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사 귀책 사유로 인한 월 누적장애시간이 24시간 이상인 경우
2. 회사 귀책 사유로 인한 1시간 이상 장애가 월 3회 이상 발생한 경우
3. 이용중인 서비스가 최저속도에 미달하여 5일 이상 감면을 받은 경우
(※SK 100M 인터넷의 경우 최저속도는 다운로드 기준 50Mbps입니다)
요런 식이에요;;
업로드속도나 반응속도(Ping) 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고!
애초에 말도 안되는 규정을 내세우고 있습지요;;
물론, -보편적이고 상식적인 수준에서-
정상사용이 불가능한 경우라면 위면해지를 해주기도 하는데요
이를 위해선 여러차례의 장애신고와 & 기사님 출동이 필요합니다
더이상 해줄 수 있는 조치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품질이 개선되지 않으면
그제서야 통신사가 백기를 들고(?) 위면해지 해준다는 뜻과 진배없죠;;
헌데.. 지금 타이밍이라면
차라리 위약금 물더라도 해지하시는 게 더 나을 수 있습니다.
통신상품 위약금은 우리들 상식과 다르게
사용한 기간이 늘어날수록 불어나는 구조를 가졌고, (약정만료에
때문에 개통한지 1달정도밖에 안된 지금 시점이라면 금액자체가 크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에요.
전체 댓글1개
아이쿠야..ㅠ ㅠ 가입이력을 확인해보고 오니
여기는 비대칭형으로 들어가고 있네요.
비대칭형은 심각한 업로드 속도저하뿐 아니라,
지연시간 문제가 유독 심해서 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에게 최악의 회선인데요..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품질로 인한 위약금 면제해지는
생각보다 기준이 매우 빡셉(?)니다;;
1. 회사 귀책 사유로 인한 월 누적장애시간이 24시간 이상인 경우
2. 회사 귀책 사유로 인한 1시간 이상 장애가 월 3회 이상 발생한 경우
3. 이용중인 서비스가 최저속도에 미달하여 5일 이상 감면을 받은 경우
(※SK 100M 인터넷의 경우 최저속도는 다운로드 기준 50Mbps입니다)
요런 식이에요;;
업로드속도나 반응속도(Ping) 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고!
애초에 말도 안되는 규정을 내세우고 있습지요;;
물론, -보편적이고 상식적인 수준에서-
정상사용이 불가능한 경우라면 위면해지를 해주기도 하는데요
이를 위해선 여러차례의 장애신고와 & 기사님 출동이 필요합니다
더이상 해줄 수 있는 조치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품질이 개선되지 않으면
그제서야 통신사가 백기를 들고(?) 위면해지 해준다는 뜻과 진배없죠;;
헌데.. 지금 타이밍이라면
차라리 위약금 물더라도 해지하시는 게 더 나을 수 있습니다.
통신상품 위약금은 우리들 상식과 다르게
사용한 기간이 늘어날수록 불어나는 구조를 가졌고, (약정만료에
때문에 개통한지 1달정도밖에 안된 지금 시점이라면 금액자체가 크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에요.
그러니.. 이를 한 번 확인해봐주시겠습니까?
1) SKT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 https://www.tworld.co.kr )
명의자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시구요
2) 오른쪽 상단 my t(사람 아이콘) 클릭
3) 나의 가입 정보
4) 서비스 신청 현황 -> 인터넷/집전화/IPTV 신청 내역 클릭
5) 본인인증 (문자/공인인증서) 후
6) 할인반환금 조회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위약금이 얼마인지 확인되실 거에요.
이를 알아보고 알려주시겠습니까?
참! 또 한가지의 문제라면..
가입하고 1년이내 해지하면 사은품 반납문제에 얽히게 된다는 것인데요~ㄷㄷ
어차피 새로 신규가입하면 신규가입 사은품은 또 받아볼 수 있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지금 거주지는 KT만 대칭형(=좋은품질)로 들어가고 있어서
KT가입조건을 정리해드리면 100M 기준 월요금 22,000원(3년약정/실납부액)이고요~
사은품은 총 9만원(현금5+상품권4)이 지급되며, 가입설치비는 27,500원이 부과됩니다 *_*
우선.. 위약금을 조회해보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