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왁굿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이전에 은정씨와 쭉쭉 이야기 나누고 가입해주셨었지요?+_+
당시 KT기가인터넷+휴대폰 결합관련 이슈로 제보를 하나 해주셨었는데
우왁굿님 덕분에 저희가 잘못 알고 있던 정보도 새로이 갱신하게 되었었습니다♡
그냥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기가 민망해서
은정씨가 케익 몰래(?!) 보내셨다 하던데 맛나게 드셨는지요?!
(말씀해주시지 않았다면 저희는 한참뒤에 알게 되거나 모르는 채로 지냈을 수도 있었겠죠ㅠ_ㅠ)
그나저나 사은품을 아직 수령하지 못받아보셨다니;;!!
현금사은품은 설치당일(20일)에 송금되도록 요청들어가있던데..
현금과 상품권 둘 다 못받아보신 건가요?!
다행히 전산으로 살펴보고 오니 상품권 등록자체가 누락되진 않았습니다.
아마 휴대폰이 열일해서(?) 스팸함으로 빠져버렸거나
홍보문자로 오인하셔서 놓치신 게 아닐까 싶은데요! ㄷㄷ
상품권은 오전 9시이후에 재발송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해드리고
오전 10시에 접수팀 출근하면 바로 확인요청하겠습니다(•̀ᴗ•́)و ̑̑
못받아보시는 일은 결코 없을테니 저만 믿어주셔요
오전 10시 이후 확인마치고 -> 답변 추가한 다음 안내문자 1통 넣어놓겠습니다! :)
조금 이따 다시 뵙겠습니다~ (꾸벅)
운영진 이상희
확인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1. 현금사은품은 2/20일날 잘 들어간 것으로 확인되어 입금증을 첨부해두었구요!
( 기업은행 : 뒷자리 013 으로 입금되었습니다 ㅎㅎ)
2. 모바일 상품권은 재발송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해두었습니다+_+
아마 지금쯤이면 상품권 받아보시지 않았을까 싶은데 받아보셨는지요?!
혹시 확인되지 않으시면 휴대폰 스팸함을 한 번 살펴봐주세요!
간혹 휴대폰이 스팸메세지로 간주해서 스팸함으로 넣어버리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우****
@이상희네! 모바일 상품권은 스팸 문자로 자동 분류되어있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사실 종이 상품권으로 보내주시는 줄 알고있었거든요.
왜냐하면 가입 당시 상품권을 제가 우편으로 돌려 보내드리고 그 다음 경우에 대한 안내를 받았었기 때문에요.
그럼 모바일 상품권은..어떤식으로 하면될지 모르겠네요?
제가 먼저 종이상품권으로 바꾸는것이 순서가 될런지...
그리고 현금 사은품은 20일에 입금된것 확인했었습니다.
그런데 첨부해주신 계좌는 아니구요ㅎㅎ 전 기업은행 계좌가 없습니다.
아무튼 그거슨 중요한것이 아니오니 넘기구요 ㅎㅎㅎㅎ
처음 언급드린 상품권 반환 관련한 궁금점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리고 케익이...피싱문자 또는 사은품이 아니라 몰래보내신 답례였군요?ㅎㅎㅎㅎㅎ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아니면 이마트에 방문하셔서 받으신 상품권으로 장을 보셔도 괜찮구요 ㅎㅎ
(다만, 이 경우에도 지류로 변경하셔야만 사용 가능 합니다~!)
가만보니 현금사은품은 우리은행 뒷자리 003으로 입금되었는데
제가 엉뚱한 계좌를 가리고 말씀드렸네요?! ㄷㄷㄷ
잘 받아보셨다니 다행이긴 하지만 민망합니다;; 허헛;;핫..ㅎㅎㅎ
아침에 너무 정신없어서 어떤 게 우왁굿님 계좌인지 미처 확인하지 못했나봐용..흐흐
잊어주십쇼! ㅎㅎㅎ
케익에 대해 말씀이 없으셔서 배송사고(?)가 있었던 걸지,
아니면 받아보질 못하셨던 건지 궁금했었는데
저희가 보내드린 답례인 지 인지하지 못하고 계셨었구만요, 흐흐
은정씨께도 이 사실을 전해드려야겠어요~ 흐흐 >.<
이렇게나마 말씀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코로나때문에 흉흉한 요즘이지만,
케익 맛나게 드시고 황금같은 한 주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D
이외 더 궁금한 점 생기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