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EDITH님의 글

KT 프리미엄가족결합 재약정

회원님의 사진
  • EDITH
  • 댓글: 1
  • 조회: 1,396
안녕하세용
호구같이 물어보다가 한줄기 빛을 보고자 왔습니당.....ㅎㅎ

다음달 21일이면 kt 인터냇과 tv 3년약정만료인데요
3월달부터 계속 어머니한테 전화가 오더라구요 약정만료 다 되어가니 지원금받고 인터넷 바꾸라고
60만원을 준다는둥, 일단 바꾸시고 나면 6개월 뒤에 얼마 돈을 입금해드린다는 둥
지금 kt도 이전에 브로드밴드 쓰다가 전화받고 바꾼건데 사기였거든요
돈왜 안주냐고 고객센터 전화했다가 사기꾼이였어서 고소해놨다고.....;; 그래서 그 이후로 전화와서 바꾸라고 하는건 다 차단을 했어요
그런데 이제 진짜 한달밖에 안남아서ㅠㅠ 결정해야 하는데 어떡해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

어머니 명의로 되어있는데 제 휴대폰과 인터넷,tv 그리고 친오빠폰과 친오빠숙소의 인터넷까지 다 결합되어있어요
가입정보는

인터넷 - 올레 인터넷 / 2017.06.22 ~ 2020.06.21 / 요금 : 36,000원 할인금액 : 5,500원
TV - OTV 12 / 2017.06.22 ~ 2020.06.21 / 요금 : 18,000원 할인금액 : 2,400원

한달에 33.700원 내고 계십니당
솔직히 이거 봐도 홈페이지들어가서 뭔지 확인할라해도 뭔지모르겠어요;;
17년도랑 이름들이 다 바뀌었나보더라구요;;
아무튼
결합이 다 되어있어서 할인도 되니까 해지하기가 싫어서 재약정을 하려고 알아보는데
100번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뭐 혜택부서? 에서 전화가 많아서 좀있다 다시 전화준다고 하더니 지역번호 달린 번호로 전화와서 받았거든요
(부산살아서 부산마케팅지점? 으로 연결해준거 같았어요)
여차저차 결합되서 해지하기싫어서 그런다고 물어보니까
재약정을 하게되면 기존에 쓰던것과 다른게 없이 약정기간에 따라 요금할인정도만 달라진데요
그런데 제가 셋톱박스가 기가지니1인데 처음 설치할 때 부터 기계가 잘 안되서 몇번을 바꾸고 그래서 재약정 하면서 기기도 바꾸면
돈이 드냐고 물어봤거든요? 아 그런데 제가 잘못물어본거였습니다 하
상담원분은 그러면 기가지니2로 약정갱신을 하면 약정이 3년으로 잡히고 지원금으로 원래는 저번달까진 9만원이 나간다고 하시더니
갑자기 아! 하시고는 ㅋㅋㅋㅋ 저번달까지는 9만원이 최대였는데 이번달은 가정의달이고 코로나때문에(?) 상품권으로 25만원까지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헐 했거든요 돈준다고 전화하는 업체에서나 주는줄 알았눈데 kt고객센터에서도 주는구나 싶어서요 ;;
그래서 그 상품권은 뭐 kt에서만 사용가능하냐고 물었더니 신세계나 롯데로 나간다고 해서 더 놀랬거든요
일단 상의해보겠다고 했더니 지금 번호로 전화주시면 된다고 이번달 내로만 하시면 지원금 받으신다고 하더라구요 알겠다고 하고 끊고
솔직히 약정갱신해야겠구나 했거든요
그런데 정말 서치하다가 제가 바보같았다는걸 알았어요
다른 분들 후기글을 보니 약정만료됬다고 해지하지말라고 kt에서 전화가와서 기가지니도 무료로 업글해주고
재약정해서 요금할인은 받게 해주고 재약정해줘서 고맙다고 지원금인지 상품권인지까지 2십몇만원,3십몇만원씩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구 저처럼 약정만료가 다 되어가서 재약정하고싶다고 지원금은 없더라도 전화하면 자기들이 알아서 기기무료로 업글 해드리고 요금할인까지 받게 해준다고 했다더라구요?
또 대부분은 일부러 전화해서 약정기간이 다 됬는데 혜택없냐고 해서 받아냈다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솔직히 재약정해서 할인받고 혜택도 받고싶은데ㅠㅠ
제가 다시 전화해서 재약정하는 대신에 기기무료로 업글해주시고 상품권도 감사의 선물로 주시면 안되냐고 ㅋㅋㅋㅋㅋ 하면 해주려나요...
다른 업체에서 전화와서 더 좋은거 준다하고 돈도 더 준다고 하는데 저는 kt해지하기 싫은데ㅠㅠ kt는 혜택이 없으면 그렇잖아요ㅠㅠ 라든가
그런 말을 해야하는건지..............
혹시 백메가에서 하게 된다면 혜택이 어느정도인지^^
그것도 무척이나 궁금합니당 힣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EDITH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증말 반갑습니다~~♡

