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mi****님의 글

가입문의

회원님의 사진
  • smi****
  • 댓글: 1
  • 조회: 752
상담문의드립니다
현재 올레KT 거실에서
기가지니 와이파이 인터넷 UHD방송해서 한달 4만원이상 납부중이고 22일 3년약정종료됩니다
그래서 헬로비젼으로 옮기고싶구요

안방엔
6개월전 헬로비젼 가입한 HD방송 시청중이고요

거실 TV 인터넷 헬로비젼으로 가입가능한가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smi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이번에 헬로비전으로 갈아타볼까 고민하고 계신 상황이신가보네요 ^-^

    헛...그런데 이미 안방에서 헬로비전 TV를 보고 계시다면,
    (백메가같은 영업점에서는 가입이 불가능하고)
    본사를 통해서만 인터넷 + 티비가입이 가능한데요~

    "신규가입자"로 인정되지 않아 이렇다할 혜택을 기대하긴 어려우실 겁니다 ㅠ
    애초에 가입의 댓가로 지급되는 사은품은 '신규가입자'의 몫이기 때문이에요
    통신사들이 기존 가입자는 찬 밥 취급하는 경향이 있거든요ㅠ


    1. 그래도 밑져야 본전이니 시간되실 때
    LG헬로비전 고객센터(1855-1000)에 전화하셔서
    인터넷 + 티비 가입시 사은품이 얼마나 지급되며, 월요금은 얼마인지 가입조건을 들어보심 좋겠구요!


    2. 혹~시 모르니 티비를 해지했을 때
    납부해야하는 위약금도 알아봐주시겠습니까?

    헬로비전 본사통해 인터넷+티비 가입하는 혜택이 터무니없다면,
    아예 안방TV 해지하고 3개월만 기다리셨다가 -> 신규가입을 도모하는 게 좋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헬로비전은 사용하던 상품 해지하고 3개월만 지나면 다시 신규가입자로 인정해주거든요 ㅎㅎ



    3. 오?! 그럼 22일에 약정종료되는 KT상품은 어떻게 하란 것인가! 하는 의문이 드실텐데요~
    이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 어차피 유선통신상품은 약정이 종료되어도 요금이 인상되지 않고,
    2) 명의자 동의없이는 자동으로 재약정(재계약)되지 않으니,
    약정종료 후 3개월 더 쓰신다고 해서 불이익이 생기는 건 없거든요 ^ㅡ^
    (언제든 위약금없이 해지하실 수 있는 상태가 되죠)


    즉, 정리하자면
    - 헬로비전 본사에 전화하셔서 인터넷+티비 가입시 가입조건이 어찌 되는지
    - 안방TV해지 했을 때 물어야할 위약금은 얼마인지
    위 2가지를 확인해주시면 되고요~!


    4. 마지막으로, smi님 댁의 주소를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아무리 헬로비전의 요금이 저렴하고, 사은품이 많이 지급된다 하더라도
    3년간 써야할 인터넷이 자주 끊기고 + 속도저하 문제가 생긴다면?
    쓰시면서 스트레스 엄~~청 받으실 텐데요 ㄷㄷ!

    이런 품질문제가 발생하지 않을지 확인하기 위해,
    smi님댁까지 포설된 헬로비전의 망 상태를 조회해보려 합니다.


    인터넷 사용만족도는 우리집까지 들어오는 인터넷 망이
    대칭형으로 들어가냐? 아니냐에 따라 크게 좌우되는데,

    대칭형일 경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비대칭형일 경우에는 품질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ㅠ
    심지어는 결합할 휴대폰이 있더라도 그 통신사를 배제하는 게 옳을 정도에요.
    (요금할인의 기쁨보다, 스트레스의 불행이 더 크다는 의미죠)
    -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참고로 KT는 유선통신 1인자답게 모든 지역에 "대칭형"만 제공하는데요~
    SK/LG/LG헬로비전은 주소마다 복불복입니다^^;
    하여 인터넷 가입전엔 이를 꼭 살펴봐주셔야 해요.

    이를 조회하려면 정확한 주소가 필요한데,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 처리하고
    조회해서 피드백드리겠습니다~!


    -----

    긴 내용을 요약하자면
    1) 이미 헬로비전상품을 쓰고 계셔서
    본사를 통해서만 인터넷+티비가입이 진행 가능하고요!

    2) 사은품 혜택은 크게 기대할 수 없지만 혹시 모르니 헬로비전 본사로 전화해봐주세요
    그리고 어떤 상품구성으로 & 월 납입금액이 얼마인지 &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이 무언지 알아봐주시겠어요?!

    3) 혹, 가입조건이 생각보다 시원치 않다면
    아예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는 걸 고려해볼 수 있으니,
    안방TV 해지시 위약금도 알아봐주시면 좋겠구요!

    4) 다른 건 다 차치하더라도 "품질"이 따라주지 않으면 난감해지니
    설치받을 주소지(번지수까지) 꼭~ 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_*
    주소는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 처리해둘테니 이는 염려 말아주세요!


    이외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말씀주시구요!
    그럼... 이번엔 제가 smi님 댓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