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캡틴미사님의 글

현 skt 상품 이용 중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캡틴미사
  • 댓글: 1
  • 조회: 819

곧 3년 약정이 다 되어 skt 상품으로
인터넷 + tv 결합 이용중이고요
핸드폰 skt 5개 결합할인 중입니다.

 

이상태에서 skt -> skb  상품에 재 가입하면

밴드사 이동할 때 받는 현금지원 받을 수 있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캡틴미사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마 SKB로 이동하시어 재(신규)가입 혜택을 받고자하신 듯 한데요..
    너무나 아쉽게도 신규가입이 불가해요ㅠ
    해지 후 -> 동일한 통신사로 신규가입하려면 유예기간이 필요한데
    SK는 무려 6개월이라는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이지요.

    만약 유예기간없이 바로 같은 통신사로 신규가입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항에 모두 해당되어야 합니다^^;

    ① 기존 댁의 주소지가 아닌 다른 주소지로 가입하셔야 하고요~!
    ② 현재 인터넷 대표명의자가 아닌 다른 가족분 명의로 가입하셔야 해요.
    ③ 요금납부 명의자도 기존 정보와 겹치지 않는 다른 가족분이 되어주셔야 하고
    ④ 휴대폰을 결합한 이력도 없어야 하지요.
    ⑤ 여기에 새로운 PC, 스마트폰 등도 필요합니다ㅠ (SK는 모든 기기의 MAC주소까지 추적하기 때문이지요ㅎㅎ)

    이렇게요~!
    SKT와 SKB는 엄밀히 다른 회사지만
    같은 인터넷 망을 공유한다는 이유로
    SKT에서 -> SKB로 이동할 때도, 반대로 SKB에서 -> SKT로 이동할 때도
    똑같이 유예기간이 필요해요 ㄷㄷ

    또한, 윗 내용을 보시다시피
    기존에 SK인터넷을 사용한 이력과 연관성없기가 불가하여
    당장 재(신규)가입이 어렵습니다ㅠ


    1. 음.. 가족분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쭉 유지할 계획이시면
    일단 인터넷도 SK 그대로 이용하심이 유리한데요~
    약정만료일이 지나고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하시어
    조금이나마 혜택을 취하심이 좋습니다ㅎㅎ
    재약정 권한은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답니다.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실 때에는
    그냥(?) "재약정하겠소~" 하고 말씀하지 마시고
    "해지신공"을 발휘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시어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말씀하시는건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

     -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2. 조금 더 꿀팁을 드리면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실 때
    "LG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43만원을 준다하여
    인터넷, TV 먼저 바꾸고 차차 가족들 휴대폰도 이동할지 고민 중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는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심이 좋습니다^^

    헌데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것은 아니고
    상담원분 재량과 본사 내규에 따라 달라집니다ㅠ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하실거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하여 이것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긁지 않은 복권" 이라고 생각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꽝이 나오면 조금(?) 아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되면 기분 좋은 복권이요.

    휴대폰 5대 결합이라면 든든한 요금할인을 받고 계실거라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을거라 확답드릴 수 없지만..ㅠ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 번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부디 잘 이야기가 되어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약해드리면,

    1) 아쉽게도 SKT -> SKB로 재(신규)가입이 불가합니다ㅠ

    2) 인터넷+TV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해지신공"을 발휘하시어
      조금이라도 혜택을 취하심이 좋아요~!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