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뾰록님의 글

조언좀 부탁드려요ㅠㅠ

회원님의 사진
  • 뾰록
  • 댓글: 11
  • 조회: 1,155
정말 눈물나네요..ㅠㅠ 사기를 당한거 같아요.
SK인터넷.티비이용 중 3년 만기 전에 전화가 왔고 sk본사 아래에 있는 설치센터라며 제 개인정보와 어떤요금제를 쓰고 요금은 얼마나오는지 다 알고 있더라구요. 3년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만기 혜택 넣어준다며 신규로 다시 모시면 좋겠지만 정책상 안되어 셋탑박스를 Lg코드로 바꾸어 6개월 무료로 이용후 다시 sk로 모시고자 진행한다 그랬습니다.
그리고 6개월 쓰고 해지하여 위약금 다 물어주고 sk신규로 가입시 또 신규 보상금(최소20만원) 준다고 하여 가입을 하였습니다ㅠㅠ
LG무료6개월치라며 상품권7만원+현금23만원 받았고, lg쓰면서 sk장비 보관만 해둔 요금도 10만원정도 받았습니다.
Sk는 만기되어 해지하고 이제 lg6개월이 끝날때가 되어 연락하니 sk전환부서담당인 사람한테 연락이왔고 6개월이 아닌 1년을 사용해야 사은품 회수 안되고 위약금 물아줄수 있다고 그래서 원래 처음담당자한테 말하니 6개월만 해도 된다고 해서 그러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처음 영업한 담당자가 연락이 되질 않고 sk전환부서라는 담당자는 그사람이 퇴사를 했다 그럽니다. 그리고 sk전환하면서 준다는 최소20만원 사은품은 줄수 없으며 이와중 사기인거 같아서 sk전횐하기전에 lg위약금,사은품20만원 미리 안주면 Lg를 6개월이 안된 시점에 내가 위약금 물고 해지하겠다 했습니다.
그러니깐 6개월 이전에 해지하면 사은품을 회수된다 하더군요. 저는 Lg신규 가입 사은품이라는 명목으로 받은게 아닌데 말이죠ㅠㅠ
그런데 이 사은품이란게 회수가 제가본사에 줘야하는 것인지? 이업체에 줘야 하는것인가요? 참고로 녹취본은 다 가지고 있고 계약서도 있는데 이들이 지금 말하는 내용은 정확히 기재도 안내도 안되어있어요.
사기인걸 알고 백메가 유사사례들을 정독하였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확신이 안서네요ㅠㅠ 이 업체가 너무너무 괘씸하여 lg도 당장 해지하고 그냥 백메가에서 신청하고 받은 사은품으로 위약금 물고 싶어요ㅠㅠ
제가 lg6개월이 안된 이 시점에 해지하고 sk 신규(해지후3개월)로 가도 되는지 자문 구합니다ㅠㅠ 애 재우고 하루종일 백메가 정독했는데 눈빠지겠네요ㅠㅠ 이와중에 백메가 직원님들 너무너무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시는거 보고 감동받고갑니다. 더더 사업 흥하세요!

전체 댓글1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뾰록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서 문의게시판에서 안내 도와드렸던 이루다예용!!^ㅁ^)//

    먼저 문의주신 글의 댓글에서도 이에 관해서 말씀 남겨주셨고,
    또한 이렇게 새 글로 자세한 상황을 말씀해주셨기에~~!!
    아까 답변 드리면서 이에 대해 함께 안내드렸는데, 확인 하셨겠지용~?!

    ㄴ 뾰록님 앞 문의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76866


    이미 위 글에서 답변 내용이기는 하나,
    여기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도록 => 안내 내용 남겨둘게욧~~!!>ㅅ<)//


    -----------------------------------------------------------------------------------------


    화답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뾰록님~~!!^ㅁ^)//

    요 대댓글 + 새로 남겨주신 문의글 = 모두 잘 확인하였어요~~!!

