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이히릴랄님의 글

제가 가입한 상품 관련

회원님의 사진
  • 이히릴랄
  • 댓글: 1
  • 조회: 1,093

안녕하세요

 

제가 가입한 상품 관련해 질문드립니다

 

sk핸드폰과, 인터넷을 묶어이용중인데

 

인터넷비용 청구서를 보고싶은데 브로드밴드홈페이지에서도 skt 홈페이지에서도 가입/청구내용이 안보여서 어디서 봐야할지 여쭤보려고합니다

 

그리고, 언제쯤 해지방어? 이런걸 해야하나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_^ 이히릴랄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찾아주셨군요
    저는 백메가 김사라입니당~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하! SKT에서 가입하신 서비스가 조회가 되지 않는 이유는
    정보가 연동이 되어있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

    현재 SKB가 아니라,
    SKT 온가족플랜 결합으로 가입하셨기 때문에
    S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셔야 되지요~! ^^



    1. SKT 상품 조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로그인 ( https://www.tworld.co.kr )
    2) 오른쪽 상단 MY T(사람 아이콘) 클릭
    3) 나의 가입정보 클릭
    4) 서비스 신청 현황
    5) 인터넷/집전화/IPTV 신청 내역 클릭

    이 때, 홈페이지에 처음 가입하고 로그인하셨다면 이용중인 서비스가 없다고 뜹니다!
    그때는 <다회선 추가 경로>를 등록해주셔야 해요~ ^^

     

    2. 다회선 추가 방법은 아래를 그대로 따라오시면 됩니다 ^_^~!!

    1) 로그인 ( https://www.tworld.co.kr )
    2) 오른쪽 상단 'MY T' 클릭
    3) 휴대폰번호 옆 톱니모양클릭
    4) 회선관리 바로 가기
    5) 편집
    6) 추가가능한 회선에서 선택
    7) 저장

     
    혹시나 휴대폰으로 로그인 하셨다면,
    아래대로 진행하시면 되구요!

    1) 로그인 -> [회선을 변경할수있어요] 바로 위 휴대폰 번호 클릭
    2) 회선관리 바로가기
    3) 편집
    4) 추가가능 회선에서 선택
    5) 저장, 정보 수신동의 체크 후 완료

     
    번거로우시겠지만,
    이렇게 회선을 등록하는 절차가 따로 필요합니다~!
    회선 등록하면 그 후에는 자동으로 연동되니 염려마시구용 :)

    혹시나 이렇게 진행하셨는데도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제게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ㅠㅠ 이히릴랄님~!




    그리고 해지방어는..
    언제든 시전하셔도 되기는 하나,
    백메가에서는 개통 후 1년을 최적기로 보고 있습니다 ㅎㅎ
    개통 후 실사용하신지 1년이 지난다면
    가입 시 받으셨던 사은품 환수 의무가 사라지기 때문에
    해지하시더라도 위약금만 부담하시면 되거든요 ^^

    따라서 해지하시더라도 부담이 적어지니
    실제로 해지하실 가능성이 높아져서
    통신사에서 안달(?)이 나게 되지요ㅎㅎㅎ

    이미 개통하신지 1년이 훌쩍 넘었으니
    지금 바로 전화하셔서 시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앗, 그런데 백메가에서 딱 1년차 되셨을때
    이메일이나 문자로 해지신공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있는데..
    못받아보신 건가요~? ㅠㅠ

    만약 그렇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해지신공에 대해서 한번 더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