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TV를 새로 가입할 예정이신데
스카이라이프 TV의 약정기간이 남아있는 상황이신가요?
아니면 인터넷과 TV 모두 스카이라이프인데 약정기간이 남아있는 걸까요?!
우선 요청하신 통신사 기준으로 요금과 사은품을 정리해 드리기 전
DKS님께 몇가지 질문 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상황을 조금 더 상세히 살펴보고 방향을 잡아드리려구요 :)
질문1) DKS님과 가족(직계)분께서 쓰시는 핸드폰이 있다면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인터넷과 핸드폰을 결합하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핸드폰 정보 확인은 필수입니다.
*예시답변: 본인 KT핸드폰 데이터ON 비디오 요금제
=> 예시와 같이 요금제의 정확한 명칭이 필요합니다.
질문2) 사용중인 스카이라이프는 인터넷과 TV 모두 스카이라이프로 쓰고 계신 걸까요?!
아니면 TV만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남아있는 약정기간과 해지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알려주세요.
질문3) 스카이라이프 약정이 남아있는데 타 통신사로 이동하길 원하시는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지요~?!
질문4) 혹시나 가족(직계)분께서 쓰시는 인터넷이 있다면 통신사를 알려주세요.
결합할 핸드폰이 없다면 인터넷끼리 엮어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5) 거주하고 계신 곳 주소를 알려주세요.
인터넷 망은 대칭, 비대칭 두가지가 있는데
이 중 비대칭망이라면? 인터넷 속도 느림, 끊김 문제를 일으켜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때문에 새로운 통신사로 가입하게 된다면 인터넷 망과 설치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