    작년, 이용하시던 SK인터넷 약정이 남은 상태에서
    "LG로 신규가입하고 => 6개월 후 다시 (SK)로 가입하라" 라는 내용의
    피싱을 당하셨던 상황이군요~~!!ㅠㅠㅠㅠ

    그리고 말씀하신 내용을 보았을 때,
    LG인터넷은 설치하신 지 만 6개월이 거의 다 되어가는 듯하구요!
    SK인터넷은 해지하신 지 만 3개월이 거의 다 되어가는 시점이지요?

    1)
    일단 LG인터넷은 해지를 하시더라도,
    개통후 만 6개월 (만 183일) 이상 이용하신 후 해지하셔야 할 거예요!
    그래야 사은품에 대한 '환수' 의무가 적용되지 않을 테니깐요;;;

    (이는 현재 기준!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하셔도 마찬가지랍니다~~)

    그리고 어차피 거의 만 6개월이 다 되어가는 것 같으므로!
    미리 해지하시지 마시고요~
    안전하게 만 183일이 지난 후에 해지하시기를 바랄게요~~!!>ㅅ<)//

    그리고 이왕이면 인터넷이 끊기는 공백이 없도록!
    신규 인터넷 설치된 후 -> LG 해지 : 순서를 지켜주시면 더 좋습니다!

    2)
    해당 업체는 비양심적인 피싱 업체가 맞아요...ㅠㅠㅠㅠ

    아직 이용하시던 상품(SK)들 약정이 남아있었던 상황임에도!
    자기네 통해서 당장 신규인터넷(LG)을 가입하도록 종용하기 위해...
    그럴싸한 달콤한 말 (=거짓말)로 고객님을 회유했던 것인데요~~!!

    그나마 위안이 되는 것은!
    LG신규가입으로 (명목이야 어쨌건) 총합 40만원 정도의 사은품을
    받으셨다는 것이에요~~!! (맞으시지용~?!^ㅇ^a)

    즉, LG인터넷과 IPTV 신규가입시 받으실 수 있는 사은품을
    거~~의 맥시멈에 가깝게 받으셨었기에!
    신규 가입 혜택만 생각한다면 다행히 거의 손해보신 것은 없구용!!

    약정이 남아있었던 SK상품들과 + 신규 SK상품들
    = 이렇게 통신료가 이중으로 (몇개월간) 나갔다는 점이 아쉬운데요!

    시기상…. LG인터넷 개통후 만 6개월이 거의 다 되었다고 한다면?
    두 통신사 통신료가 겹친 달은 약 3개월 가량이었을 테니….
    통신료 이중납부 기간도 생각보다 길지 않았다는 점도 다행입니다!

    3)
    지금 해당 업체에서 발뺌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번에 (LG개통 만 6개월 이후) 또다시 해당 업체를 통해서
    SK인터넷을 가입하신다고 해도~?!

    지금의 LG상품들 위약금을 보상받으실 수는 없을 것이에요..ㅠㅠㅠㅠ
    (일단... 위약금 대납 자체가 불법이지요;;;)
    만약 위약금 보상이라는 명목(!) 하에 혜택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이는 엄연히 말해서 "SK 신규가입 사은품" 혜택이라 할 수 있을 테지요!

    물론 또다시 해당 피싱 업체에게 맡기시는 일은 없겠지만~~ㅎㅎ
    요 부분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ㅅ<)//

    참고로 이번 피싱은….오늘날 매우 흔~~한 피싱 수법 중 하나예요;;;;
    아래 글도 꼭! 한번만 읽어봐주시면 좋겠습니당!!

    ㄴ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4)
    결론적으로~~!!
    어쨌거나 지금 저희 백메가 통해 SK상품들 신규가입을 진행하시면
    방통위 가이드라인 맥시멈 혜택을 다 받으실 수 있구용!^ㅇ^bbb

    참고로 지금은 이 가이드라인 규제가 엄격해져서
    이를 위반할 수 없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벌금이 어마무시하거든요;;)
    해서, 다른 어느 업체를 통해 가입하시더라도
    이보다 (가이드라인보다) 더 많은 사은품을 받으실 수는 없으니깐요~

    앞서 처음 댓글에서 안내드린 것처럼!
    혹시라도 남들보다 사은품을 적게 받는 것은 아닌가?? 하는 의구심은
    넣어 두셔도 되겠습니다~~!!>ㅅ<)// 아자아자!!

