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뎅이님의 글

유플러스 끊김현상 미치겠어요

회원님의 사진
  • 뎅이
  • 댓글: 7
  • 조회: 3,544
지금 2년쯤됬고 그럭저럭 문제없이 썼는데
요즘들어 끊김이 너무심해서 스트레스받아 죽겠어요ㅜㅜ
그냥 티비볼땐 괜찮은데 다시보기만하면 뚝뚝 끊겨요
이런건 어떻게해야하나요
3년약정이라 바꾸지도 못하고 돈은 돈대로 내는데 왜이렇게 스트레스받게하는지ㅜㅜ
엘지 끊어버리고 싶네요

전체 댓글7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뎅이님~! 이전에 답변드렸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이전글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65806

    아이쿠야;; LG인터넷 써오면서 근 2년간 별 문제가 없었는데
    요즘들어 부쩍 자주 끊기고 말썽을 많이 일으키나보군요ㅠ.ㅠ

    최근에 생긴 문제라면
    예전과 달라진 "변수"를 찾아야 합니다.


    일단 가입당시 알려주신 주소는 LG망이 "대칭형(FTTH)"으로 들어가
    통신사 원천회선 자체에는 문제가 없는데요~

    혹, 최근에 다른 곳으로 이사가셨다면
    주소지까지 제공되는 LG인터넷 망 품질이 달라졌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칭형 or 비대칭형 여부는 우리 집까지 LG인터넷이
    어떤 장비로 포설되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이에요


    1) 그래서 혹~시나 최근에 다른 곳으로 이사가셨다면
    정확한 주소(번지수, 동/호수)를 꼭 알려주시면 좋겠구요!


    2) 주소지 말고도.. 최근에 바뀐 특별한 이슈는 없을지요?
    - 모뎀이나 공유기, 셋탑박스 등을 교체하셨다거나 (교체하였다면 어떤 장비를)
    - 위 장비들의 위치를 변경하셨다거나
    - 랜 케이블을 교체하셨다거나 하는 등의 변수는 없을지 궁금합니다


    3) 그리고 인터넷이나 와이파이에는 별 다른 문제가 없는지도 궁금해요!

    IPTV다시보기(VOD)서비스에서만 문제가 있다.. 라고 해주셨는데,
    티비 말고 PC나 휴대폰에서 쓰는 인터넷에서는 불편을 느끼지 못하셨을지 궁금합니다.

    VOD는 통신사 서버에서 영화를 업/다운로드하여 셋탑박스에 들어오는 것인데
    통신사 서버측의 문제인지,아니면 전체적인 인터넷의 문제인지를 가늠해야해서 여쭙습니다.



    우선 이렇게 세가지만 답변 남겨주시면
    원인이 무엇일지 함께 찾아보고 말씀해드리겠습니다~!

    지금 해지하면 위약금이 산더미처럼 쌓여있을 타이밍이라,
    무작정 해지하시면 아니되거든유 ㅠㅂㅠ..(못해도 50만원이상 쌓여있을 거에유;;)

    그럼 저는 여기서 뎅이님 댓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가입당시 알려주셨던 연락처로 답변완료 알림문자 1통 넣어둘테니
    확인해보시고 꼭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뎅이
    일단 주소지는 그대로 입니다,

    그리고 장비교체나 위치변경없이 2년전이나 지금이나
    뭐하나 바뀐거없이 그대로 입니다.ㅜㅜ

    와이파이같은건 예전에 안잡혀서 전기를 다 껏다가 다시켜니 됬던적도 있는거같네요.

    하...위약금 엄청난데 ㅜㅜ
    어떻게 이게 고쳐질수있는 문제일까요?
    이시국에 티비가 말썽이라니, , ㅠ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뎅이아코ㅠ ㅠ 그러시군요

    그러면 모뎀, 공유기, 셋탑박스 < - 요렇게 세가지를 모두 전원 OFF했다가
    5분 뒤 쯤에 다시 켜봐주실 수 있을까요?
    통신사에서 보내는 신호를 제대로 할당받지 못하여 발생한 문제일 수도 있어서 그렇습니다!