    와우~~!! 정성들여서 남겨주신 장문의 내용은,
    저도 꼼꼼하게 정독했습당!!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즉, EDITH님 댁의 경우~~!! (뚜둔)

    * KT 100메가급 + OTV12 = 약정이 1개월 정도만 남아있으나!
    * 여기에 가족분 KT휴대폰과 KT인터넷도 결합되어 있는데다
    * 현재 KT상품들에 만족하고 계시기에~~!!

    ㄴ 앞으로도 가능하면 KT상품들을 쭉~~ 계속 이용하시되….☆
    ㄴ 당/연/히 가능한 최고의(!) 조건으로! 이용하고자 하실 텐데요~~!!


    1)
    자아 우선~~!!
    우리집에서 사용하던 인터넷과 티비 약정이 만료된다면~~??
    앞으로 선택하실 수 있는 길은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ㅎㅎ

    * 지금 상품을 그대로 유지하느냐? (= 기존 통신사와 재약정)
    * 타 통신사로 싹 갈아타느냐~~?? (= 신규가입 사은품 보장)

    그리고 이 중에서 어떤 선택을 하는 게 좋은지 여부는,
    각각 고객님들 상황에 따라 다~~~~~~ 달라지지요~~!!^ㅂ^bbb


    2)
    그런데 EDITH님 댁의 경우~~!!

    오빠분의 KT인터넷과 KT휴대폰과도 결합되어 있으므로~~!!
    이 KT인터넷을 해지하시면…. 위 상품들 결합으로 인한
    결합할인 혜택이 사라질 거에유~~ㅠㅠㅠㅠ

    게다가 KT상품들 자체에도 만족하고 계시므로~~!!
    여러모로 "이대로 KT상품들 유지"를 선택하셔도 아주 좋습니당~~!!

    ㄴ 즉! 요 선택을 하셔도? 적어도 손해는 보시지 않을 것이구요~~!!

    ㄴ 오히려 타사 신규가입보다 더욱 유리할 가능성도 꽤 높지용~~♡


    3)
    하여 KT상품들을 계속 이용하기로 결정하셨을 경우~~!!ㄷㄷㄷ

    아직 약정만료일이 되지 않았지만,
    지금처럼 약정만료일까지 조금 남은 상황에서는
    본사에서 재약정을 바로 체결해줄 수가 어유~~!!^ㅇ^)//

    참고로 요 "재약정" 즉, "재계약"은~~?
    진행해드릴 수 있는 영업점 (오프라인 대리점 포함)도 있지만…
    아쉽게도 저희 백메가에서는 진행해드릴 수가 없사옵니다~~;;;;

    그리고! 보통은!! 이같은 재약정 진행이라면~~??
    고객님과 본사 간에 1:1 (일대일)로 하시는 것이 유리해요~~~!!

    따라서~~!! 고객님께서 직접 KT로 전화하시어
    재약정 조건 물어보시는 것이 탁월한 선택이 맞구용!! 후후후

    다만, 밀당은 최소 두번 이상은 해주십시오~~!!^ㅂ^bbb
    그러면 처음 안내했던 조건보다,
    두번째로 (다시) 안내하는 조건이 더 좋아지는 경우가 많아용~~!!

    ㄴ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4)
    본사에서 재약정은 보통 1년 혹은 3년으로 진행해주는데유~~!!

