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12월 백메가를 통해 kt인터넷 가입했었습니다.
다름아니라 제가 가지고 있는 상품권을 그때 백메가에서 현금으로 무료교환 해주신다고 했었는데,
그땐 정신이 없어서 못하고 쭉 잊고 지내다가, 이번에 또 상품권이 생겨서 이참에 잊지말고 교환하자 싶어서요.
관련 내용을 몇 달전 봤는데 다시 찾아보니 암만 찾아봐도 없기에 문의드립니다.
백화점 + 엘칸토, 금강(이건 몇 만원 안되는 상품권이라 애매해서 사실 그동안 못쓰고 있었는데, 교환하는 김에 가능하면 같이 하려고요) 상품권 교환 가능한가요?
전체 댓글3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아이쿠야.. 지난달부로 규정이 변경되었습니다ㅠ
6월까지만 해도 백메가에서 가입하셨고 + 보유한 상품권 사용할 일이 마땅치 않은 분들을 위해
도의적으로 수수료없이 몽땅 교환해드렸는데요~
교환 금액이 너무 커지다보니 (총 백만원 이상 요청하는 분도 적지 않았습니다;;)
수수료 부담 또한 많이 커졌거든요ㅠㅠ
하여 지금은 신규가입으로 받은 상품권만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입당시 교환을 약속드렸고, 교환하지 못하셨으니
하늘거울님은 당연히 교환해드려야지요~!
(규정이 바뀌어 죄송합니다 라고 말씀드리기가 민망스럽네요ㅠ)
다만, 죄송하게도 구두상품권은 교환이 불가해서요.. (요건 과거부터 불가했어요^^;)
보유한 백화점 상품권을 모두 보내주시면 수수료없이 그대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_+
어떻게 교환을 진행하면 되는지는
아래 링크주소를 클릭하시어 찬찬히 한 번 읽어주시겠어요?
아!! 하고 쏙쏙 이해되실 거예용
- 참고링크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요기요♡
그나저나 로그인하신 정보로는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네유ㅠㅠ
하여 상품권을 발송하신 후에
댓글로 "발송하였소~" 말씀과 함께
가입자분 존함 + 전화번호를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교환 담당자님께서 놀랄(?) 수 있기에
문제없이 교환받으실 수 있도록 제가 상황을 잘 말씀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말씀 남겨주세용
담당자님에게 꼭꼭 교환 잘 부탁드린다고 전달해두었습니다 +_+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여나 교환 중 문제 생기거나
보내주신 상품권과 다른 금액이 입금되면 저에게 말씀해주시겠어요?
절~대 하늘거울님께 손해되는 일이 없도록 제가 100% 책임드리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