    5)
    그리고~~!! 이미 당하신(!) 것처럼...!!
    피싱 업체들은 당연히(?) 빠져나갈 구멍을 다 만들어두기에…ㄷㄷ

    이처럼 담당자가 퇴사했다 등등의 핑계로 모르쇠를 시전하게 되면?
    사실 이에 대한 책임을 묻거나 보상을 받는 건 거의 어려워요….;;;

    (아예 문 닫고 잠적하는 일도 허다하지요!
    피싱 업체들이 괜히 기승을 부리고 있는 게 아니라는ㅠㅠㅠㅠ)

    저도 통신쪽에 몸 담기 전에는…
    정말 인터넷 가입에 대해 1도 몰라서
    10여년 전부터 써온 비~~싼 인터넷을 방치해오기도 했었구요~~;;;
    부모님께서 이같은 비슷한 피싱(사기)를 당하신 경험도 있었기에…
    뾰록님 속상한 심정이... 너무나도 이해가 됩니다….ㅠㅅㅠ)//

    해당 업체는 무척 괘씸하지만….!!
    그나마 뾰록님 댁은 피해가 매우 적은 편이고,
    이로 인해 더 이상 스트레스 받으시면 외려 뾰록님만 더 손해니깐요!

    속상한 마음 거두시고, 그냥 훌훌 털어버리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참고로 해당업체에서 SK신규가입 사은품 20만원? 챙겨주고
    LG위약금 -얼마가 나올지- 모르지만-을 정말 챙겨준다고 해도?
    총합 41만원 (현 SK 가이드라인) 이상이 되지는 않을 테지요~~ㅎㅎㅎ)

    +
    참! 사은품 반납이라는 손해까지 보시는 일 없도록!!
    LG인터넷은 쪼금만 더 유지하여 만 6개월 이상을 꼭 채워주셔요~~!!


    ------------------------------------------------------------------------------------


    그리고, 다시 SK 신규가입 안내로 돌아오자면~~!! (뚜둔)

    뾰록님 댁은 준공된지 얼마 안된 좋은 아파트인 만큼!
    메이저 통신 3사 모두 망 품질이 나쁠 수(?)가 없는 곳이어서유~~
    품질문제가 생길 가능성은 거의 희박합니다!!^ㅂ^)//

    따라서 계획하신대로! SK로 싹 갈아타시면 좋구요~~!!

    이때... 휴대폰들 가입년수와 상관없이! (=즉, 가입년수 누적 안됨)
    휴대폰들 회선수에 따라 할인을 적용받는!!
    SK의 <온가족플랜> 폰결합 제도를 적용하시면 딱이구요~~^ㅇ^bbb

    100메가급 인터넷을 쓰시면 충분해요!

    ★ 해서 SK <온가족플랜> 2회선 폰결합 (65,890원 요금제 포함)
    100메가 + Lite라이트 (스마트3 셋탑) = 두가지 가입시~~!!

    *월요금 : 매월 총 32,890원 청구!
    *폰할인 : SK폰 2회선에서 매월 총합 15,400원 할인~~♡
    *사은품 : 총합 41만원 (현재 기준 모두 현금으로) 지원되구용~~!!
    *설치비 : 38,500원이 무조건 한번 빠져나가용;;;;

    ㄴ 요 조건으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데요~~!! (3년 약정이구요!)


    --------------------------------------------------------------------------------------


    다만, 최근 들어서 통신사들이 '해지후 재가입 가능 기간' 을
    변경하고 있는 추세라서요….ㄷㄷㄷㄷ

    얼마 전까지는 '해지후 만 3개월' 이후가 공통 조건이었으나…
    현재 이 시각을 기준으로는…!!