    아무래도 3년 약정이 더 유리할 가능성이 높구요~~!!ㅎㅎ

    IPTV '셋탑박스'는~~??!!
    원하시면 이번기회에 신형으로 교체하셔도 좋으며,
    어차피 KT 기가지니1과 2 셋탑임대료는 4,400원으로 동일해요~~!!
    즉, 셋탑을 교체시 총요금이 오르지 않는 게 정상(!)입니당!!^ㅇ^a

    단~~!! 재약정 혜택으로 셋탑교체비 면제까지 해준다면~~?!!
    (또는 기존 장비에 불만족하고 계셨다면~~??!!)
    어차피 요금 차이가 없을 바에야,
    지금보다 더욱 빠릿빠릿한 신형 장비를 쓰시는 게 좋겠지용~~☆


    5)
    아참, 그리고~~!!! 각 통신사들마다…!!
    통신사 자사 내규, 그때의 실적 등등의 상황에 따라서!
    또한 각각 고객님들의 상품구성, 요금, 할인여부 등등에 따라서!!

    재약정 조건은 제각각 다 달라질 수 있어서유~~!!

    남들과 비교하는 것이 사실상 정확한 비교가 되긴 어렵습니다;;;

    따라서 남들보다 조건이 떨어지는 것 같다고 해서
    속상해하실 필요가 없어유~~!!^ㅂ^)//

    그치만 이왕이면 최선(!)을 다해서 밀당을 걸어보시고
    내가 받을 수 있는 최대한의 혜택을 이끌어내면 좋겠쥬~~??
    그래서 밀당은 단 한번만 하시는 것은? 아쉽다는 말씀~~!!ㅎㅎ


    6)
    자아, 따라서~~!!!
    일단은 지금 다시 KT본사 100번로 전화를 해보시구요~~!! (뚜둔)

    해지부서 혹은 재약정 부서를 연결하시고,
    "재약정 조건을 다시 들어보고 해지할지 말지 결정할 생각이오~~!"
    ....라고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ㅇ^bbb

    "내 친구는 나처럼 인터넷과 티비 상품구성으로 이용하면서,
    이번에 KT본사로부터 재약정 혜택으로 상품권 30만원 받았다는데....
    나는 그보다 혜택이 적은 것 같아서... 솔직히 몹시 서운하오!!"

    ㄴ 라고 솔직하게 허심탄회하게 어필하셔도 아주 좋지요~~!! 헤헷

    +
    참고로, 원래 KT는 재약정 혜택이 적기로 유명?했는데유~~ㅎㅎㅎ
    (지금까지 인터넷시장 점유율 1위인...강자 입장이었으니깐요!)

    최근에는 20~30만원 사은품도 턱턱 주더라구요~~;;;
    물론! 지금처럼 최소한 IPTV까지 이용하시는 경우에 말이지용~~!!


    ------------------------------------------------------------------------------------------


    자아, 그럼~~!! 이번에는 저의 질문타임! 입니다~~!!^ㅁ^)//

    질문 1)
    KT와 다시 통화해보신 후에 결과 알려주시겠어요~~??!!

    질문 2)
    오빠분 KT휴대폰은 지금 본가에 결합되어 있는 게 맞나유?
    아니면 오빠 KT인터넷에 결합이 되어 있는 상황일까요~~??

    질문 3)
    오빠분 숙소 KT인터넷이 <패밀리> 할인을 받는 자회선이겠쥬?
    오빠분 KT상품 구성과 월요금도 알려주세용~~!!

    질문 4)
    혹시라도 오빠 KT인터넷을 추후 해지하실 예정이 있다면...
    언제 해지하실 계획이신지 알 수 있을까요~~??!!

    질문 5)
    EDITH님댁의 정/확/한 주소지를 말씀해주십시오~~!!
    요기 들어가는 SK, LG, LG헬로비전 각각 망 품질을 봐드릴게요!

    (만약 타사 신규가입이 더 유리한 상황이라면?
    망 품질이 좋은지 나쁜지 여부는 꼭 확인해야 하니깐요!ㅎㅎㅎ)


    ㄴ 지금까지 긴 글 읽어봐주셔서 감사드리구요~~!! 후후후

    ㄴ 댓글 통해 꼭 다시 뵈어요~~♡ 불러주시면 달려오겠슴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