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전에 SKB 해외망 장애문의를 드렸었습니다.
그 후 상담사분께 전화문의를 드렸는데 "장애로 인한 위면해지를 받으면 된다" 라고 가이드를 주셨어요.
이후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기사님이 직접 체크해서 판정해야하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기사님은 판정기준이 SKB 속도측정사이트이니 당연히 문제 없다고 하고.. 제가 보여드린 장애내역은 의미없다 하시고..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해외망이 장애인건 자기들도 인지하고 있으나 장애 판정 기준은 국내망으로 보기때문에 장애로 볼수 없다"는 소리만 계속 들었습니다. ㅈㄹㅈㄹ 하니 기본료 1달 면제를 해준다고 해서 받았네요..
근시일내에 물리적인 개선은 없을듯하고, 속도는 모뎀만도 못하고..
어떻게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시간이 지나니 점점 미운털이 박혀서 그런지 TV 채널도 별로고 광고(부팅때, 채널 이동시,채널내 등등)도 너무 많아서 눈에 거슬리네요.
아웃바운드 가입권유 + 말장난으로 요금장난쳤고
비대칭이랑 기타 불리한 내역 고지 안해주고
고객응대 매우 불량한 CS센터에
툭하면 인터넷 자체가 터지던 LG가 오히려 선녀같아보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