    1) KT : 해지 후 만 9개월 (273일) 이후부터 신규가입 가능;;;;
    2) LG : 해지 후 만 3개월 (93일) 이후부터 신규가입 가능!
    3) SKB : 해지 후 만 3개월 (93일) 이후부터 신규가입 가능!
    4) SKT : 해지 후 만 6개월 (183일) 이후부터 신규가입 가능~~!!

    ㄴ 이렇게 변동된 상태랍니다!! (또...!! 변동될 가능성도 있구요;;;)


    질문 1)
    즉~~!! 작년까지 이용하시던 인터넷이...
    SKT (SK텔레콤) 소속이었는지? SKB (SK브로드밴드) 소속이었는지?
    이에 대해서 확인하고 말씀 남겨주실 수 있을까요~?!>ㅅ<)//

    질문 2)
    LG인터넷 개통일로부터 만 183일이 되는 날짜도 확인해주시구요!!

    질문 3)
    LG본사로 전화하시어 정확한 해지위약금도 확인해주시와요~~☆


    ㄴ 하여, 이에 대해서 꼭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구요~~!!^ㅁ^bbb

    이 글이나, 앞에 문의주신 글 중에서 어느 쪽에든지!!
    편하신 쪽에다가 답변 남겨주시면 + 마저 안내 도와드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뾰록
    1. Skt소속이었습니당!
    2.LG는 6개월 청구요금 납부하고 며칠 지나서 해지할 예정입니다.
    3. 셋톱박스 손실보상금은 제가 안내도 되는거 맞죠? 확인하였습니다!^^

    저  이 문제 해결된거같아요!!^^ 저는 원래 제가 위약금 물고 안전하게 6개월 이후에 해지하려고 했는데 혹시나 해서 sk와 lg본사에 상황설명하고 자문구하는 글 올렸어요. LG본사에서 해당업체로 해결하라는 지시가 내려왔나봐요. 센터 책임자라고 하시는 분이 위약금을 사비든 어떻게든 해결해서 30만원 줄테니 본사에는 잘 해결했다고 말만 해달라고 하더라구요. LG해지는 6개월 이후에 해달라고 부탁받구요. 영업하는사람이 자체 영업부에서 한게 아니고 다른 개인영업자라서 자기들도 그런식으로 하면 피해를 받는다고.. 저는 검증철저히 해서 그런영업 하는 영업자와 거래하지 마시고 불법적인 영업하시지 마시라고.. 너무 많은 고객들이 피해보는거 같다고 하니 죄송하고 알겠다고 하더군요. 위약금은 이번주 일요일날 보내준다하여 아직 받은 상황은 아니라 확실히 해결됐다고는 보기 어렵긴하네요.ㅎㅎ
    백메가에도 저와 같은 피해자분들이 많던데 글 읽고 댓글보며 도움 많이 받았어요! 실제로 해결됐다는 분들은 잘 못본거 같은데 제 사례를 통해서 다른분들도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저는 인내심을 갖고 담당자와 많이 통화하고 언성높혔네요ㅠㅠ 고함까지는 아니지만..ㅎㅎㅎ
    LG해지하고 SK신규가입시 인연맺어요.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뾰록어머나, 뾰록님~~!!
    너무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ㅂ<)//

    그 정도까지 안내 받으셨다면, 뭐 거의 해결됐다고 봐도 되겠네요!!

    이런 경우, 말씀하신 것처럼 해결된 사례가 거의 없는데...!!
    너무너무 다행입니다~~ㅠㅠㅠㅠ (크으으bbb)
    확실히 인내심 갖고 + 목소리를 제대로 낼 필요가 있는 것 같네요!!


    자아, 그리고~~!!
    기존에 사용하시던 인터넷이 SKT 소속이었다면~~?!! (뚜둔)
    이번에 다시 SKT로 가입하시는 것은? 현재 기준
    만 3개월...정확히는 해지후 만 93일이 지난 이후에 가능해서요~~!!

    이번에 SKT (SK 텔레콤) 소속으로 <온가족플랜> 결합으로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후후후

    즉! 기존 SKT 인터넷 해지일이 19년 11월 21이었으므로,
    이번 SKT 신규가입은 2월 22일에 해주시면 안전하겠네용!^ㅁ^bbb


    -------------------------------------------------------------------------


    해서, 다음주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SKT (SK텔레콤) <온가족플랜>으로 신규가입 해주시면 딱이구요!

