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3년 인터넷+tv 32000원? 이 결합 상품이 만기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음달 초에 약정만료기간이라 연락이와서 통화해보니 이런조건이 와서 괜찮은조건인지 여쭤보려고합니다. 통화한후에 보내주시 고 보낸다음 통화해서 확인한 사항입니다. 시간되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혜택내용 전체적으로 한눈에 보실 수 있게
문자로 남겨드립니다!
■ 센터만기혜택 1년 이후 할인율 높은 계약건으로 변경 인터넷+TV합산 월 납부요금 최대 16500원대로 이용가능
■ 기존에 이용하시던 구형셋탑장비 20년 최신셋탑으로 무상교체(티비 품질복구 작업과 티비 채널 약62개 채널수 업그레이드)
■ 1년 계약 유지시 단가기준에 맞춰 현금보조금 또한 한번더 지급
■ 3년 이용 감사 드린다는 의미로
12개월 인터넷요금 + 설치비 포함 총합 30만원 지급
으로 통신비 절감
■ 1년간 인터넷 tv 지속 관리
위의 혜택들이 적용되십니다.
사람들이 말도 안되는 조건이라고 하던데 맞나요??ㅠㅠ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 아웃바운드 전화를 받으셨군요^^;
주변에 다른 분들이 말씀주신 거처럼 요상한 것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ㅠ
1) 인터넷과 같은 유선통신상품의 요금은 정찰제이고
가장 기본적으로 이용하는 100메가 인터넷 월요금만 2만원 초반대예요.
즉, 인터넷과 TV를 2만원 미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에 함정이 있을 겁니다^^;;;
예를 들면 인터넷+휴대폰 결합할인, 제휴카드 할인이 있지요.
2) 1년 이후에 현금 혜택을 한 번 더 지급해드리는 것도 말이 안 되어요.
본사나 정상적인 영업점에서 사은품을 이 기간만큼이나 텀을 두고 분할로 지급해드리는 일이 없답니다.
이는 전형적인 피싱 수법이에요 ㄷㄷ
3) 1년간 인터넷과 TV를 어떤 식으로 관리해드리겠다는 건지 명확치 않은데요^^;
본사에서 가입하셔도, 백메가와 같은 대리점에서도 가입하셔도
언제든 인터넷이 혹은 TV에 문제가 생기면 (당연히 1년이 지나도 +_+)
사용하는 통신사의 본사에 전화하시어 장애신고를 할 수 있어요.
즉, 사용자가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라면
유선 상으로 어떻게 한 번 해보시라고 안내드릴 것이고
어렵다면 엔지니어님께서 출동하시니 이는 전혀 우려치 않으셔도 됩니다ㅎㅎ
이와 관련된 좋은 꿀팁글도 있으니
조금만 시간내시어 찬찬히 한 번 읽어주시겠어요~!?
"여러 피싱사례가 어우러진 전화를 받았구나~" 하실 거예요ㅠㅠ
-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요기요~♡
무엇보다도 애초부터 불법으로 정보를 취득한 곳에서 연락을 준 것인데
시작합쇼님에게 이득이 되는 혜택을 줄거라 믿을 수가 없습니다.
시간+돈+사무실+사업+불법 취득 비용+불법에 대한 리스크(형사법 사항이에요;;)
=> 이 모든 것을 감수하고 혜택드리겠다고 하는 것이 말이 안 되기 때문이지요.
하여 요러한 전화 혹은 문자가 오면 꼭꼭 무시해주세요ㅠ
그나저나... 인터넷, TV의 약정만료일은 언제인가요?
2주도 채 남지 않았다면 한 번 정비해보심이 좋지만
그보다 더 많이 남아있는 경우엔 약정만료일이 도래할 때 재정비하심이 좋아서 여쭙습니다^^;
사은품 정책이 한 번씩 변동되고
프로모션이 예고없이 찾아왔다가 사라지는 일이 많아
미리 알아보면서 추후 상황이 또 달라질 수 있거든요ㅠ
요약해드리면,
1) 아웃바운드 전화에 속으시면 아니됩니다ㅠㅠ
2) 아직 약정만료일이 2주 이상 남아있다면
기존 통신사를 조금 더 유지했다가 통신상황을 재정비하시는 것이 좋아요 +_+
찬찬히 읽어보시고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겠어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