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x****
님의 글
사은품 문의
x****
2020년 02월 06일 09:20
댓글:
3
조회:
892
안녕하세요
얼마전 이곳을 통해 인터넷을 개통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은품 중 상품권을 못 받았는데, 한번 확인해주세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이상희
20년 02월 06일, 16시
안녕하세요 x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지난 달에 사라씨에게 상담받으시고 KT가입을 진행해주셨었지요?!
그리고 얼마 안되어 바로 설치받으신 걸로 확인되는데
아직까지 상품권 행방이 묘연하다니 참으로 요상하네요ㅠ
보통 인터넷 개통되고 일주일 이내로 상품권이 발송되고 있거든요
이 경우... 원인은 세가지 중 하나입니다.
1) 휴대폰이 열일(?)해서 스팸메시지함으로 넣어버렸거나
2) 광고문자로 잘못보시고 넘기셨(?)거나
(상품권 문자가 잘못보면 광고처럼 보여서 그냥 넘겨버리기 쉽게 생겼더라구요^^;)
3) 상품권 자체가 누락되었거나.. 요렇게요!
혹시나 상품권이 누락되는 불상사가 있었던 건 아닐까 싶어 부랴부랴 확인했는데
다행히 누락되었던 건 아니더라구요^^;
아마 원인은 1~2번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염려말아주세요~!
지금 바로 상품권 재발송 요청을 드리고 오는 길이고요 ㅎㅎ
아마 10분이내로 문자(SMS)로 들어갈 것이랍니다 +_+
만약 오후 5시가 넘어서도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주시겠어요?
재발송은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니 이는 염려하지 말아주십시요.
알려주신 연락처로 문자알림 1통 넣어둘테니
확인하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__)
답댓글
x****
20년 02월 06일, 16시
예. 말씀하신대로 스팸함에 들어가있었네요;;;;
감사합니다
답댓글
운영진
이상희
20년 02월 06일, 16시
@x****
따핫..! 역시 스팸함으로 숨어들어갔었(?!)구만요 ㄷㄷㄷ
생각보다 이런 경우가 은근 많더라구요
그래도 상품권 행방을 찾게 되어 다행입니다 >_<b
이렇게 피드백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혹시 상품권 사용이 마땅치 않으시면 백메가 통해 교환받으실 수 있으니
필요하시면 아래글을 참고해봐주시면 좋겠구요!!
-링크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이외에 다른 문제가 생기거나 도움필요하신 일 생기시면 지체마시고 바로 달려와주세요!
언제나 x님 곁에 머물며 든든하게 써포트해드리겠습니다 >ㅇ<~~
감사합니다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606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987
KT가입문의드립니다.
대박이
27분 전
8
SK 티비 및 인터넷 변경 및 절차 문의
홍준호
2시간 전
10
인터넷 요금제 변경
밍밍
2시간 전
8
안녕하세요 해지신공 쓰는게 나을까요?
두껀삼겹살
3시간 전
19
인터넷티비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opa
4시간 전
9
가입문의드립니다.
kar****
4시간 전
9
핸드폰 결합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인터넷도 가입할 예정입니다)
트윈
5시간 전
25
lg망 100메가 광랜으로 쓰려고 합니다.
도미니코
1일 전
29
SK 또는 LG 인터넷 100M+와이파이 , 지인 티비문의합니다
1
dlfma****
1일 전
30
인터넷 신규 + 알뜰요금제 결합
1
yurica
1일 전
37
사무실에 인터넷만 설치하려고 합니다
1
모라토리엄인간
1일 전
45
SKB 인터넷+TV에 애플TV 단말기 문의
1
하늘구름
1일 전
33
안녕하세요. 도움좀 받고싶어요 ㅠㅠ.
1
75****
1일 전
80
skt 신규 가입 문의
1
장유미
1일 전
85
가입문의드려요~
1
PEI
1일 전
40
약정도 끝나가고 와이파이도 잘 안되고..... 종합적으로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3
픽사
1일 전
60
SK 인터넷+TV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홍그라움
1일 전
56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realgood
1일 전
65
인터넷 변경문의
5
sanctus
1일 전
102
신규가입 조건 문의
9
우오이옹
1일 전
118
인터넷가입문의
3
Happy Clare
1일 전
57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18
조회 8,939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6,919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7
조회 529,087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3
인터넷 가족결합
13
신규 가입 문의
11
재약정문의
11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48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3개
지난 달에 사라씨에게 상담받으시고 KT가입을 진행해주셨었지요?!
그리고 얼마 안되어 바로 설치받으신 걸로 확인되는데
아직까지 상품권 행방이 묘연하다니 참으로 요상하네요ㅠ
보통 인터넷 개통되고 일주일 이내로 상품권이 발송되고 있거든요
이 경우... 원인은 세가지 중 하나입니다.
1) 휴대폰이 열일(?)해서 스팸메시지함으로 넣어버렸거나
2) 광고문자로 잘못보시고 넘기셨(?)거나
(상품권 문자가 잘못보면 광고처럼 보여서 그냥 넘겨버리기 쉽게 생겼더라구요^^;)
3) 상품권 자체가 누락되었거나.. 요렇게요!
혹시나 상품권이 누락되는 불상사가 있었던 건 아닐까 싶어 부랴부랴 확인했는데
다행히 누락되었던 건 아니더라구요^^;
아마 원인은 1~2번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염려말아주세요~!
지금 바로 상품권 재발송 요청을 드리고 오는 길이고요 ㅎㅎ
아마 10분이내로 문자(SMS)로 들어갈 것이랍니다 +_+
만약 오후 5시가 넘어서도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주시겠어요?
재발송은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니 이는 염려하지 말아주십시요.
알려주신 연락처로 문자알림 1통 넣어둘테니
확인하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__)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이런 경우가 은근 많더라구요
그래도 상품권 행방을 찾게 되어 다행입니다 >_<b
이렇게 피드백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혹시 상품권 사용이 마땅치 않으시면 백메가 통해 교환받으실 수 있으니
필요하시면 아래글을 참고해봐주시면 좋겠구요!!
-링크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이외에 다른 문제가 생기거나 도움필요하신 일 생기시면 지체마시고 바로 달려와주세요!
언제나 x님 곁에 머물며 든든하게 써포트해드리겠습니다 >ㅇ<~~
감사합니다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