    그 전에, 이번 피해보상 건도 잘 마무리되면 완벽하겠네유~~♡

    그럼 꼭!! 좋은 소식 전해들을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ㅁ^)//
    조만간에 다시 뵈어유~~!! 후후후
  • 회원님의 사진 뾰록
    저위에 답변 보면 SKT는 해지후 만 6개월 다시 가입할수 있고 SKB는 3개월이라고 되어있는데, 제가전에 쓰던게 skt고 다시 3개월만에 skt로 가입할수 있다는 말씀이신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뾰록아하, 뾰록님~~!! 쪼금 더 디테일하게 들어가자면...!!

    ★ 기존에 SKT 인터넷을 사용하신 경우라면~~?!!

    (현재 시각을 기준으로)

    1) SKT 해지 후 -> SKB 재가입은 : 해지 후 183일 뒤 가능!!
    2) SKT 해지 후 -> SKT 재가입은 : 해지 후 93일 뒤 가능~~!!

    요렇게 구분되고 있기에, 이번에 SKT로 가입진행이 가능한 거예유!^ㅂ^bbb
    (참....복잡시렵지요~?!ㅎㅎ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불금 보내시구요~~!!
    언제든지 더 궁금하신 점 생각나시면 팍팍! 질문 던져 주시옵소서♡
  • 회원님의 사진 뾰록
    안녕하세요~!
    해당건 피해보상금액 처리 받았고 sk신규로 가입하려구요~~!^^
    내일 sk신규신청 가능할까요? 사은품은 그대로 41만원인가요?! 내일신규들어가면 언제 설치받을수있을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뾰록뾰록님 안녕하세요~!
    제가 갑자기 등장하셔서 놀라셨죠?
    루다씨가 연차를 내고 떠나신(?)관계로 제가 급! 달려왔습니다

    사실 인사드리는 건 처음이지만 뾰록님 상황은 익히들어 알고 있었어요..!(수줍)
    안타까운 일을 당하신 분이 계신데 열렬히 항의하여(?!) 피해를 구제받으셨다는 소문이
    백메가 사무실에 널리널리 퍼졌었거든요 ㅎㅎ

    귀한 케이스를 말씀해주신 덕분에
    비슷한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팁을 하나 얻게되었습니다+_+
    그래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싶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


    자! 본론으로 들어가보면
    내일이면 드디어 SKT온가족플랜으로 가입이 가능해지는 시점인데요^.^
    (SKT해지한 지 93일이 지나셨으니 SKT신규가입이 가능합니다+_+)

    다행히 사은품은 여전히 ALL현금 41만원이 지급되고 있었습니다 ㅎㅎ

    하여 월요금은 위에 루다씨가 정리해주신 대로
    1) 100메가 + BtvLite(스마트3) 월 32,890원
    2) 이와 별개로 휴대폰요금에서 총 15,400원 할인이 적용되며
    3) 사은품 ALL현금 41만원 지급!
    4) 설치비 38,500원 첫달요금 부과.... 요로코롬 정리되겠습니다 :-)

    내일 신청하게 되면 접수자체는 월요일에 처리되기 때문에
    늦어도 다음주 목요일 안에 설치되리라 보구요!
    (통상 인터넷설치는 영업일 기준 1-3일이 소요됩니다)

    설치를 다 받게 되시면 여기다 댓글 하나만 남겨주시와요
    그럼 현금사은품도 조금 더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
    현금은 통장에 빠르게 꽂혀야(?!) 제 맛이니까요^ㅡ^bb



    가입신청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연락처 남겨주시면 됩니다~!
    그럼 저희 상담원분이 내용 숙지하고 연락드려서
    두 번 번거로울 일이 없어지실 거에요!

