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중인 SK인터넷과 TV 모두 약정이 만료되었네요~
그리고 곧 이사갈 예정이셔서 해지 후 재가입하는 쪽으로 염두에 두신 듯하옵니다.
헌데.. 안타깝게도 SK인터넷을 해지하고
-> 이사가시는 곳으로 다시 재가입(신규)하는 것은 불가해요.
현재 동일 통신사는 해지 후 3개월 이내에 신규가입을 못하게 막아뒀는데
이는 명의를 변경해도 설치하는 곳 주소, 요금 납부자 명의,
핸드폰 결합이력, 컴퓨터 맥(MAC)주소까지 살펴보며 편법가입을 가려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본사의 눈을 피할길이 없다는 뜻이지요.
이 때에는~?! SK핸드폰을 쭉 유지할 예정이시고
인터넷과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길 원하신다면
SK인터넷을 재약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ㅠ
재약정하며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과 TV를 이전 설치해야 하죠.
자, 재약정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
SK를 유지하시는 게 맞는지, SK를 쭉 사용하시더라도 재정비할 게 없는지
살펴봐 드리기 위해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질문1) 이사가시는 곳 주소를 알려주세요.
인터넷 망은 대칭, 비대칭 두가지가 있는데
이 중 비대칭망이라면? 인터넷 속도 느림, 끊김 문제를 일으켜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사가시는 곳이 비대칭 망으로 지원된다면 SK를 택할 이유가 없지요;;
전체 댓글3개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글도 남겨주시고 감사할 따름이에요ㅎㅎ
사용중인 SK인터넷과 TV 모두 약정이 만료되었네요~
그리고 곧 이사갈 예정이셔서 해지 후 재가입하는 쪽으로 염두에 두신 듯하옵니다.
헌데.. 안타깝게도 SK인터넷을 해지하고
-> 이사가시는 곳으로 다시 재가입(신규)하는 것은 불가해요.
현재 동일 통신사는 해지 후 3개월 이내에 신규가입을 못하게 막아뒀는데
이는 명의를 변경해도 설치하는 곳 주소, 요금 납부자 명의,
핸드폰 결합이력, 컴퓨터 맥(MAC)주소까지 살펴보며 편법가입을 가려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본사의 눈을 피할길이 없다는 뜻이지요.
이 때에는~?! SK핸드폰을 쭉 유지할 예정이시고
인터넷과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길 원하신다면
SK인터넷을 재약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ㅠ
재약정하며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과 TV를 이전 설치해야 하죠.
자, 재약정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
SK를 유지하시는 게 맞는지, SK를 쭉 사용하시더라도 재정비할 게 없는지
살펴봐 드리기 위해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질문1) 이사가시는 곳 주소를 알려주세요.
인터넷 망은 대칭, 비대칭 두가지가 있는데
이 중 비대칭망이라면? 인터넷 속도 느림, 끊김 문제를 일으켜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사가시는 곳이 비대칭 망으로 지원된다면 SK를 택할 이유가 없지요;;
[참고글]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5분만 내주시어 위 글의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주소는 "(예시) 대구 달서구 두류동 148-4 3층"
예시와 같이 지역명, 번지수, 동 호수, 건물명까지 모두 필요하고요~
확인 후 빠르게 블라인드 처리해 드리니 개인정보 노출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질문2) 현재 SK핸드폰 2회선을 보유하고 계신데요~
앞으로도 쭉 SK핸드폰을 유지할 예정이신가요?
반대로 통신사 이동이 가능하다면 몇 대를 이동할 수 있는지,
어떤 요금제를 쓰고 계신지 말씀해 주세요.
*예시답변: 2회선 중 1회선만 이동 가능 / T플랜 라지 요금제 사용 중
=> 예시와 같이 상세히 말씀해 주세요.
질문3) 혹, SK핸드폰을 쓰시는 분들 외에 가족(직계)분들께서
사용하시는 타 통신사 핸드폰이 있다면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예시답변: 어머니 LG핸드폰 LTE 34요금제
위 세가지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방향을 잡아드리겠습니다.
그럼 Hasipar님 댓글 기다릴게요~!
P.S
SK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도래해도 해지하지 마세요~!
재약정하는 쪽이 옳다면 해지하시면 절~대 아니되옵니다.
빠르게 안내 받길 원하셔서 전화 상담을 이야기 하셨겠지요?^.^
통화가능 시간과 연락처를 따로 남겨주시면
백메가 전문상담원 통해 때에 맞춰 전화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