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쭌이님의 글

LG 유플러스 인터넷+TV 신청문의

회원님의 사진
  • 쭌이
  • 댓글: 9
  • 조회: 1,454

현재 SK브로드밴드에서 인터넷 + TV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제부로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이동하려고 합니다.

 

LG유플러스 스마트기가 슬림안심 + 프리미엄 채널 이렇게 진행하고 싶은데요

 

정확하게 한달에 요금이 얼마인지와 사은품(현금 얼마, 상품권 얼마)은 얼마나 되는지 안내받고 싶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스 온라인샾에서 신청하면 7%할인되는 부분은 여기 통해서 신청하면 적용이 불가한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9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쭌이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0^

    일단 IPTV 수신을 위해 셋탑박스 기기가 꼭 필요하기 때문에
    장비 임대가 필수예요~!
    (이는 당연히 LG유플러스 본사 통해 가입하셔도 동일해요 +_+)

    즉, 500메가 인터넷+프리미엄(UHD3셋탑) 조합으로 가입 시
    월요금은 50,600원이 됩니다.

    사은품은 46만원(현금 39만원+상품권 7만원)이 지급되는데
    기사님 출동비가 있어서 맨 첫달 요금에 출동비 38,500원
    (인터넷 25,300원+TV 13,200원)이 합산 청구되어요.


    1) 여기에 현재 좋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어서
    2개월간 TV요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으로 가입 시 2개월 동안
    프리미엄보다 한 단계 낮은 요금제인 "베이직" 기준으로
    TV요금이 적용되거든요ㅎㅎ

    하여 2개월은 16,500원으로,
    이후에는 20,900원으로 원복되어요.


    2) LG유플러스는 공유기, AI리모컨, AI스피커가 무상으로 임대되어
    따로 기기들을 신경치 않으셔도 됩니다.
    아래 링크글을 찬찬히 읽어보시면 요것이 어떤 것인지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 +_+
    (참고링크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1540 )

    이번달부로는 AI리모컨+AI스피커가 합쳐진 기기로 임대되고 있는데
    지역설치점 재고 상황에 따라 각각 별개인 기기로 설치될 수도 있어요ㅠ


    1. 쭌이님께서 말씀주신 기본료에서 7% 할인이 적용되는 것은
    LG유플러스샵을 통해 가입하셔야만 적용가능한 프로모션입니다.
    안타깝게도.. 백메가에선 적용이 불가해요ㅠ

    요금을 비교해보실 때 한 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이
    셋탑박스 임대료가 함께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이에요.
    하여 확인하신 요금에 셋탑박스 임대료(4,400원)를 더해주셔야 합니다.


    2. 그런데 말입니다...
    그냥(?) LG유플러스로 가입하시면 아니되고요ㅠ
    댁에 LG유플러스인터넷이 설치가능한지,
    가능하다면 대칭형과 비대칭형 중에서
    어느 방식으로 제공되는지를 먼저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비대칭형 방식이면 -> 인터넷과 TV 끊김 문제로 어마어마한 스트레스를 받을거라
    절대 거들떠도 봐서는 아니되거든요^^;;;

    인터넷은 우리가 앞으로도 계속 사용해야만 하고
    이 대칭형 vs 비대칭형 여부는 매우 중요한 문제여서
    꼭 3분만 시간내어 읽어주세요 +_+

     -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헌데 안타깝게도.. 인터넷이 어느 방식으로 제공되는지는
    본사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도 나오지 않습니다ㅠ
    저에게 인터넷을 설치하려는 댁의 주소지를 알려주시겠어요?
    LG유플러스로 가입하셔도 괜찮을지 직접 확인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ㅎㅎ
    (공개된 공간이니 주소 남겨주신 거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해드릴게용)

    같은 지역, 심지어 같은 건물이어도
    집집마다(호수마다) 깔려있는 망 상황이 다른 경우가 있어서
    주소지에 동/호수가 있다면 꼭 함께 알려주세용
    그래야 더 정확하게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
    요약해드리면,

    1) 7% 할인은 LG유플러스샵에서 단독으로 진행 중인 프로모션입니다ㅠ

    2) 댁에 LG유플러스 인터넷 설치불가 혹은 망 품질 문제가 있으면 난감한 상황이 되니
      이를 확인해보기 위해 댁의 정확한 주소지를 알려주세용

    P.S 그나저나... 혹시 LG유플러스를 특정하신 특별한 연유가 있으신가요?
    상품까지 콕 집어 말씀해주시는 건 아주 드문 일이어서 너무 궁금합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쭌이
    @곽은정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집주소는 전남 나주시 **로 ***, ******단지 ***동 ***호 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쭌이알려주신 주소지라면 LG유플러스 인터넷이 대칭형 방식으로 깔려있고,
    기가급 인터넷도 설치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_+

    물론 설치 환경에 따라 상황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어서
    정확한 것은 기사님 내방 확인이 필요하지만
    (예를 들면, 막상 기사님께서 현장에서 확인하시니 100메가급만 설치가능하다던지요^^;)
    아주 아주 특별한 상황이 아닌 이상 설치 걱정이 없기에 너무 우려치 않으셔도 되어요.

    혹시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쭌이
    @곽은정확인 감사합니다.
    100메가 통해 진행하려면 신청서 작성하면 되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쭌이가입신청은 우측 상단에 있는 [신청서 작성]을 하시거나
    1544-5823 번호로 전화주셔도 좋지만
    전화 전담 상담원님이 저희가 나눈 대화를 알 수 없어서
    또다시 상황을 말씀해주셔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더 유리한 방안이 있을까봐 이런저런 상황을 여쭈울 것이기 때문이지요;;)

    하여 가입신청하실 때 언제든지 통화가 가능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통화가능하신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저희 전화 전담 상담원님이 이곳으로 소환(?)되어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연락드리기에 편하게 상담 및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 링크: https://www.100mb.kr/?TRS=@c397921

    요기요~ㅎㅎ


    혹은 통화하기 편하신 시간대가 있으면
    댓글로 시간과 함께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제가 미리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평일은 오후 18시 30분까지 상담가능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쭌이
    @곽은정링크에 번호남겼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쭌이오ㅎㅎ 아마 지금쯤이면 통화 중이시거나 마친 상황이시겠죠?
    (통화는 잘 하셨는지요~? +_+)

    혹여나 다른 궁금증이나 헷갈리는 부분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세용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쭌이
    @곽은정아직 전화가 안와서...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쭌이아이쿠야ㅠㅠ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니
    점심시간으로 상주하고 계신 상담원님이 적고,
    앞선 상담이 밀려 아직 전화드리지 못했다고 하시네유ㅠ

    빠르게 상담받으실 수 있도록 잘 말씀드려
    10분 이내로 전화주실 겁니당 쪼끔만 더 기다려주세요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