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김종호님의 글

인터넷 해지

회원님의 사진
  • 김종호
  • 댓글: 1
  • 조회: 658
오늘 오전에 아버지가 상담 하셨다고 하는데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유플러스에서 인터넷과 IPTV 를 이용중인데 18년 10월에 3년 약정이 끝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약정이 끝났다는 전화나 문자는 받지 못했고 임의로 대리점에서 계약을해서 다시 3년 약정이 걸려있는것을 확인 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가 대리점에 전화를 하셨는데 약정을 유지하는것을 조건으로 20만원을 준다고 합니다. 이게 마음에 안들면 그냥 해지 하라고 하는데 가족들과 결합이 되어있어 해지하기에는 힘들다고 하시네요.

혹시 본사에 해지한다고 전화를 하면 더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종호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_<

    오잉? 인터넷은 절대 계약명의자 동의없이 "재약정"될 수 없습니다.
    재약정도 엄연히 계약인데 이를 임의적으로(;;) 본사나 대리점에서 하게 되면 큰~~일 나거든유 ㄷㄷㄷ

    인터넷은 휴대폰과 달리
    약정종료 이후에도 요금인상되는 일이 없기 때문에
    재약정된 것 같다고 생각해주신 것 같은데요~

    실제 재약정에 동의하신 거만 아니면 언제든 위약금없이 해지하실 수 있고,
    타사 신규가입도 문제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헌데, 가족분들 모두 LG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신가봐요! +_+
    LG휴대폰을 2~3명 이상 사용하고 계시다면 오히려 타사로 갈아타는 게 손해이므로..
    공고히 LG인터넷을 재약정해서 써주시는 편이 낫습니다.


    재약정은 지금처럼 대리점에 이야기해보실 수 있긴 하지만 (권한이 있는 일부 대리점에 한함)
    재약정 조건 자체는 본사를 통해 들어보시는 편을 추천드려요~!

    대리점은 일정수준 지급하기가 어려운데
    본사는 떡고물 하나라도 더 받을 가능성이 높거든요 ㅎㅎ

    물론..! 본사 재약정 조건은 종호님 전화를 받은 LG상담원 재량껏 제공되는지라..
    '무조건 더 이득이다!' 라고 볼 순 없지만, 물어봐서 나쁠 건 없으시겠쥬? ^ㅡ^ㅎㅎㅎ
    동의하신다면 국번없이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재약정 조건을 꼭 들어봐주세요 :D


    중요한 뽀인트는
    해지할 것처럼 밀당하셔야한다는 점이에요~!
    타사로 갈아타는 척 해야 그나마 혜택을 더 잘 챙겨주거든요^^;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한번 시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링크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