    -링크 : https://www.100mb.kr/?TRS=@c377093

    참, 가입했다고 해서 대화가 종결되는 건 아니니 언제든 불러만 주심 달려올 거구요!
    가입은 백메가와의 시작일 뿐, 끝이 아니라는 거~~ 기억해주세용 :) ㅎㅎ
    언제든 뾰록님 곁에서 든든히 써포트해드리겠습니다

    잘 해결되신 거 정말정말 축하드려요! ^ㅡ^
  • 회원님의 사진 뾰록
    설치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사은품 처리도 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뾰록오! ^ㅡ^ 설치까지 무사히 잘 받으셨군요,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제 맘 편히 인터넷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사은품은 오늘 송금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해두었습니다+_+
    오늘 저녁 8시 전후로 <하나은행 : 뒷자리 807> 계좌를 한 번 확인해봐주시겠습니까?!
    현금 41만원이 잘 입금되었는지 확인차요ㅎㅎ

    호..혹시나 시간이 지나도 입금소식이 없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사람이 일일이 확인해서 입금하고 있다보니 아~~주 드물게 누락되는 건이 한번씩 있더라구요ㅠ
    댓글 남겨주시면 어찌된 일인지 바로 확인해서 조치하고 피드백드리겠습니다
    못 받아보시는 일은 없을테니 저만 믿어주세요^ㅡ^b

    이제 LG만 잘 마무리되어 해지하시면 끝나겠네요 ㅠㅠ
    그간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인내심 갖고 통화하는 일이 여간 힘든 일이 아닌데 정말 대단하시단 생각이 듭니다bb

    비슷한 일을 겪으시는 분들에게도 뾰록님 케이스를 말씀드리고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도움드려야겠어요! +_+
    그렇게 하다보면 언젠가 비양심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들이
    조금이나마 줄어들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요 ㅎㅎ

    아무튼 귀한 말씀 전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
    이후에 다른 문제 생기거나 궁금하신 점 생기시면 지체마시고 찾아주세요^ㅡ^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뾰록
    정말 감사해요~~!!^^ 위약금은 업체에서 모두 해결해주었어요! 본사에 항의하니 결국 업체 책임자한테 따로 연락오더라구요. 오늘 LG는 해지신청했네요. 백메가 아니었으면 이렇게 해결하려고 하지 않았을거같아요. 올려주신 글이나 댓글들이 제가 대응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후스콜에 검색해보아도 그업체에 당한 피해자들이 많던데 백메가에 문의주시는 분들도 잘 해결하여 백메가에서 안전히 많이들 가입하셨으면 좋겠네요. 정직하게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뾰록와우! 오늘 LG인터넷 해지도 마무리하셨군요 ^ㅡ^
    이제 장비수거만 거치면 완전 끝이겠네요, 다시 한 번 고생많으셨습니다 (짝짝짝!!)

    그나저나 뾰록님께서 시간들여 해결해주신 부분을 저희에게 공을 돌려주시다닛..ㅠ
    저희는 한 게 없습니다~! 전부 뾰록님께서 애쓰신 덕분이죠ㅠㅠ

    돈도 돈이지만 해결하는 과정에서 스트레스 무지막지하게 받으셨을텐데..
    끝까지 화이팅해서(!) 싸워주신 건 정말 아무나 하지 못하는 일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저라면 아마 담당자랑 통화하다 기진맥진해서 자포자기 하고 있었을 겁니다ㅠ

    그래도 이렇게 멋진 사례 남겨주신 덕분에!
    다른 고객님들도 이 글을 보신다면 분명 화이팅해서 비양심적인 업체를 무찌르실 수(?!) 있을 거라 보고요! >_<b
    피해입은 고객님들 보이면 관련사례 말씀드리면서 저도 옆에서 북돋아드려야겠음돠 ㅎㅎ


    날씨가 오락가락하고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흉흉한 요즘이지만
    이렇게 따뜻한 인사가 오가니 마음도 훈훈해지는 것 같네요!
    모쪼록 아무 탈 없이! 건강하게! 잘 지나가면 더 바랄 게 없을 듯 함돠ㅎㅎ

    에궁.. 인사가 길어졌네요ㅎㅎ
    오늘도 힘찬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