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두레님의 글

후기) 너무 좋은 곳이지만 실망도 드네요 서비스 개선이 꼭 되면 좋겠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두레
  • 댓글: 3
  • 조회: 1,561

(공지 글? 보니 문의게시판에 후기 많이 남긴다고 하셔서 남깁니다)

 

백메가 통해서 이번에 인터넷 가입을 했습니다.

 

상담자 분이 정말 친절하셨고 오히려 통신사 고객센터보다 훨씬 전문적이시고 좋았습니다.

 

그런데 가입 과정에서 원래 상담사 분은 아니지만 상담사 분의 실수가 있었습니다.

(구구절절 적기도 그렇고 어쨌든 미안하다고 하셨고요)

 

그런데 문제는 여기서 시작입니다.

그 실수로 인해서 저는 받기로 한 사은품을 5만원 정도 받지 못하게 됐습니다.

방법이 없다고 미안하지만 어쩔 수 없다고 제 아내에게 말씀을 해주셨더라고요.

제가 납득이 안돼서 다시 의견을 전달드렸고 하루가 지나서 처음 상담해주신 분이

그냥 3만원을 본인 월급에서 보내주신다고 하셨어요.

 

이 분이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셨고 그래서 그냥 그렇게 한다고 말씀드리고 마무리는 했습니다.

 

-----------

 

그런데 개선해야 될 점은 분명합니다.

 

첫째로 다른 분들은 모르지만 저는 백메가를 선택한 이유가 좋은 서비스와 전문성이었습니다.

백메가보다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은 많고 소비자가 그런쪽에 끌리게 되는 것도 있죠

그런데 저에게 백메가 소개해주신 분들이 서비스와 전문성, 안정적인 것을 말해주셔서 여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지금 가입 과정에서 순탄하지도 않았고 상담사의 실수를 일부 떠안아서 금전적으로도 손해를 보게 됐네요.

 

두번째로 이런 일이 생겼을 때 상담사 분의 월급에서 손해를 매꿔야 하는 것에 당황했습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길게 쓰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실수가 있었음에도 처음부터 최대한 도움을 주려고 하는 게 아니라 일단 안된다고 미안하다고 하고 끝낸 것입니다. 거기에 다시 그게 말이되냐고 연락을 드리니 상담사 분의 월급으로 일부를 채워주면 안되겠냐고 연락이 왔다는 게 사실 많이 아쉽습니다. 모든 고객에게 똑같이 최선을 다하는 게 아니라 다시 연락하고 문제를 제기하는 사람에게 더 방법을 찾아주는 서비스는 이제 어디서든 없었으면 좋겠네요.

 

여하튼 저는 백메가의 장점이라고 지인들이 말해줬던 것을 느끼지 못하게 됐고

금전적으로도 손해를 보게 됐습니다.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전문적인 분들이라는 것은 알겠지만

서비스 측면에서 더 나아지길 바라봅니다. 그게 백메가를 추천하는 사람들이 강조하는 이유니까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두레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 진행을 맡겨주시고!
    또한 그 과정에서 느끼신, 개선해야 할 부분에 대해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두레님 경우, 가입 진행(접수) 가능한 인터넷 요금제와,
    실제 현장에서 설치 가능한 인터넷 요금제에.. 차이가 있었지요..!

    통신사들 전산이 항상 100% 정확한 건 아니기에,
    가입진행 당시에는 100메가급까지만 진행이 가능했더라도~?
    이처럼 실제 설치현장에서는 그 이상까지 설치 가능하다고 판정되는 경우들이 더러 있답니다;;

    그리고 이러한 경우라면~?! 당연히 고객님 상황에 맞춰서!
    고객님께서 손해 보시거나 서운해하실 일이 없도록 케어해드리는 것이..!
    바로 저희 백메가의 존재 이유입니다..!>.<b

    (이는..이번과 같이, 기존 담당자분 부재로 인해,
    다른 담당자분께서 중도에 대신 응대를 하게 되었더라도? 마찬가지이지요~!^~^;)


    # 즉! 이와 같은 두레님 댁 상황을 제대로 인지했다면~?
    불편하실 일이 없으시도록..!
    처음부터 충~분히 어려움 없이 잘~ 해결해드릴 수 있었던 일임에도 불구하고..!
    (또한 그렇게 했음이 마땅한 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ㄷㄷ)

    응대가 너무나도 미흡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말도 안되는, 미숙하고 아마추어적인 모습을 보여드렸더라고요..;;

    (이렇게.. 게시판 통해서 답변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 제 얼굴이 다 빨개지는 것 같습니다;;)

    물론..! 사람이 하는 일이기에.. 당연히 실수는 있을 수 있고요~!
    이를 어떻게 해결하는가 여부가 더욱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해서, 이번 상황을 들으면서 더욱더 민망하고 부끄러웠습니다.

