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개바리안님의 글

오늘 신규가입했어요

회원님의 사진
  • 개바리안
  • 댓글: 1
  • 조회: 2,647
kt 100메가+ iptv 가입했구요 100번에서 문자 날라온거 중에 궁금한게 있어서요

인터넷모뎀: xDSL 이거 비대칭형 아닌가요? FTTH 는 불가능인건가요? 기사님 전화오명 FTTH 모뎀으로 가져오라고 말해야 되나요?

iptv: KAO_CT1101_LG 이거 가온미디어에서 나온 기가지니2 신형 맞나요?

부가서비스 : uhd팩 이건 뭔가요?

아 그리고 기사님 설치전 전화 오자나요? 그때 추가로 요청할 거 뭐 있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개바리안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호~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믿고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가입 후 본사에서 날아온(?) 문자를 보시고 고개를 갸우뚱 하셨겠네요!
    문자 내용에 xDSL이 뙇! 기재되어 있었으니깐유~

    xDSL모뎀이 설치된다면 -> 인터넷 망은 FTTH망이 아닌
    xDSL망으로 연결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개바리안님이었어도 똑같이 생각했을 거예요ㅎㅎ

    이는 전화선을 기반으로한 망이기 때문에
    광케이블 연결방식인 FTTH망과 비교하면 속도가 다소 느립니다.
    이미 인터넷 망 차이를 잘 알고계셔서
    xDSL망이라면 설치를 피하길 원하신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우선 가입하신 정보를 바탕으로 개바리안님댁에 지원되는
    인터넷 망을 조회해 보니 FTTH(광케이블)망이 지원되고 있으며,
    100메가, 500메가, 1기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곳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즉, 개바리안님댁은 xDSL방식이 아닌
    FTTH(광케이블)망이 지원되기에 FTTH 광케이블로 연결되겠지만~?!
    혹시 모르니 기사님께 한번 더 꼼꼼하게 확인하시는게 좋아요.
    FTTH 광케이블로 연결되는게 맞는지 말이지요^.^
    FTTH 광케이블이 맞다면 "Giga Fiber" 모뎀이 설치됩니다.

    개바리안님 문의글이 올라오기 전부터
    비슷한 문의글을 올려주신 고객님이 계셨었어용~!
    (문의글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03705 )
    본사에서 정정없이 문자를 복사 붙여넣기해서 발송하고 있는지
    "xDSL모뎀"이라는 내용이 포함된 문자를 받으신 분이 꽤 계시더군요ㅠ
    가입하신 고객님들께서 오해하지 않게 하루 빨리 문자내용을 수정하여 발송했으면 좋겠네요;;
    (언제 정정할지 알 수 없기에.. 기대는 하지 않겠습니다..ㅎㅎㅎ)

    정리해 드리면..!
    개바리안님댁은 FTTH(광케이블)망이 지원되기에
    xDSL 방식으로 연결될 것이라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FTTH망으로 연결되는게 맞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게 좋지 않겠습니까~ㅎㅎ


    이어서 추가로 남겨주신 두가지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말씀하신 셋탑박스 모델명을 살펴보니 가온미디어에서 나온 기가지니2가 맞습니다.
    모델명이 딱 기가지니2에요ㅎㅎ
    기가지니2로 설치될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부가서비스 UHD팩의 정체!
    접수팀 통해 확인해 보니 UHD팩은 아무 의미가 없는 녀석이었어요;;

    기가지니2로 신청하실 때 그리고 전산으로 상품을 등록할 때
    부가서비스 탭을 선택해야 하는데 여기서 UHD팩을 선택해야
    기가지니2로 청약이 들어가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즉, 개바리안님께서 따로 쓰시는 부가서비스가 아닌
    전산 통해 상품 청약이 들어갈 때 선택하는 탭 중에 하나로
    아무 의미없는 것으로 확인 되었어요.

    이런 내용을 문자에 같이 포함해뒀으니
    신청하지 않은 UHD팩이 무엇인고~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지요ㅠ
    하루 빨리 문자 내용을 정정하여 보내줬으면 좋겠습니다;;

    참! 기사님이 전화 주신다면 방문 시간 때문에 전화드릴 텐데
    시간은 개바리안님과 조율하시면 되구요~
    따로 요청하실 건 전~혀 없습니다ㅎㅎ


    모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a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