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인천 t브로드를 사용하다가 sk로 이번에 옮기게 됐습니다.
그런데 믿고 옮겼던 sk인터넷이 말썽이네요.
하루에 1~2번씩 10~20분정도 인터넷+btv전부가 끊기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끊기는 중에 as센터에 전화해도 신호는 잘 들어가고 문제는 없다고 말하고 제가 봐도 공유기에 인터넷은
잘 깜빡이는데 정작 그 인터넷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기사님이 오셔서 봐주고 갔는데도 문제는 그대로입니다.
거기다 더 큰 문제는 건물 전체가 이런다는거죠.. 원룸건물이고 인터넷이 안될때 빈방을 다 체크해봤는데 동일한 증상이 발생합니다.
아주 가끔씩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그냥 그러려니 하고 쓰겠지만 이게 기본 하루에 1번씩 끊기니 큰 문제가 생길건 분명합니다.
방금도 오후 9시 30분경에 끊겼다가 50분쯤에 다시 연결이 됐습니다 .
그래서 다시 as신청을 했고 이번엔 건물 전체가 안된다고 신고를 해서 건물 메인 장비를 봐줄 기사님을 보내준다곤 하는데 영 믿음직스럽지가 않습니다. 계속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인터넷을 바꿔야 할텐데 이 부분이 걱정입니다.
품질문제로 해지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정작 센터쪽에선 신호는 잘 가니까 품질문제는 없다고 할까봐 걱정이 됩니다. 제가 따로 인터넷이 안될때 상황을 영상녹화 해야 할까요?? 아니면 굳이 그러지 않아도 될까요?? btv쪽에 연결 장애 로그가 남는다면 괜찮겠지만 로그가 남는지 안 남는지를 모르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