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
통신사에 속지말라는 카페 글을 봤는데 좋은 느낌을 받아
앞으로 궁금한것은 백메가에 물어봐야겠단 생각이 들어 글을 남깁니다
궁금한것이 많습니다 (_ _)
7월 27일 , Lg에 직접 전화해서 iptv 가입을 문의했습니다
상담원이 '인터넷, 휴대폰은 먼저 사용중이시니,
티비 가입시 따로 혜택이 없다'고 얘기했는데 맞는지 궁금합니다
또 티비 요금제는 처음 두달은 꼭 '프리미엄으로 봐야한다'고 하는데 맞는지요?
그리고 제가 'tv도 셋톱박스처럼 대여해서 받는줄 알았다'했더니
상담원이 'tv가 필요하시면 원가에서 30프로(43만원)에 티비를 가져가라'해서
43만원을 결제했는데 ,찾아보니 6~70만원대에 판매하는 상품이었습니다
(티비 모델: 49UM781C3NA)
뭔가 잘못된것같은데 이에 대한 의견도 궁금합니다
또, tv를 바로 받아볼수있다는 말과 달리 일주일이 다 돼가는데
티비가 언제올지 모른다고 말을 바꿨습니다
그럼, 언제올지 모르는 티비를 기다릴때까지 요금 낭비인셈인데
보상 해주냐했더니 그런건 없다하네요. 왜 구매자가 손해를 보는건가요..
상담사가 잘 알지도못하면서 얘기한건지, 과장하여 얘기한건지 모르겠지만
과실에 대한 대처없이 화가 나서 티비 취소까지 생각드네요..
하나 더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엘지 홈서비스 Cctv를 설치문의했는데
마지막으로 방문 일정만 통화하였고 아직 설치받지 않았습니다.
설치를 받지않으면 계약성립이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