
    쪼~~끔만 기다려주세용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