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하늘거울님의 글

상품권 교환

회원님의 사진
  • 하늘거울
  • 댓글: 3
  • 조회: 1,266

안녕하세요...

작년 12월 백메가를 통해 kt인터넷 가입했었습니다.

다름아니라 제가 가지고 있는 상품권을 그때 백메가에서 현금으로 무료교환 해주신다고 했었는데,

그땐 정신이 없어서 못하고 쭉 잊고 지내다가, 이번에 또 상품권이 생겨서 이참에 잊지말고 교환하자 싶어서요.

관련 내용을 몇 달전 봤는데 다시 찾아보니 암만 찾아봐도 없기에 문의드립니다.

백화점 + 엘칸토, 금강(이건 몇 만원 안되는 상품권이라 애매해서 사실 그동안 못쓰고 있었는데, 교환하는 김에 가능하면 같이 하려고요) 상품권 교환 가능한가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하늘거울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아이쿠야.. 지난달부로 규정이 변경되었습니다ㅠ
    6월까지만 해도 백메가에서 가입하셨고 + 보유한 상품권 사용할 일이 마땅치 않은 분들을 위해
    도의적으로 수수료없이 몽땅 교환해드렸는데요~
    교환 금액이 너무 커지다보니 (총 백만원 이상 요청하는 분도 적지 않았습니다;;)
    수수료 부담 또한 많이 커졌거든요ㅠㅠ
    하여 지금은 신규가입으로 받은 상품권만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입당시 교환을 약속드렸고, 교환하지 못하셨으니
    하늘거울님은 당연히 교환해드려야지요~!
    (규정이 바뀌어 죄송합니다 라고 말씀드리기가 민망스럽네요ㅠ)

    다만, 죄송하게도 구두상품권은 교환이 불가해서요.. (요건 과거부터 불가했어요^^;)
    보유한 백화점 상품권을 모두 보내주시면 수수료없이 그대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_+

    어떻게 교환을 진행하면 되는지는
    아래 링크주소를 클릭하시어 찬찬히 한 번 읽어주시겠어요?
    아!! 하고 쏙쏙 이해되실 거예용

     - 참고링크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요기요♡


    그나저나 로그인하신 정보로는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네유ㅠㅠ
    하여 상품권을 발송하신 후에
    댓글로 "발송하였소~" 말씀과 함께
    가입자분 존함 + 전화번호를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교환 담당자님께서 놀랄(?) 수 있기에
    문제없이 교환받으실 수 있도록 제가 상황을 잘 말씀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말씀 남겨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하늘거울
    오늘 상품권 택배(착불)로 보냈습니다. 가입자 정보는 상품권 안쪽에 메모해서 넣었고요. 혹시 몰라 전번( 010-27**-****)남깁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하늘거울오 넹넹~! 알려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어
    담당자님에게 꼭꼭 교환 잘 부탁드린다고 전달해두었습니다 +_+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여나 교환 중 문제 생기거나
    보내주신 상품권과 다른 금액이 입금되면 저에게 말씀해주시겠어요?
    절~대 하늘거울님께 손해되는 일이 없도록 제가 100% 책임드리겠습니다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