    그리고 문제는 어떤 식으로든 해결해볼 수 있으니 넘 염려 말아주세요
    일단 뎅이님께서 테스트 해주실 수 있는 선이라면 다 시도해본 다음에,
    그럼에도 해결되지 않으면 -> 그 때 장애신고해서 기사님을 불러 해결보시면 됩니다.

    주소나 설치위치나, 장비교체없이 2년간 사용해왔는데
    갑자기 문제가 생겼다면 뎅이님 귀책으로 문제가 발생한 것 같진 않고요~
    아마 임대장비의 결함으로 문제가 일어난 게 아닐까 싶은데
    이 경우 동일모델로 교체받아서 해결해볼 수 있거든요
    (통신사 귀책이라면 기사님 출동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_*)

    그러니.. 일단 위에 말씀드린 세 장비 모두 재부팅해보고
    문제가 지속되는지 지켜봐주실 수 있을까요?! (__)
  • 회원님의 사진 뎅이
    @이상희알려주신대로 다 재부팅해서 써봤어요, 한달정도 잘 되다가 얼마전에 또 끊기더라고요,
    그리고 더 문제는 와이파이가 가끔 안되다가 잘되다가 했는데 요즘 좀 심하게 오래 안되네요
    뭣좀할라치면 한참을 안잡혀서 데이터쓰고 속터져유
    아무래도 기사님 오셔서 뭘바꾸든 고치든 해야할꺼 같아요, 무상으로 되는거죠?
    빨리 됬으면 좋겠네요ㅠ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뎅이헙 ㅠ.ㅠ 한 달정도만 괜찮다가 다시 문제가 생겼군요;;
    LG임대공유기를 받아서 사용중이시고 와이파이가 되다 안되다 하는 것이니!
    장애신고를 해도 별도 출동비가 발생하진 않을 겁니다.

    그러니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전화하셔서
    장애신고 부서에 연락해봐주시겠어요?
    이 부서는 24시간 열려있으니 시간되실 때 전화해주시면 되고요!
    여태 있던 증상을 있는 그대로 알려주시면 기사님을 불러 조치해주실 겁니다

    "LG공유기를 받아서 사용중입니다
    헌데 요근래 계속 와이파이가 끊기고 문제가 생겨서 재부팅해서 썼었는데요
    잘 되다가 요즘 또 연결안되서 LTE쓰고있습니다 어떻게 조치좀 부탁드립니다"

    라는 식으로 이야기해주시면 됩니다!! ㅠㅠ
  • 회원님의 사진 뎅이
    @이상희자꾸 죄송 합니다
    국번없이 101  여러번해봐도 계속 없는번호래요
    검색해봐도 번호가 다 다르게 나와서 어디로 해야할지 몰겠네요 ㅜ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뎅이오잉?! 이상하네요 ㅠㅠ
    그러면 080-854-7000 여기로 전화해봐주시겠어요?

    LG고객센터는 부서가 여러개다보니
    검색하시면 무선사업부서(휴대폰)/유선사업부서(인터넷)/다이렉트샵 등등
    다양하게 확인되실 텐데요

    유선사업부서는
    1) 국번없이 101 2) 080-854-7000
    요렇게 두가지가 있으니 두번째 번호로 전화해봐주시면 됩니다.
    혹시 몰라서 저도 두번째 번호로 잘 연결되는지 확인하고 오는 길이에요!

    그리고 LG고객센터로 연결되시면 아래 순서대로 번호(키패드)를 눌러주세요~
    # 080-854-7000 -> 1번 -> 2번 -> 3번
    그러면 장애신고 부서로 바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혹시 또 안되시면 말씀해주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