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그루브님의 글

KT 재약정 문의..

회원님의 사진
  • 그루브
  • 댓글: 1
  • 조회: 1,034

KT 프리미엄 가족결합 (결합일 : 2010.01.07 )

 

팩스용 일반 전화 회선 1개 = 기본료 약 1,000원

기본료 4,000: 할인 -3,000

---

내 명의 모바일 LTE 회선 2+ 가족 모바일 3

---

TV 홈 라이트 = 부가세포함 11,220

약정 42020.11.16 약정종료 예정 (기가지니1 약정 3: 2021.01.14 약정종료 예정)

기본료 18,000: 할인 -7,800

기가지니1 11,000: 할인 -11,000

---

인터넷 최대 500M = 부가세포함 17,600

2017.05.13 약정만료 (기가와이파이홈1 2019.11.16 약정만료)

인터넷 = 42,000: 할인 -26,000

기가와이파이홈 = 12,000: 할인 12,000

 

------------------

 

KT로 인터넷과 TV10년이상 사용중이며

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인터넷 약정도 끝났고 기가지니기가와이파이홈을 신형으로 바꾸고 싶어서요.

 

TV상품은 ‘TV슬림 요금제로 하고 기가지니2’로 변경,

인터넷은 기가콤팩트 그대로에 웨이브2’로 변경하고

3년 재약정을 할 때 제가 받을 수 있는 할인이나 혜택은 무엇인지

요금은 지금보다 어떻게 다른지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그루브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크흡.. 너무나 아쉽게도 상품 변경과
    재약정 권한은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기에
    KT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셔야 합니다ㅠ

    재약정 혜택이 100% 제공되는 것이 아니고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님 재량에 따라 혜택 차이가 커서
    어느 정도 받으실 수 있을거라 말씀드리기가 어렵기 때문이지요ㅠㅠ


    1. 일단 남겨주신 요금 내역을 미루어보아
    기가지니1과 공유기를 무상으로(즉, 0원) 사용 중이신 듯 한데
    다른 모델로 교체해도 쭉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이 필요해요.

    만에 하나 무상 적용이 불가하다 하신다면
    기가지니2셋탑박스로 교체 시 임대료는 -> 4,400원에,
    공유기 임대료는 -> 1,100원에 이용할 수 있고요ㅎㅎ
    아직 셋탑박스 약정기간이 남아있는지라
    교체하는 경우에 위약금 문제가 발생합니다ㅠ

    기존 셋탑이 해지되고,
    새로운 셋탑이 임대되는 셈이어서
    이전 셋탑의 할인반환금(위약금)이 청구된답니다ㅠㅠ


    2. 라이트 요금은 13,200원인데
    KT를 오랫동안 사용하셔서 추가 할인을 적용해드린 것이 아닐까 싶어요 +_+

    만약 슬림 요금제로 낮추시면
    TV요금을 조금 더 저렴한 1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데
    현재 워낙 저렴하게 이용 중이셔서 요금이 크게 절감되진 않습니다ㅠ

    하여 기준 요금제를 유지할 때와
    슬림 요금제로 변경할 때 혜택도 비교해보시고
    유리한 쪽을 택하시는 편을 권유드리고 싶어요~!


    3. 아직 TV의 약정기간이 애매하게 남아있어서 잘 통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해지신공을 한 번 발휘해주세요 +_+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시어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말씀하시는건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

     -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즉,
    "LG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46만원을 준다하여
    이번에 인터넷, TV 먼저 바꾸고 차차 가족들 휴대폰도 이동할지
    고민 중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는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심이 좋습니다~!

    이때 원하시는 요금제와 기기 변경을 함께 말씀해주시면
    KT 본사 상담원님이 그에 맞춰 소상하게 설명해주실 겁니당 +_+


    4. 그런데 말입니다...
    앞서 살짝(?) 말씀드린 거처럼 요것이 무조건 통하는 것은 아니고
    상담원님 재량과 본사 내규에 따라 달라집니다ㅠ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하실거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하여 이것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긁지 않은 복권" 이라고 생각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꽝이 나오면 조금(?) 아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되면 기분 좋은 복권이요.

    프리미엄 가족결합으로 든든히 할인받고 계셔서
    타사 이동이 쉽지 않을거라 예상하고
    본사 상담원님이 적극적으로 붙잡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 번 시도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부디 잘 이야기가 되어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약해드리면,

    1) 상품 변경, 재약정 조건이 그때그때 달라지고
      무조건 혜택이 있는 건 아니어서 어느 정도 받을 수 있을지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ㅠ

    2) 밑져야 본전이니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해지신공을 한 번 발휘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ㅎㅎ

    혹시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본사 상담원님과 잘 이야기되어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