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Colin님의 글

결합 문의

회원님의 사진
  • Colin
  • 댓글: 1
  • 조회: 1,766

 

인터넷과 휴대폰 결합 문의드립니다.

  

  1. 휴대폰 4
    1. 저는 최근 번이해서 1 1개월 skt(현재 5G 8만원대인데, 슬림으로 변경 예정)
    2. 와이프는 SKU 10 이상( 20 같아요)
    3. 부모님 주소지 다른데, 한분은 SKT 10 정도, 한분은 SKT 2 조금 미만.
  2. 인터넷 sk 브로드밴드
    1. 지금 집에서 3, 이전 집에서 3 정도 되었습니다. 광랜 100메가 같아요.
  3. TV
    1. SK 브로드밴드에서 같이 했습니다.

 

저번에 번이하면서 결합했어야하는데 미루다가 아예 브로드밴드를 새로 해야하는지 등이 궁금해지는데요.

주변에서 SKT에서 가입하는 것과 브로드밴드에서 가입하는게 다르다고 하고, 브로드밴드 유지할거면 그냥 그냥 고객센터에 전화하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어떻게 할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그냥 SKT 전화해서 물어보려다 문의글 남겨 봅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Colin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1) 오! 댁에서 SK인터넷과 IPTV를 이용중이시며
    2) Colin님, 배우자분, 부모님 : 모두 SK휴대폰을 이용중이시고..!
    3) 이 모든 SK유무선 회선들의 총 가입년수를 따지면 30년 이상이 될 것 같은(!) 상황인데요~!


    # 아마도, 이미 잘 아시겠지만..!
    SK에는~?! 이용중이신 SK휴대폰들과 SK인터넷들의 총 가입년수에 따라
    할인(%)을 적용받는 '온가족할인'이라는 결합이 있고요~!+_+b

    지금처럼 SK폰들 가입년수가 이미 많이 쌓인 상태라면 이 온가족할인만큼 유리한 것이 없답니다~*


    1. 따라서 아직 SK휴대폰들을 '온가족할인'으로 묶지 않으셨다면~?!
    그렇다면 지금이라도 당장! SKT (SK텔레콤)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휴대폰들부터 먼저 '온가족할인' 결합으로 싹 결합을 해주셔요~!
    그럼 결합가능 여부? 총 가입년수? 각각 폰들에 주어질 할인혜택?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그리고, 이어서..! 댁에서 이용중이신 SK인터넷 역시도!
    이 '온가족할인' 결합에 함께 묶어주시면 되는데요~!
    (아직 결합하지 않으신 상태라면요~)

    온가족할인에 본인 명의의 SK폰을 결합중이신 분께서,
    이 SK인터넷의 명의자분이시도 하다면~?!
    온가족할인에 이 SK인터넷도 결합하실 수가 있고요~!
    (해서, 이런 식으로 SK인터넷을.. 최대 2회선까지! : 온가족할인에 묶으실 수 있지요~!^0^)

    이 SK인터넷 소속사가 SKT가 아닌 SKB (SK브로드밴드)라면~?
    인터넷은 SKB로 전화하시어 결합을 요청하시면 되어요~!^~^*

    -> 해서! 인터넷과 휴대폰들 -> 몽땅 '온가족할인' (XX년 이상) : 한 그룹으로 묶이면 완벽합니다~!


    3. 참고로..! 만약 이 SK인터넷의 약정이 만료되었다고 해도~?!
    기존 SK인터넷을 해지하신 후!
    저희 백메가와 같은 영업점을 통해서.. 또다시 바로 SK인터넷을 가입하실 수는.. 없답니다..ㅠ

    (그럼 편법가입으로 간주되어, 결국 사은품 환수 문제가 생기거든요.. 흑..ㅠ)

    따라서 기존의 SK인터넷은 해지하지 말고 "유지" 해주시고요~!>.<b

    다만..! 약정이 만료되었다면~?! SK인터넷 본사로 다시 전화하시어,
    이번에 "인터넷 재약정" (=재계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다시 약정 (1년 혹은 3년) 노예가 되는 대신 -> 상품권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용~!

    [참고 링크]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 즉..! Colin님께서는 아래 항목을 확인해주시면 되어요~! (두둥)

    ① 가족분들 SK폰들을 몽땅 '온가족할인'으로 묶으신 상태가 맞는지~?!

    ② 맞다면 SK인터넷 역시! 이 온가족할인에 함께 결합중이신지~?!

    ③ SK인터넷의 약정이 만료된 상태라면?
    (즉, 최근 1~3년 내에 재약정을 하신 적이 없으시다면?)
    본사가 제안하는 인터넷 (+티비) 재약정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직접 전화하시어 문의해주세용~!)

    : 이 부분을 확인해주시고 -> 실행도 해주시면 되겠고요~!


    비록 아쉽게도.. 이같은 유무선 상품들 결합 및 인터넷 재약정을
    저희 백메가에서 진행해드릴 수 있는 권한은 없지만..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무엇이든지..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봐드리겠습니다~!(•̀ᴗ•́)و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