    백메가에서 이같은 미흡한 응대는.. 거~의 없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어요~!
    허나.. 백번 잘해도 이런 실수를 하면 무슨 소용이겠습니까..ㅠ
    두레님께 불편 끼쳐드리고, 부족한 모습 보여드린 것에 진심으로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1. 이미 유선으로 안내받으신대로~!
    두레님께서 손해보시는 일 없도록! 부족한 혜택 부분에 대해서는
    제대로 지원해드릴 것이오니, 이 부분은 염려치 말아주셔요~*

    당연히 저희 백메가가 해야 할 일이고 + 지금까지도 항상 보상 조치 해오고 있습니다~!^~^b


    2. 그리고 무엇보다도 두레님 마음을 불편하게 한 것은..
    저희 담당자분의 "본인 사비로 충당해드리겠다" 라는 부분이었을 텐데요..!ㄷㄷㄷ
    이는 당/연/히 회사에서 허용치 않습니다..!ㅎㅎ

    저희 백메가에는 '예비비'가 마련되어 있고,
    예비비는 각 상담원분들에게 매달 충분하게 분배되어 있습니다.
    이는, 바로 지금과 같이 실수가 발생하였을 때에 -> 이를 케어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장치이지요!+.+

    즉, 자비(사비) 입급은 절대! 네버! 있을 수 없는 일이오니~!
    이 부분에 대해서도 염려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_+b

    (아마도.. 자비로 송금한다고 말씀드리면
    동정표(?)를 살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드린 말씀 같습니다..ㅠ)

    연륜이 항상 좋은 사람을 만들어주지는 않지만, 경험과 요령은 연륜이 만들어주는 듯합니다!>.<
    상담원분께서는 분명 괜찮고 멋진 친구지만,
    아직은 호기로울(?) 연령대라 그런지, 투박하고 날 것 같을 때가 있기도 해요..ㅎㅎ


    3. 그리고 어떤 상황이든! (전담 담당자분의 부재 상황이라 해도)
    고객님들께서 불안해 하시거나 불편 겪으시는 일 없도록..!
    즉, 애초에 처음부터.. 안내에 미흡함 없도록!
    상황에 최적화된 정확하고 사려깊은 응대로 -> 만족 100%에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 두레님~!
    이렇게 저희 백메가에 피와 살이 되는 말씀을 정성들여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ღ˘‿˘ற꒱

    애정 없이는..! 이러한 조언 역시 있을 수 없음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에.. 더더욱 그저 감사하고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ㅠ
    (부디 제 진심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하여..! 허락하신다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케이크) 하나 보내드리고 싶은데, 괜찮으실까요~?!

    마음 크기에 비해서는 너무나도 작은 선물이지만..
    두레님과 배우자분 마음에 작은 즐거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꼭꼭꼭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앞서, 예현씨께서 먼저 전화로 안내를 드렸을 텐데요~!^0^
    (글 남겨주신 것은 명의자분의 배우자분이시고!
    전화통화는 명의자분과 이루어진 것으로 알고 있어용~*)

    지금은 제가 따로 '답변완료 알림 문자'를 명의자분/배우자분 휴대폰으로 넣어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두레
    @최유진세세하게 다시 답변 주셔서 고맙습니다.
    글에도 적었지만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던 것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시 피드백 주시는 곳을 본 적이 별로 없어서 사실 놀랐습니다.
    말씀해주신 것처럼 더 발전해서 앞으로도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두레어머나, 두레님..!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고,
    이렇게 또 예쁘게 말씀 해주셔서 저야말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동쓰)

    케이크 맛있게 드셔주시면 더욱 감사하겠고요~!>.<b

    인터넷 이용 중 조금이라도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바로바로 여기 게시판에 글 남겨주셔요~!
    저희 게시판지기들이 달려와서 성심을 다해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자~!(•̀ᴗ•́)و ̑̑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으로 꼬옥 보답드리는 백메가 되겠습니다~!

    두레님과 가족분들께서도 항~상 건강하시기를..!
    또한 하시는 일들 모두 승승장구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っ˘з˘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