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사용했는데 아무런 혜택을 받지 못해 너무 아쉽소.
LG에서는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13만원을 준다하여
이번에 겸사겸사 인터넷, 휴대폰 모두 바꿀지 고민 중인데 나 좀 잡아주소~"
하는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심이 좋습니다 +_+
헌데..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것은 아니고
상담원분 재량과 본사 내규에 따라 달라집니다ㅠ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하실거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하여 이것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긁지 않은 복권" 이라고 생각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꽝이 나오면 조금(?) 아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되면 기분 좋은 복권이요.
추가 혜택이 주어질지, 주어진다면 얼마나 주어질지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 번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부디 잘 이야기가 되어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약해드리면,
1) KT를 유지하셔야만 하는 상황이라면
재약정하시어 조금이라도 혜택을 취하심이 좋습니다~!
2) 이 혜택이 무조건 주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밑져야 본전이니까요 +_+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잊지 않고 들러 이렇게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khoshgel
백메가를 통해 재약정 하고 싶은데요.
운영진 곽은정
@khoshgel앗..! 제 설명이 부족했습니다ㅠ
(그리고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백메가에서 재약정해드리고 혜택도 함께 챙겨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이 권한이 본사에서 독점(?)되고 있는지라 백메가에는 아무런 권한이 없어요ㅠㅠ
하여 너무나 아쉽지만 요것은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을 통해 진행해주셔야 해요^^;
전체 댓글3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 어쩔 수 없이 KT를 유지하셔야 하는 상황이군요ㅠ
아마 장기 사용이 가능하다는 말씀은 3년을 의미하는 듯 한데요 +_+
이 경우라면 재약정하시어 조금이라도 혜택을 취하심이 좋습니다.
다만,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실 때
그냥(?) "재약정하겠소~" 하고 말씀하지 마시고
"해지신공"을 발휘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시어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말씀하시는건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
-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조금 더 꿀팁을 드리면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세요ㅎㅎ
"오랫동안 사용했는데 아무런 혜택을 받지 못해 너무 아쉽소.
LG에서는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13만원을 준다하여
이번에 겸사겸사 인터넷, 휴대폰 모두 바꿀지 고민 중인데 나 좀 잡아주소~"
하는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심이 좋습니다 +_+
헌데..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것은 아니고
상담원분 재량과 본사 내규에 따라 달라집니다ㅠ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하실거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하여 이것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긁지 않은 복권" 이라고 생각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꽝이 나오면 조금(?) 아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되면 기분 좋은 복권이요.
추가 혜택이 주어질지, 주어진다면 얼마나 주어질지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 번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부디 잘 이야기가 되어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약해드리면,
1) KT를 유지하셔야만 하는 상황이라면
재약정하시어 조금이라도 혜택을 취하심이 좋습니다~!
2) 이 혜택이 무조건 주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밑져야 본전이니까요 +_+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잊지 않고 들러 이렇게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백메가에서 재약정해드리고 혜택도 함께 챙겨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이 권한이 본사에서 독점(?)되고 있는지라 백메가에는 아무런 권한이 없어요ㅠㅠ
하여 너무나 아쉽지만 요것은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을 통해 진행해주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