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A 한국정보화진흥원 에서 오늘 측청한 결과입니다. 퇴근하고 주로 사용할시간만되면 느려지고 핑도높아서 뭘하던간에 사용이 불편합니다. as문의가24시라서 전화도해보고 as기사님도 2번정도오셨는데 그쪽에서는 어쩔수없다 원래가입한상품이 그런거다 라는말만 반복적으로 하고있는상황이구요 해지위약금은 20만원이상나온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가입자 본인이면 해지문의를해서 적극적으로 더물어보고싶은데 그게안되서 다른해결방안이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원룸거주중이구요 집주인분이 가입자라서 제가 해지상담은못하고 느려질때마다 장애신고를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