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야 사용자 입장에서 약정만료로 위약금 부담이 없어서
타사 이동에 자유로운 상황이니 ->
더 아쉬울 SK측에서 적극적으로 붙잡을 가능성이 높답니다.
이렇게 해서~! 약정만료일이 지난 후에
SK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세요 +_+
백메가에서도 진행해드릴 수 있으면 좋을텐데
안타깝게도.. 재약정 권한을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습니다.
"약정만료일이 지났는데 이번에 LG로 바꿀지 고민입니다.
LG에서는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43만원을 준다하여
인터넷, TV 먼저 바꾸고 가족들 휴대폰도 차차 LG로 이동할까 하는데요..
만약 SK를 계속 이용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없을까요?
지금 잘 쓰고 있어서 웬만하면 쭉 사용하고 싶지만
LG로 바꾸면 사은품에, 또다시 요금할인받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고민이에요."
이런식으로요~!
그러면 SK 본사 상담원분이 착착 설명드릴 거예요♡
헌데..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것은 아니고
상담원분 재량과 본사 내규에 따라 달라집니다ㅠ
내규라 함은 통신사의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하여 이것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긁지 않은 복권" 이라고 생각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꽝이 나오면 조금(?) 아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되면 기분 좋은 복권이요ㅎㅎ
현재도 저렴하게 이용 중이셔서 추가 혜택이 주어질지,
주어진다면 얼마가 주어질지 확답드릴 수 없으나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 번 말씀해보세요.
부디 잘 이야기가 되어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
요약해드리면,
1) 휴대폰 통신사를 그대로 이용할 계획이시라면
인터넷도 쭉 유지하심이 이득이에요.
2) 다만, 그냥 유지하시기 보다 약정만료일이 지나면 "해지신공"을 발휘하시어
조금이라도 혜택을 취하시기를 권유드립니다~!
물론 백메가에서 타사로 신규가입하시면 더할 나위없이 감사하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을 쓰는 한 명의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해요ㅎㅎ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