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칭형 망에서도 0.5기가(500메가)까지 설치가능한지라
기가급 인터넷을 사용 중이라 해서 꼭 대칭형이라는 보장(?)이 없고
어느 망으로 제공되는지 본사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도 나오지 않습니다ㅠ
저에게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직접 확인해보고 어떤지 말씀드릴게요 +_+
(공개된 공간이니 주소는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해드리겠습니당)
같은 건물이어도 집집마다(호수마다) 깔려있는 망 상태가 다른 경우가 있어서
주소지에 동/호수가 있다면 꼭 함께 알려주시겠어요!?
그래야 더 정확히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2. 원천 망 품질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보기 위해
유선 연결된 PC에서 대역폭 잡아먹는 프로그램을 모두 끄고 측정해주세요~!
와이파이는 여러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아 정확도가 떨어져서
반드시 유선으로 연결된 단말기로 속도 측정을 해주셔야 합니다ㅎㅎ
속도 측정할 땐 보통 벤치비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는데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부담없이 측정할 수 있어서
요기를 통해서도 한 번 측정해보세요 +_+
(참고사이트: http://www.benchbee.co.kr )
혹시나 모뎀 -> 공유기 -> PC 연결로 사용하고 계시다면
공유기를 배제하고 이용했을 때 속도 측정도 함께 측정해보심이 좋습니다.
두 속도 차이가 크면 공유기가 문제 원인일 수도 있거든요..!
3. 유플레이 서버 자체가 개판(?)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여기에... 혹시라도 비대칭형까지 섞여있으면 더더욱 문제가 있을 수 밖에 없어요ㅠ
만약 유플레이를 이용할 때 외에는 문제없이 잘 이용하시면
유플레이 서버만이 문제일 가능성이 아주 높아요.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
요약해드리면,
1) 유플레이 서버 문제가 말이 많습니다ㅠ
2) 여기에 LG유플러스 원천 망 품질에도 문제가 있다면 더더욱 불편할 거예요.
3) 댁의 주소지와 유선 속도 측정값이 어떠한지 말씀해주시면
비대칭 문제까지 섞여있을지 확인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ㅎㅎ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헙.. 혹시 백메가에서 가입하신 건가요? +_+
어떤 요금제(0.5기가, 1기가)로 가입하셨는지,
댁까지 깔려있는 인터넷 망 상황이 어찌되는지부터 조회해보려 했는데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네유ㅠ
만약 가입자분이시라면
댓글로 대표명의자분 존함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겠어요~!?
찬찬히 살펴보고 어떠한지 말씀드리겠습니다ㅎㅎ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용
자, 일단 인터넷 문제 원인이 워낙 다양하고 복잡한지라
원인을 찾기 위해 몇 가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1. 인터넷을 사용 중인 댁의 주소지는 어디인가요?
인터넷 망은 크게 "대칭형"과 "비대칭형" 이렇게 2가지 방식으로 제공되는데
비대칭형 방식이면 -> 인터넷 속도와 끊김 문제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요ㅠ
인터넷은 우리가 앞으로도 계속 사용해야만 하고
이 대칭형 vs 비대칭형 여부는 아주 중요한 문제여서
3분만 시간내어 찬찬히 읽어주세요~!
-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비대칭형 망에서도 0.5기가(500메가)까지 설치가능한지라
기가급 인터넷을 사용 중이라 해서 꼭 대칭형이라는 보장(?)이 없고
어느 망으로 제공되는지 본사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도 나오지 않습니다ㅠ
저에게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직접 확인해보고 어떤지 말씀드릴게요 +_+
(공개된 공간이니 주소는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해드리겠습니당)
같은 건물이어도 집집마다(호수마다) 깔려있는 망 상태가 다른 경우가 있어서
주소지에 동/호수가 있다면 꼭 함께 알려주시겠어요!?
그래야 더 정확히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2. 원천 망 품질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보기 위해
유선 연결된 PC에서 대역폭 잡아먹는 프로그램을 모두 끄고 측정해주세요~!
와이파이는 여러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아 정확도가 떨어져서
반드시 유선으로 연결된 단말기로 속도 측정을 해주셔야 합니다ㅎㅎ
속도 측정할 땐 보통 벤치비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는데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부담없이 측정할 수 있어서
요기를 통해서도 한 번 측정해보세요 +_+
(참고사이트: http://www.benchbee.co.kr )
혹시나 모뎀 -> 공유기 -> PC 연결로 사용하고 계시다면
공유기를 배제하고 이용했을 때 속도 측정도 함께 측정해보심이 좋습니다.
두 속도 차이가 크면 공유기가 문제 원인일 수도 있거든요..!
3. 유플레이 서버 자체가 개판(?)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여기에... 혹시라도 비대칭형까지 섞여있으면 더더욱 문제가 있을 수 밖에 없어요ㅠ
만약 유플레이를 이용할 때 외에는 문제없이 잘 이용하시면
유플레이 서버만이 문제일 가능성이 아주 높아요.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
요약해드리면,
1) 유플레이 서버 문제가 말이 많습니다ㅠ
2) 여기에 LG유플러스 원천 망 품질에도 문제가 있다면 더더욱 불편할 거예요.
3) 댁의 주소지와 유선 속도 측정값이 어떠한지 말씀해주시면
비대칭 문제까지 섞여있을지 확인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ㅎㅎ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