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세요^.^
"재약정 혜택으로 아무것도 지급해 줄 수 없다고 하길래
타 통신사로 알아보니 지금 가입하면 40만원 이상 사은품을 지급해 준다고 했소~
내친구 영희는 나와 똑같이 온가족할인을 적용해 뒀는데 상품권 10만원 이상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오랜시간동안 SK를 사용했는데 재약정해도 아무런 혜택이 없다니 정말 섭섭하네요.
재약정시 요금 할인이나 사은품 혜택을 아에 받지 못하는 건가요? "라고 말씀하세요~!
본사와 통화하신 후 어떤 안내를 받으셨는지 말씀해 주시겠어요?
부디 이번엔 조금이라도 혜택을 챙겨줬으면 좋겠네요ㅠㅠ
이전과 똑같이 단호하게 혜택이 없다고 한다면 저도 섭섭할 것 같네유..ㅠ
그럼 gogi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전체 댓글1개
먼 길까지 들러주시어 문의글도 남겨주시고 감사할 따름이에요!
사용중인 SK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지난지 오래되었네요!
지인분이 재약정 혜택을 알려주셔서 본사로 전화하셨지만
상담원 응대가 gogi님을 섭섭하게 했겠습니다;;
오랜시간 사용한 SK인터넷인데
아무런 혜택도 쥐어주지 않는다고 하니 섭섭할 수 밖에 없지요.
온가족할인으로 요금 할인을 받고 계시다면
아마 가입년수 최대치인 30년 이상에 해당되지 않으실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추측이 맞겠지유?ㅎㅎ
안타깝게도 본사에서는 요금 할인을 팍팍 받고 계신 경우 혜택을 많이 챙겨주지 않습니다;;
치...치사하지요..?!
허나, 온가족할인이 적용되어 있다고 해서 1만원 혜택도 받지 못하는 경우는 못봐서요ㅠ
다시 본사로 전화해 밀당을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로 한번 더 전화해 "해지신공"을 발휘해 주십시오.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위 글의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세요^.^
"재약정 혜택으로 아무것도 지급해 줄 수 없다고 하길래
타 통신사로 알아보니 지금 가입하면 40만원 이상 사은품을 지급해 준다고 했소~
내친구 영희는 나와 똑같이 온가족할인을 적용해 뒀는데 상품권 10만원 이상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오랜시간동안 SK를 사용했는데 재약정해도 아무런 혜택이 없다니 정말 섭섭하네요.
재약정시 요금 할인이나 사은품 혜택을 아에 받지 못하는 건가요? "라고 말씀하세요~!
본사와 통화하신 후 어떤 안내를 받으셨는지 말씀해 주시겠어요?
부디 이번엔 조금이라도 혜택을 챙겨줬으면 좋겠네요ㅠㅠ
이전과 똑같이 단호하게 혜택이 없다고 한다면 저도 섭섭할 것 같네유..ㅠ
그럼 gogi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