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바람이님의 글

다음주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로 인한 변경 건

회원님의 사진
  • 바람이
  • 댓글: 1
  • 조회: 826

안녕하세요

 

다음주 인터넷이 skb 만료 됩니다   인터넷만 사용하며,  결합은  휴대폰 4대 있습니다

 

3년 약정 만기인데 전세라 1년더 살고 다른곳으로(바로 옆동이지만) 이사할 예정입니다

 

1년 추가 약정이 좋을가요 ?  다시 가입할까요 ?   와이명의로 가입하는게 좋을까요 ?

 

TV는 조건 좋으면 추가해도 됩니다

 

주소지는  용인시 ***구 ***동 ****** 입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바람이님, 안녕하세요~~!!
    전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귀중한 시간을 내어 백메가에 걸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머나~~!!   
    현재 SK인터넷에 SK휴대폰을 총 4회선이나 결합중이시라면??
    아주 짱짱~~한 유무선 결합할인 혜택을 누리고 계시겠네용!!

    즉, SK인터넷 약정이 조만간 만료되는 지금 시점에서…!!
    어떻게 해야 가장 유리하고 좋을지 궁금하실 텐데요~~^ㅂ^bbb

    1)
    앞으로도 SK휴대폰들을 유지하실 계획이시라면~~?!!
    지금 이용중이신 SK인터넷 또한 "유지"하셔야만 합니다~~!!ㄷㄷ

    다만~~!!
    말씀하신대로...만약 SK인터넷 재가입이 가능하면 좋았겠지만...

    동일한 SK인터넷 통신사 재가입(신규가입)은~~??    
    SK 해지후 만 3개월 이내에는 진행조차 아예 불가능해서요~~!!
    저희가 SK 신규가입을 해드리고 싶어도 해드릴 수가 없어유;;;;;; 

    (명의자를 다른 분으로 변경하셔도,
    혹은 아예 다른 주소지로 이사까지 하셔도 마찬가지랍니다...)

    2)
    다만, 그렇다고 이대로 그냥 내버려두시면   
    아~~무런 혜택도 없겠지요???!! 흐흐
    따라서 이럴 때는 SK본사로 해지신공을 시전하시면 됩니다!!^ㅇ^bbb

    즉, SK본사로 밀당을 걸어 상품권 등의 추가 혜택을 받는 조건으로 
    SK본사와 직접 "재약정"을 체결시는 것인데용~~☆ 후후후   

    ㄴ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3)    
    다만....재약정시 혜택은 있을 수도... 혹은 없을 수도 있어요~~!! 
    (그때그때 본사 실적, 내규 등등에 달린 거라서요~~ㅎㅎㅎ)    

    그래도 이 같은 경우에는 "1년씩" 재약정을 하는 조건으로    
    상품권을 쪼금이라도 받으시는 경우가 대부분이니깐요~~!!>ㅅ<)//

    다음주에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자마자!
    바로 SK로 전화하시어 "재약정 조건이 어떻수"하고 물어보세용!!

    (또한, 댁에 티비도 필요하시다면~~??
    IPTV 추가가입까지 진행하시는 조건도 함께 들어보시면 되구용)


    -----------------------------------------------------------------------


    다만~~!! 아직 약정은 며칠 남아있으니…!!
    제가 쪼금이라도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본사로 전화하시기 전에 : 몇가지를 먼저 짚어봐드리려 하는데요~~

    ㄴ 해서, 저도 몇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ㅇ^bbb

    질문 1)
    현재 SK휴대폰들을 무슨 결합으로 인터넷과 묶으셨는지요??
    (온가족무료, 온가족플랜,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XX년...중에서요)

    질문 2)
    이용중이신 SK인터넷 요금제(속도)도 알려주세용~~!!^ㅂ^)//

    질문 3)
    SK폰 4회선은 모두 쭉~~ (최소 1년~최대 3년) 유지하실 건가요??
    혹시 타사로 이동 가능한 휴대폰 회선이 있다면
    총 회선수와 각각의 요금제 이름을 알려주시옵소서~~!!

    질문 4)
    댁에서 현재 케이블 티비를 따로 이용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케이블 티비 월 납부요금과 약정만료 여부를 알려주세용!
    (혹은...티비가 아예 없어도 상관 없으신지?? 궁금합니당~~ㅎㅎ)

    ㄴ 요로코롬 네가지 질문이 되겠구요~~!!


    본사로 전화하시기 전에, 언제든 편하실 때
    이에 대해서 댓글로 화답 해주시면 제가 모두 살펴본 후
    쪼금이라도 더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봐드릴게용~~☆

    해서, 댓글 통해서 꼭 다시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당~~!!
    감사합니다, 바람이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